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4)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령 1 나는근로자다 18.05.04 18:36 답글 신고
    예를 들어
    모노코크와 프레임 바디 suv를 생각하면
    모노코크가 승차감이 더 좋죠
    왜냐? 하부세팅은 물론이고 차체가 충격을 어느정도 흡수하니까요?

    트럭차체는 충격흡수보다는 고하중에 견디고
    버스차체는 에어서스냐 판서스냐에 따라
    다르기도 하지만 차체자체가 어느정도 충격을 감쇄시킵니다
  • 레벨 대위 3 scr제원 18.05.04 22:22 답글 신고
    대우 시내버스는 다시 프레임바디로 갓어요...;;
  • 레벨 소위 3 보배최연소 18.05.04 19:13 답글 신고
    카운티와 레스타 확실하게 승차감 차이납니다
  • 레벨 소장 불뿜는소방차 18.05.05 01:17 답글 신고
    카운티는 마이티용, 즉 설계단계에서 승차감보다는 고하중에 잘 견디게 만들어졌죠.
    대신 내구성 하나는 진짜 짱짱합니다.
    레스타는 처음부터 버스용으로 나온거니 아무래도 승차감을 고려하지 않을 수 없겠죠.
    전륜 독립현가 서스펜션도 전트림 기본으로 들어가는 레스타와는 달리 카운티는 장축형에만, 그것도 상위트림에만 들어가죠.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