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보배드림 전체메뉴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3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위 1 군주민수 01/11 18:24 답글 신고
    디젤이 수입된다는말씀인가요?
    또하나 램신형이 출시되나요? 출시된다면 풀첸지가요?
  • 레벨 중위 1 RVMOTORSKR 01/11 19:05 답글 신고
    1. 정식수입은 안될겁니다. 다만 디젤 엔진 병행수입 가능성은 매우 높습니다. 물론 배출가스 공식 발표가 나와야하겠지만 ㅎㅎ 요소수 방식 채택하고도 국내기준 미달이면 진짜 절망이겠지만 요소수 방식 DEF 면 가능성 매우 높습니다.

    2. 램 신형은 올해 디트로이트 모터쇼에서 공개될 예상입니다.

    그럼 판매는 올 말이나 내년초쯤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풀모델체인지 입니다.

    포드의 공격적인 상품성 개선 덕분에 뒤따라오는 램의 3.0 에코디젤과

    램 1500 레블 반절짜리 쿼드캡,

    램 1500 레블 고성능 V8 TRX 헬캣이 나올 가능성이 높습니다.
  • 레벨 소위 1 군주민수 01/11 19:45 신고
    @RVMOTORSKR 자세한답변 감사합니다^^
  • 레벨 소위 1 개돌부기 01/12 14:07 신고
    @RVMOTORSKR 병행수입이야 뭐... 그레이 딜러들 하는 일이 그건디요.. 정식 아니면 의미 있나요
  • 레벨 중위 3 scr제원 01/11 19:31 답글 신고
    타이밍이 여전히 고무벨트식은 아쉽긴하네요 ..ㅠㅠ 그래도모 예전부터쓰던엔진이니 큰문젠읎겟죠??? ㅎ

    커민스 엔진도 유로 규격 신경쓸때 처음에 고생많았던엔진인지라...ㅠ 여튼 미국차에 디젤이라니 의아하네요 ㅎ

    크라이슬러디젤은 이탈리아서 설계및디자인해준거에요 ㅎ
  • 레벨 중위 1 RVMOTORSKR 01/11 20:32 답글 신고
    미국은 무조건 견인력만 외치다가 최근들어서 좀 덜빠르더라도 연비좀 올려보자 요런 것 같아요.

    토크와 연비.

    3리터 디젤에 눈을 뜨기 시작했습니다 이제 ㅎㅎ
  • 레벨 상사 1 사거리좌회전 01/11 19:34 답글 신고
    좋은 소식이네요
  • 레벨 중위 1 RVMOTORSKR 01/11 20:33 답글 신고
    넵 결과도 좋았으면 합니다!
  • 레벨 중위 2 생나기헌 01/11 22:10 답글 신고
    탐나다
  • 레벨 중위 1 RVMOTORSKR 01/12 05:45 답글 신고
    ㅎㅎ 탐 납니다 진짜요 이번엔 진짜!
  • 레벨 소장 거믄피 01/12 05:11 답글 신고
    나중에 랩터에도 디젤 적용 되는지 궁금 하네요~
  • 레벨 중위 1 RVMOTORSKR 01/12 05:49 답글 신고
    랩터는 아마 영원히 디젤 안나올거에요.

    디젤은 재미로 타는 차에는 적용안됩니다 ㅠㅠ
  • 레벨 소장 거믄피 01/12 09:00 신고
    @RVMOTORSKR 그런가요 ㅋ
  • 헌병 보배드림 01/12 09:28 신고
    소중한 게시물 감사합니다. 본 게시물은 인기글로 선정되었습니다.
  • 레벨 원사 3 성실한삶 01/12 10:38 답글 신고
    매번 자세한 글 잘보고 갑니다 새해 복 받으세요
  • 레벨 중위 1 RVMOTORSKR 01/12 12:33 답글 신고
    ㅎㅎ 새해 복 많이 받으십쇼!

    언제나 건강! 안전운전 입니다!
  • 레벨 원사 1 봉무동사랑꾼 01/12 11:01 답글 신고
    이차 진짜 멋있던데...!!
  • 레벨 중위 1 RVMOTORSKR 01/12 12:34 답글 신고
    네 F150 진짜 실제로 보면 아주 아주 끝내줍니다!
  • 레벨 대위 1 위치추적기의발 01/12 15:50 답글 신고
    국내는 화물 세금으로 혜택이 있는데 굳이 느린 디젤을 사는 사람들이 있을까요??

    디젤 화물차는 제조사 리미트 90km 없으면 인증 안될텐데
  • 레벨 중위 1 RVMOTORSKR 01/12 16:50 답글 신고
    3.5톤 미만은 90km 속도제한 없습니다.

    ㅎㅎ

    그리고 디젤 선호는 세금보다는 연비죠.
  • 레벨 대위 1 위치추적기의발 01/13 00:04 신고
    @RVMOTORSKR 총중량이 아니라 적재 기준 이군요?
  • 레벨 원사 3 인디언 01/12 20:56 답글 신고
    진짜 궁금한데요 자동말고 수동은 없나요
  • 레벨 중위 1 RVMOTORSKR 01/13 10:10 답글 신고
    완전 슈퍼깡통 일하는 트럭은 좀 있는데

    포드 F시리즈 수동은 이제 없습니다.
  • 레벨 소령 3 왕초페라리 01/12 22:04 답글 신고
    2번 흰색차 사진 겁나 멋진듯

    돈 많으면 주택살면서 한대 끌고다니고 싶다 ㅎㅎ
  • 레벨 중위 1 RVMOTORSKR 01/13 10:11 답글 신고
    그쵸 주택살면 진짜 한대 제대로 타고싶어요
  • 레벨 병장 뀨앙 01/13 01:56 답글 신고
    저 덩치에 육기통 삼리터면.. 좀 모자랄거 같지 않을까요 ㅠㅠ
  • 레벨 중위 1 RVMOTORSKR 01/13 10:12 답글 신고
    토크가 좋아서 빠르진 않겠지만 견인은 제대로 될겁니다.

    연비는 두배가까이 올라갈거고요. 그것때문이죠 뭐 ㅎㅎ

    미국트럭 가솔린들 트레일러 견인하면 연비가 3-4키로 나와요 ㅜㅜ
  • 레벨 중령 2 방전된피카츄 01/15 01:33 답글 신고
    저런차 정말 좋아 하는데 RVMOTORSKR 님 덕분에 정말 잘보고 있습니다 감사 합니다 ^^
  • 레벨 중위 1 RVMOTORSKR 01/15 10:23 답글 신고
    하하 고맙습니다 더 많이많이 올려보겠습니다~
  • 레벨 상병 세피너 01/18 17:29 답글 신고
    사진속에 차는 뒷문이 없는데 그럼 2인승 픽업인가요?
    사실 국내 포터가 하도 거지 같지만 대안이 없는데 필요없는 뒷좌석 없이 2인승에다 짐칸 넓고 디젤이면
    분명히 수요는 있을것같습니다(가격이 문제지만)
  • 레벨 중위 1 RVMOTORSKR 01/18 19:06 답글 신고
    안녕하세요.

    뒷문이 없는것처럼 보이지만

    저런 형식을 익스텐디드 캡이라고하고 포드에서는 슈퍼캡이라고 부릅니다.

    5인승이고요.

    뒤에 3사람이 좁게 탈 수 있습니다.

    말씀하신 형식은 레귤러캡이라는 형식으로 2명 내지는 3명이 탈 수 있는 형식이 있습니다.

    가격도 싸고 짐칸도 넓고 차도 빠르고 좋죠.

    대신 옵션이 엉망입니다. 깡통이라서요.

    일하는 차로는 좀 비싸죠.

덧글입력

0/2000

이전글
축중 과적문의 드립니다.
다음글
질문 하나만 받아주세요 ㅠ[사고]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