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전자 보수교육은 한참 전에부터 시행중이고요.
의무적으로 받아야 하지만 정말 바빠서 못갈 경우에는 불참에 대해 법인 관할관청에서 운수회사로 과징금 부과하고요.
대개는 불참한 인원으로 n분의 1로 부과하는 경우 있습니다.
30만원 나왔는데 총 20명이 속한 운수회사에서 10명이 안갔다고 하면 30만원을 10명으로 나눠서 3만원씩 부과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어떤 곳은 그냥 일률적으로 5만원 부과해서 50만원 받아서 20만원은 실무자들 주머니로 들어가는 경우도 있고요.
아니요. 운수종사자 교육이라고해서 매년 버스, 택시, 화물 종사자 교육해요. 갠적 생각으론 대개 이런 교육이 시간만 뺏고 크게 도움되는건 없습니다. 경찰관이 한시간, 교통안전공단 직원이 한시간, 응급구조사가 한시간, 기타 강사가 한시간 강의레파토리도 똑같고 매년 같은 얘기로 자장가 불러줍니다.
의무적으로 받아야 하지만 정말 바빠서 못갈 경우에는 불참에 대해 법인 관할관청에서 운수회사로 과징금 부과하고요.
대개는 불참한 인원으로 n분의 1로 부과하는 경우 있습니다.
30만원 나왔는데 총 20명이 속한 운수회사에서 10명이 안갔다고 하면 30만원을 10명으로 나눠서 3만원씩 부과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어떤 곳은 그냥 일률적으로 5만원 부과해서 50만원 받아서 20만원은 실무자들 주머니로 들어가는 경우도 있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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