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mbn.mk.co.kr/pages/news/newsView.php?category=mbn00009&news_seq_no=3154474
퇴근후 8시간 이내 운전금지가 되는데...
각 사업장...특히 13개 만근에 18-9개씩 타야...전별금 떼고 월급받는 분들...현장은 어떻습니까??
걸리면 벌금 내고 ..그냥 그대로 할 분위기는 아닌지???
http://mbn.mk.co.kr/pages/news/newsView.php?category=mbn00009&news_seq_no=3154474
퇴근후 8시간 이내 운전금지가 되는데...
각 사업장...특히 13개 만근에 18-9개씩 타야...전별금 떼고 월급받는 분들...현장은 어떻습니까??
걸리면 벌금 내고 ..그냥 그대로 할 분위기는 아닌지???
지켜봐야 할듯
길막혀서 늦게들어오면 오히려 뺑뺑이 시키는거부터..좀 바꿔줬으면..ㅠㅠ
제가 근무할땐 3시간 4시간 자고 나가는게 생활이었는데.....
이전에 개정된 내용을 대충 보았으나 현재도 일반적으론 휴식이 주어지고 있고 법률 자체가 예외를 두었기에 엄격하다고 보기는 어려울 것 같네요
버스를 해 본 적이 없어 더블이 어떤 근무인지는 정확히 모르나 일과종료가 아닌 연속근무라면 일과종료 후 8시간의 휴식에 해당하지 않아 법 위반이 아닐 것 같네요
현실을 반영하여 개정된 법률이기에 당장엔 취지나 목적에 부합하지 않는다 하여도 휴식을 법률로 강제했다는 것만으로도 앞으로 노동자들에게 미치는 영향은 상당할 겁니다
사측은 대형사고나 사고가 빈번하다면 처벌이 강화되었으니 미미하겠지만 의식을 안할 수 없을 것이고...
정부나 해당 노동자들의 의지에 따라 정착여부는 달라지겠죠
법대로 8시간은 맞지만 실제로 8시간 자는게 아니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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