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픽업트럭장수 RV모터스 입니다.
오늘은 미국과 한국에 미출시 차량인 금단의 픽업트럭, 벤츠 X클래스 브라부스 익스테리어 튜닝카 소개입니다.
벤츠 튜너인 브라부스는 벤츠 X 클래스를 발표했습니다.
약간의 파워업, 바퀴 인치업. 실내/외 업그레이드를 한 차량인데요.
벤츠 X클래스는 월드와이드 모델로 미국을 제외한 유럽, 아프리카, 남미, 오세아니아 시장을 노리고 출시된 모델로
닛산 나바라의 플랫폼을 활용해 디젤 2.3리터 4기통 엔진이 들어간 차량입니다.
브라부스는 ECU와 배기 튠을 통해, 추가 21마력을 더했는데요.
211마력, 52.0kg.m 의 힘을 내며, 0-100km/l 도달시간은 11.5초 입니다. ㅠㅠ
미국시장에 노크를 못하고 있는 이유가 이부분에 있지요. 플랫폼이 약하다보니 강력한 엔진을 적용시키지 못하고 있어요 ㅠㅠ
브라부스 모델은 단조 20인치 휠과 285/45R 20 타이어를 끼웠고요.
배기파이프는 쿼드 듀얼 배기입니다.
전면, 후면부 바디킷, 사이드스텝, 각종 LED 조명으로 멋을 내고, 실내에도 브라부스 전용 악세서리로 마감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현재 브라부스는 이 차량의 가격과 출시 시기를 공개하지는 않았습니다.
아쉽게도 미국에 출시된 차량이 아니라 국내에서도 만날수 없을 것 같습니다.
X 클래스 곳곳에는 닛산의 진한 향기가 납니다.
몇가지 버튼은 르노삼성 초기형 SM7에 들어가는 버튼이 그대로 보이기도 하고요.
미국에 출시될 닛산의 미드사이즈 픽업트럭은 현행 나바라 플랫폼이 아닌 완전히 새롭게 개발된 플랫폼으로 출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한번 출시하면 10년은 기본으로 넘길거니까 이번에도 프론티어가 좀 제대로 멋지게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엔진부터해서 벤츠껏이 아닌 르노-닛산 께올라갓 다하더군요.
개인적으로 파워트레인은 2.2다임러꺼올릴줄알았더만 M9T 2.3 엔진들어간것같더라구요...
출력이 200마력때면 많이오르긴했네요; 소음진동 크고 정비성하난 개판인 엔진이긴한데 내구성하난 괜찬더군요...
근대 정비성하고 소음진동때문에 생각보다... 해외에선 인기가없는엔진이던... M9R M9T...... 그래서인지 인피니티는 ..
벤츠디젤쓰는것같아요..
아쉬움이 많이 보이는 모델이지요.
'클래스'라는 이름을 붙였지만 결국 상용쪽이 맞다는 평가입니다.
스프린터나 메트리스 쪽이라는것이죠 ㅠㅠ
파워트레인과 완성도 측면에서 많이 아쉽습니다.
보이네요...승용이든 상용이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