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4)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사 3 명성의발 16.09.03 00:21 답글 신고
    Scr 타입들이 안나가는게 기어단수별로 토크제어가 들어가서 예전차만큼 밟는만큼 나가는게 아니라 단수마다 토크제어빨 때문에 그럴수도있어요 유로5 랑 유로6 단순비교해봐도 마력수는 유로6가 더 높아도 힘은 오히려 못쓰는경우가 있습니다....
    데후에 따라 차이가 또 있겠지만... 일단 제가 아는부분만 대충 끄적여봅니다... 전문가분 나와주세용ㅎ
  • 레벨 일병 프리마는자존심 16.09.03 00:31 답글 신고
    ㅇㅏ..요소수 타입은 각단 기어마다 배기가스 배출제한 같은게 있나보네요.. 무분별 하게 악셀링 해도 배기가스 제한으로 토크가 떨어지는... 좋은 정보 대단히 감사합니다 ^^
  • 레벨 소위 1 전직제주시민의발 16.09.03 20:22 답글 신고
    배기가스 규제가 강화되면서 저단에서 힘쓰는 부분은 구형 차량이 더 좋은건 사실입니다. 260 마력 차량은 몰아본적이 없지만 240 마력 차량 차주시절 260 이랑 같이 다녀보면 고속 영역에서는 240 마력이 쳐지지만 저속 영역에서는 240 마력이 힘을 더 쓰는 경험을 하였고 더욱 저속 영역에서는 현대 225마력이 힘을 더 잘 씁니다. 추레라도 어떤 경우에서는 차세대 420 370 들이 요즘 차들보다 저속 영역에서 힘을 더 쓰는경우가 있습니다. 고속에서도 구형보다 힘을 못 쓰면 차량 자체에 무언가 문제가 있다고 보여집니다.
  • 레벨 일병 프리마는자존심 16.09.03 20:51 답글 신고
    ㅇㅏ... 그렇군요.. 확실히 240이 치고나가는 맛이 더 쌔던데 260으로 고속에서도 90킬로 6단 항속주행이 힘이딸린다면 문제가 있던거네요 감사합니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