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제도는 상당히 유효한 제도입니다.선진국에서는 이 제도는 강력합니다.
조금만 위반하면 페널티가 직접적으로 경제적 감소로 옵니다.운반비가 다운되고
결국은 취업조차 안됩니다.
국가적으로도 장기적으로 보면 대형 교통사고 예방과 감소 효과에 있어서 상당히 실효성이 있습니다.
저도 장거리 운행중인데 이 정도 룰은 충분히 지킬 수 있습니다.
차후에 정부정책이 좀 더 나아지면 운반비 책정에 있어서도 충분히 고려대상입니다.
길게보면 전반적으로 우리 화물 운송 종사자들에게는 좋은 취지의 제도입니다.
문제는 단속을 위한 제도로 인식되어 기피되는 제도로만 인식되지 말고, 나의 안전과 전반적인 삶의 질을
향상시킨다는 인식으로 정착되어 진다면 가장 바람직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싸이카 타는 경찰관이었는데
지키고 또 하차시간맞추러 조급히 달려가야하니...
마음만조급해질것같은데 피곤하지도 않은데 저번에도 30분정지했다 갔는데
조금만 위반하면 페널티가 직접적으로 경제적 감소로 옵니다.운반비가 다운되고
결국은 취업조차 안됩니다.
국가적으로도 장기적으로 보면 대형 교통사고 예방과 감소 효과에 있어서 상당히 실효성이 있습니다.
저도 장거리 운행중인데 이 정도 룰은 충분히 지킬 수 있습니다.
차후에 정부정책이 좀 더 나아지면 운반비 책정에 있어서도 충분히 고려대상입니다.
길게보면 전반적으로 우리 화물 운송 종사자들에게는 좋은 취지의 제도입니다.
문제는 단속을 위한 제도로 인식되어 기피되는 제도로만 인식되지 말고, 나의 안전과 전반적인 삶의 질을
향상시킨다는 인식으로 정착되어 진다면 가장 바람직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노예근성 이라는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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