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부산 남부여객에서 영도구 업체 3社(신한, 유한, 남부) 중 최초로 신도색 대우 신차량을 출고했다는 소식을 접하고 남부여객 본사 차고지를 방문하였습니다.
신차 A의 앞면 입니다.
우측면은 공간상의 문제로 접어두고 좌측면만 간단히 찍었습니다.
좌측면 행선판과 두원공조의 냉방증대형 5팬 에어컨 슈트락 입니다.
신차 A의 뒷면 입니다.
신차 B의 앞면 입니다.
신차 B의 뒷면 입니다.
신차 C의 앞면 모음 입니다.
신차 C의 뒷면 입니다.
부산 6번 신형 행선판 입니다.
3대 모두 2017년 6월 식 입니다.
신차 B는 4월 24일 부터
신차 A와 신차 C는 4월 21일 부터 생산 시작하여 5월 12일에 조립 완성 후 여러번의 테스트를 거쳐 업체에 인도한듯해 보이더군요.
NEW BS106 엠블럼
요소수 주입구 입니다.
참고로 요즘 나오는 대우 가스 차량들의 엔진이 두산인프라코어의 GL11P 엔진이지요.
(내부 사진들의 경우 부산 시민여객 차고지 방문 당시 찍었던 자료 사진과 거의 동일한 사양이므로 대체합니다.)
(승객석 사진까지 자료사진 입니다)
최근에 폐선된 구. 333번 출신 2011년식 '크롬' 로얄미디 NGV 입니다.
부산 남부여객에 2대 뿐인 ZF Ecolife 6단 자동변속기 장착 차량입니다.
이번 신차 촬영을 허락해 주신 남부여객자동차(주) 실무자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잘 보고 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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