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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상병 june9749 16.08.06 22:15 답글 신고
    스캔물려보시면 진단되실것같은데요 egr 터보차져 생각됩니다
  • 레벨 대장 ch2709 16.08.06 22:18 답글 신고
    연료첨가제도 넣어 보시길
  • 레벨 상사 3 푸른마뇨 16.08.06 22:22 답글 신고
    터보나간게아닐까싶은데요 아님 인터쿨러쪽같아요
  • 레벨 병장 전세버스는하이데커 16.08.06 22:30 답글 신고
    11년식이면 거의 터보문제입니다.
  • 레벨 중사 2 뻐큐왕김박규 16.08.06 22:31 답글 신고
    댓글의견들 감사합니다...
  • 레벨 하사 2 그러타면 16.08.06 22:48 답글 신고
    변속 시 600~1000 알피엠에서 나타나는 증상이면 이상하지 않은 것으로 보입니다
    유로5 이후의 모델을 제외하고 이전의 차량은 대개 토크가 1100 알피엠부터 나옵니다
    스타트를 하고 변속 시 1100 알피엠 이상을 유지하는 것이 연비는 물론 매연도 줄일 수 있습니다
    차종에 따라 다르니 토크구간을 확인하시고 변속 시 이 구간을 유지하면서 이상유무를 확인하셔야 할 듯 합니다
    정상 토크구간에서 발생하는 것이라면 컴퓨터로 스캔하는 것이 우선입니다
  • 레벨 훈련병 cstour 16.08.07 00:14 답글 신고
    배기압력 센서 교환해보세요
  • 레벨 상사 3 dorangmoti 16.08.07 01:21 답글 신고
    터보가 나가면 흰연기가 나오고 검은 연기나오면 연료 계통이고 푸른 연기나오면 부동액이 연소실로 딸려들어가는것이거나 오일이 타는겁니다. 검은 연기에 힘까지 딸린다는거면 인젝터쪽도 체크해보심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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