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9)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령 2 병든닭발 04/07 21:21 답글 신고
    아직도 구형 데쉬보드를사용하네 저게 몇년째인지 --
    구형크루져부터 그대로틀이 유지되었네 초기형크루저는제외하고
    ...
  • 레벨 상병 ecolife 04/07 23:11 답글 신고
    병든닭발님 // 왜 그렇게 세상을 부정적으로 사세요..마치 욕하기 위해 사는 분 같으시네...그냥 멋지네 한마디 하면 될 것을...속 한번 참 좁으시다.
  • 레벨 일병 람보르기니사죠 04/08 00:03 답글 신고
    제가 대우버스 카달로그를 보았는데요. 데쉬보드 다른것도 있습니다. 회색에 검은점있는것데 메밀묵에 검은콩 갈아서 뿌린거 같은 느낌입니다. 차라리 지금 무늬가 더좋아요~
  • 레벨 하사 3 훼라리를든람보 04/08 20:43 답글 신고
    저 엠블렘은 대우하고 쌍용 합작회사의 버스인듯.... 아니면 말구요 ..
    제가 찾아봤는데 대우+쌍용이랍니다.

    그럼 오래된거 아닌가요 ?
  • 레벨 소령 2 병든닭발 04/08 20:55 답글 신고
    ecolife 님 저건 대우상용차의 문제점을 지적해준건데요
    람보르님 제가 말한건 현대의에어로->유니버스 에선 완전 풀체인지되었습니다.
    그런데 로얄크루져투 나 하이데커를 보면 중반기부터사용하던데쉬보드가 그대로들어가고 115E부터는 후방카메라,편의시설,우드그레인빼고는 다 똑같습니다. 이문제점을 말한거구요
    훼라리 님 저건 대우버스주식회사 라는 독자회사구요 지엠대우랑은 별개인회사입니다. 쌍용은 트랜스타를 마지막으로 정리한회사죠.. 쌍용,대우버스 다른회사입니다.
  • 레벨 병장 월야호랑 04/12 17:03 답글 신고
    그렇다해도 하이데커가 유니버스보다 실내는 더 그급스럽게 느껴집니다.유니버스,차고에서 실패해서 그런지 암튼 무지 아쉽네요.
  • 레벨 하사 1 집에쌀이없네 04/13 01:07 답글 신고
    병든닭발// 유니버스에서 풀 체인지 되었다고 해서 생산 단가가 올라가고, 좋아진 점이 뭣이 있습니까? 오히려 부작용으로 작용하고 있는데요 지금 ㅎㅎ 유니버스 실패작입니다.
  • 레벨 대령 1 *김동수* 04/14 03:58 답글 신고
    유니버스가 어딜봐서 실패작???? 솔직히 내가봐도 하이데커보단 유니버스가 더 나아보이는데... 좀 웅장한 맛이야 하이데커보다 떨어지지만...
  • 레벨 1 번개~ 05/11 21:25 답글 신고
    실속이 있는 버스가 좋치요 연비도 좋고 제품성능도 up되고 그런차가 현대 유니버스가 아닌가요 모델이 유럽형으로 따라 가다 보니깐 국내에선 아직별로지만 출고후 스포일러장착후에 보니깐 웅장한 감이 보이든데요

덧글입력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