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톤 7.5(적재함) 쌍벽이 됨
1위 메가트럭 시내발이 일하기 좋고 편한함
2위 이젠 치고 올라온다 볼보280 --> 얼마안가서 1위탈환까지 노림 힘좋고 잔고장 없고 단점은 프리마 보다 침대칸이 약간 적음
3위 프리마 승용승차감에 침대간 넒고 최고 장점은 역시 연비임 단점 잡고장
5톤축차 8.4이상
1위 노부스 역시 아무리 실어도 특히 냉동차.농산물로 많이 나감 단점 잔고장
장점 일명 노부르기니 노부스와 람보르기니 합성어
2위 와이드 캡 문안한 차 단점 역시 현기차 못지않은 잔고장
이둘에 아성을 무너치는 자 그자 이름은
볼보 FL MAX MAN고화중 여기에 프리마 8.4 까지
11톤이상 1위는 카니아(일명 스키나아 이세끼들 5톤차 만들면 압도적인데 히노만 수입해서 팔음)
2위 볼보
3위 만
4위 엑시언트 카고로 많이 나감
유로6로 배기규제 강화 되면서 프리마가 탈이 적다는 평이 지배적이긴 합니다. 이베코엔진빨 인듯...NEF엔진은 오일 소모같은 문제점이 올라오긴 하는데 커서11과 커서 13은 별다른 문제 없는듯 하고 커민스보다 낫다고들 하더라구요.저도 안타봐서 확실한건 아닙니다만 주위차들 보면 파워택 유로6는 인젝터 관련하여 as건 많고 후처리 장치도 문제가 좀 있는듯 하더라구요. 주위에 4.5톤 메가트럭 유로6는 보증으로 엔진 보링하고 후처리 장치 교환 했습니다. 보증기간 끝나고 터지면 ㅎㄷㄷ 하겠죠.
잡소리도 덜하구요. 서비스도 대우보단 많아서 편합니다. 호불호가 갈리겠지만 대우차 왜 사는지 모르겠네요.
정말 저렴해서 사는건지...
수리비는 현대가 너무 비싸요.
수입차 뺨 때립니다. 대우는 상대적으로 저렴하더군요.
센서류, 콤프레셔, 인젝터, 브레이크 계통 등등 일본,독일산이라 비쌉니다.(와브코가 많죠)
점차 하나씩 국산화 시키며 바꿔나가겠지요.
엑시언트 에어크리너는 미국꺼라 가격도 10만원대 이구요.
엑시언트 유로6는 정비하기 정말 좋아졌습니다.
벤츠를 벤치마킹해서 그런지
볼보 뒷 판스프링 한장에 1백정도 되는데
현대차 30~40만원대 정도 되니 정말 차이 많이나죠
엑시언트 구미 130 나옵니다
안해봣으면 엉아가 알려줄게
1톤 ~ 3.5는 현대 독식 이베코랑 타타 출시예정
5톤시장
5톤 7.5(적재함) 쌍벽이 됨
1위 메가트럭 시내발이 일하기 좋고 편한함
2위 이젠 치고 올라온다 볼보280 --> 얼마안가서 1위탈환까지 노림 힘좋고 잔고장 없고 단점은 프리마 보다 침대칸이 약간 적음
3위 프리마 승용승차감에 침대간 넒고 최고 장점은 역시 연비임 단점 잡고장
5톤축차 8.4이상
1위 노부스 역시 아무리 실어도 특히 냉동차.농산물로 많이 나감 단점 잔고장
장점 일명 노부르기니 노부스와 람보르기니 합성어
2위 와이드 캡 문안한 차 단점 역시 현기차 못지않은 잔고장
이둘에 아성을 무너치는 자 그자 이름은
볼보 FL MAX MAN고화중 여기에 프리마 8.4 까지
11톤이상 1위는 카니아(일명 스키나아 이세끼들 5톤차 만들면 압도적인데 히노만 수입해서 팔음)
2위 볼보
3위 만
4위 엑시언트 카고로 많이 나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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