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olife 님 저건 대우상용차의 문제점을 지적해준건데요
람보르님 제가 말한건 현대의에어로->유니버스 에선 완전 풀체인지되었습니다.
그런데 로얄크루져투 나 하이데커를 보면 중반기부터사용하던데쉬보드가 그대로들어가고 115E부터는 후방카메라,편의시설,우드그레인빼고는 다 똑같습니다. 이문제점을 말한거구요
훼라리 님 저건 대우버스주식회사 라는 독자회사구요 지엠대우랑은 별개인회사입니다. 쌍용은 트랜스타를 마지막으로 정리한회사죠.. 쌍용,대우버스 다른회사입니다.
구형크루져부터 그대로틀이 유지되었네 초기형크루저는제외하고
...
제가 찾아봤는데 대우+쌍용이랍니다.
그럼 오래된거 아닌가요 ?
람보르님 제가 말한건 현대의에어로->유니버스 에선 완전 풀체인지되었습니다.
그런데 로얄크루져투 나 하이데커를 보면 중반기부터사용하던데쉬보드가 그대로들어가고 115E부터는 후방카메라,편의시설,우드그레인빼고는 다 똑같습니다. 이문제점을 말한거구요
훼라리 님 저건 대우버스주식회사 라는 독자회사구요 지엠대우랑은 별개인회사입니다. 쌍용은 트랜스타를 마지막으로 정리한회사죠.. 쌍용,대우버스 다른회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