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진의 경우는 잘 모르겠네요.
원진의 경우 화물한 사람은 뽑아도 다른 버스회사에서 경력있는
사람은 잘 안뽑을려고 하더라구요.
원진에서 원하는 운행 스타일을 익히게 해야 하는데 기존 버스 회사에서의
운행 스타일을 좀처럼 바꾸기 힘들다고 차라리 백지의 초보자를 가르치는게
빠르다고 잘 안뽑으려고 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도 모르니 일단 가보세요.
솔직히 원진만큼 맘편하게 운행할 수 있는 버스회사도 드물어요.
22번의 경우 노선은 상위클래스로 힘든 노선이지만 배차시간 늦게들어온다고
뭐라고 안하고요...솔직히 저라면 원진 갈 수 있음 가겠네요.
대신 2교대가 몸에 맞아야 할 겁니다.
그냥 보고가려다 글올립니다..조언이 필요하신것은 지극히 알겠지만 현실적으로 4개월 경력은 경력이라고 말하기도 어렵습니다..현재 근무중인곳이 어디회사인줄은 모르겠지만 지금계신곳에서 착실히 경력 쌓으시고 1년이 지난후에 알아보시는 편이 나을듯하네요 ..전 경기남부 지역에서 버스하고 있지만 이동네는 4개월 경력은 자회사 마을버스로 가서 1년 넘어야 시내로 올수있습니다..
P.S 아침저녁 제 발이 되어주시는 인천 1000번 6628번 기사님 감사합니다
4개월짜리 경력가지고
골라서 가시려는건 아니지요..?
대꾸하지마소
김포운수가세요..
이름 알려줄래요? 전화해드리께..
원진도 가고싶으면 말해요..
후배형들 많이 있습니다.
원진의 경우 화물한 사람은 뽑아도 다른 버스회사에서 경력있는
사람은 잘 안뽑을려고 하더라구요.
원진에서 원하는 운행 스타일을 익히게 해야 하는데 기존 버스 회사에서의
운행 스타일을 좀처럼 바꾸기 힘들다고 차라리 백지의 초보자를 가르치는게
빠르다고 잘 안뽑으려고 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도 모르니 일단 가보세요.
솔직히 원진만큼 맘편하게 운행할 수 있는 버스회사도 드물어요.
22번의 경우 노선은 상위클래스로 힘든 노선이지만 배차시간 늦게들어온다고
뭐라고 안하고요...솔직히 저라면 원진 갈 수 있음 가겠네요.
대신 2교대가 몸에 맞아야 할 겁니다.
청룡m6724 요것이 좀 막히긴 해도 어렵진 않을꺼에요..
거기서 좀 버티다 정규직 되면 시내버스로 올라갈수있어요 청룡 노선은 손님도 없고 널널하구요기사들끼리 사이도 좋아요
P.S 아침저녁 제 발이 되어주시는 인천 1000번 6628번 기사님 감사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