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RV모터스 입니다.
미국시장에서 도요타 타코마, 쉐보레 콜로라도, 닛산 프론티어, GMC 캐니언, 혼다 릿지라인 등 치열하게 경쟁하고 있는 세그먼트가 바로 미드사이즈 픽업트럭입니다.
픽업트럭 중 한 녀석의 등장으로 오프로드의 제왕이 바뀌게 생겼습니다.
바로 쉐보레 콜로라도 ZR2 인데요.
실제 오프로드 주행에서 락크라울링과 험지 탈출능력, 험로 고속주파능력에서 ZR2가 도요타 타코마 TRD PRO는 물론 포드 F150 랩터까지 압살한다는 리뷰가 속속 나오고있는 가운데, 이전까지 시장을 호령했던 도요타 타코마 TRD PRO와 어떤 차이가 있는지 숫자로만 한번 비교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쉐보레 콜로라도 ZR2 (가솔린/오토매틱)
3.6리터 V6
최고출력 - 308마력
최대토크 - 38.0kg.m
8단 자동변속기
파트타임 4륜구동 - 전/후륜 LD
연비 - 도심 6.8km/l, 고속 7.65km/l, 복합 7.23km/l
Axle Ratio (종감속비) - 3.42
휠 - 17인치
타이어 - 265/65R/17 굿이어 랭글러 듀라트랙 올터레인 타이어
공차중량 (Curb Weight) - 2,147kg
전고/전폭/전장 - 1,834mm/1,948mm/5,395mm
최저지상고 - 226mm
견인능력 - 2,268kg
최대적재량 - 499kg
가격 - 깡통 기본형 $40,995
도요타 타코마 TRD PRO (가솔린/오토매틱)
3.5리터 V6
최고출력 - 278마력
최대토크 - 36.6kg.m
6단 자동변속기
파트타임 4륜구동 - 전자동 전륜 차동제한 디퍼렌셜/후륜 LD
연비 - 도심 7.65km/l, 고속 9.78km/l, 복합 8.5km/l
Axle Ratio (종감속비) - 3.91
휠 - 16인치
타이어 - 265/70R16 굿이어 랭글러 올터레인 타이어
공차중량 (Curb Weight) - 2,007kg
전고/전폭/전장 - 1,819mm/1,910mm/5,392mm
최저지상고 - 239mm
견인능력 - 2,903kg
최대적재량 - 533kg
가격 - 깡통 기본형 $43,9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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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새 매장 인테리어하고 홈페이지 리뉴얼한다고 정신이 없어서 글에 집중을 못하고 있었어요 ㅠㅠ
소재 열심히 준비해서 고퀄 게시물좀 만들어보겠습니다.
하지만 일반 메인스트림급 차량이라면 가격적으로 메리트가 없지 않을까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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