깔깔이라고 하시는 것을 보면 유압이 아닌 에어식으로 보입니다
깔깔이 조임이라고 하셨는데 라이닝 간극을 조정한 것으로 보입니다
적재한 상태에서 경사로가 어느정도인지 모르나 기본적으로 라이닝 간극을 조정했음에도 차가 밀린다면 라이닝. 드럼의 마모를 확인하셔야 하고 드럼식이라면 s캠의 유격도 확인하셔야 합니다
챔버는 에어가 빠지면 제동이 되는 방식이기에 작동이 정상이라면 분해하기 전에는 알 수 없습니다 간혹 챔버내의 스프링이 부러지는 경우가 있는데 이 경우 챔버의 고무가 찢어지기에 사이드가 아닌 브레이크를 작동할 때 에어가 새게 됩니다
2축 챔버 확인해보세요
깔깔이 조임이라고 하셨는데 라이닝 간극을 조정한 것으로 보입니다
적재한 상태에서 경사로가 어느정도인지 모르나 기본적으로 라이닝 간극을 조정했음에도 차가 밀린다면 라이닝. 드럼의 마모를 확인하셔야 하고 드럼식이라면 s캠의 유격도 확인하셔야 합니다
챔버는 에어가 빠지면 제동이 되는 방식이기에 작동이 정상이라면 분해하기 전에는 알 수 없습니다 간혹 챔버내의 스프링이 부러지는 경우가 있는데 이 경우 챔버의 고무가 찢어지기에 사이드가 아닌 브레이크를 작동할 때 에어가 새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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