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픽업트럭은 상당수가 자가용 성격이라서 SRW 싱글 후륜 타이어 모델들이 대부분인데 한국의 경우 4륜 1톤차는 싱글이잖아요? 근데 2륜 모델이 복륜인건 적재함 저상화를 위해 소형 타이어를 사용하면서 1톤이란 짐을 실어야해서 그런거에요. 일본의 13톤 저상 윙이 앞사발이인 이유랑 같아요. 근데 픽업은 적재함 저상화 같은거 신경도 안쓰고 최대 적재량도 1500의 경우 500키로 정도만 해요. 픽업은 1500, 2500, 3500, 4500이라고 있는데 최대 적재량(파운드)이 표기된거에요. 그중 1500, 2500은 싱글 타이어만 있고 3500는 둘다, 4500은 알코아 휠 복륜 사양만 있어요. 보면 아시겠지만 미국에서 복륜은 최대 견인톤수 때문에 있는거고요 13-14톤까지 견인 가능한 차량이에요. 3500 4륜 싱글의 경우 데후락이 있는데 3500 4륜 복륜이랑 4500 4륜은 없는거 보면 어떤 성격인지 감이 오실꺼에요. 다시말해 1500는 경화물, 2500은 일반 화물, 3500/4500 대형 화물 자가용/사업용 성격이에요. 그리고 미국은 트레일러 견인이 중요하지 최대적재량은 그다지 상관없어요. 그리고 3500, 4500은 견인력 때문에 대배기량 터보 디젤이 선호되고요 나머지는 가솔린이 인기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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