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9)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하사 3 클러치는왼발 18.07.02 18:43 답글 신고
    인천경기는 초보 자 많이 구합니다
    서울이 집이시면 가까운데 마을버스 문을
    두드려보세요
  • 레벨 하사 2 피터빌트281 18.07.02 19:54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그렇지 않아도 집근처에 마을버스 회차지점이 있어서 기사님께 커피라도 한잔 드리면서 슬쩍 여쭤볼생각입니다^^
  • 레벨 중사 2 돌찬지N가반나 18.07.02 22:01 답글 신고
    지금 계신 직장의 대우가 우선 궁금합니다
  • 레벨 하사 2 피터빌트281 18.07.02 22:43 답글 신고
    뭔가 예리한 질문같습니다;;;
    정확한 금액을 오픈하기는 그렇습니다만, 3백만원 조금넘게 받고 있습니다. 중소기업입니다만 영업관리자로 수년간 근무하고 있습니다
  • 레벨 중사 1 love1976 18.07.03 00:03 신고
    @피터빌트281
    무조건 현직장에 몸담고계심이 옳습니다.
    그에대한 이유는 여러가지가있으나 생략.
  • 레벨 일병 환승센터 18.07.03 02:40 답글 신고
    운전대 잡으시기 딱좋은 나이입니다45~50초반 선호하는 회사가 아주 많아요^^ 서울에 사시면 서울마을 버스 추천합니다 첫번째로 카운티 차량만 있는 회사는 피해주세요 경력인정도 안돼고 다시 이직 하는일이 발생합니다 마을버스도 큰회사 들어가야 인맥도 생기고 먼저간 선배들이 알아서 이끌어줍니다 어떨결에3~5대 굴리는 카운티만 있는 작은회사 취업했다 조장,팀장 노릇해 가며(적응 편한거에 만족)4~5년씩 썩는기사들 지금까지 많이봤습니다 지금도 많이 있습니다 잘알아보시고 입문하세요^^
  • 레벨 하사 2 피터빌트281 18.07.03 06:33 답글 신고
    조언 감사합니다.
    마을버스 입사시 참고하겠습니다.
    장문의 댓글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입력해주세요.
  • 레벨 소위 3 보배최연소 18.07.03 07:56 답글 신고
    화물은 포화상태입니다 경제난오면 답없습니다
  • 레벨 하사 2 피터빌트281 18.07.03 08:34 답글 신고
    그렇군요 업종에 계신분들 말씀으로는
    경기도 예전보다 못하고 업종 전직으로 사람들이 많이 몰린다고 하시네요
    조언 감사합니다
  • 레벨 상사 3 구급상자 18.07.03 08:41 답글 신고
    박봉에 민원에 힘들지만
    한가지
    어떤 위기가 와도
    서민을 위한 교통수단은 구조조정이 없다는
    장점은 있네요~!
  • 레벨 하사 2 피터빌트281 18.07.03 22:24 답글 신고
    그렇군요 어렵고 고생하는것 만큼 최소한의 안정장치가 고용안정이군요^^
    조언감사합니다
  • 레벨 원사 3 저말입니까 18.07.03 09:52 답글 신고
    화물은 일할곳에 지인이 없다면 먹이감 될 확률이 높구요.

    차량도 덤탱이로 살 확률도 높은데 차값도 비싸게 샀는데 일머리(난이도)도 더러울수도 있어요.

    제가 하는 지입차도 그런데.. 다른데라고 안그러겠습니까 --;;
  • 레벨 하사 2 피터빌트281 18.07.03 10:04 답글 신고
    경험자의 조언 깊이 받겠습니다.
    말씀하신 우려는 입문자가 경험할지 모르는 귀한조언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레벨 소위 3 바람들이 18.07.03 11:49 신고
    @피터빌트281 https://cafe.naver.com/truckerking <= 화물카페입니다.
    여기 참조하시면 화물기사의 생활을 볼수 있습니다만
    말 그대로 포화상태, 진흙탕 싸움이 치열합니다.
    특히 콜뛰기와 지입차 판매자들. 엉터리 주선사들이 시장을 말아먹고 있습니다.

    https://cafe.naver.com/skydydck <= 택배기사들 카페입니다.
    예전처럼 일한만큼 버는 사람들이라는 인식이 무너진지 오래입니다.
    초반에 자리를 잘 잡은 일부 기사들의 약 10%정도만 많이 벌고
    초보는 개고생만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 레벨 상병 으아니車 18.07.03 16:00 답글 신고
    현 직장에서 버티는 게 좋겠지만 요즘 사기업에선 45세라면 슬슬 나가라고 신호줄 시기죠.
    50만 돼도 임원 아니면 버티기 힘들고.
    (저 다니는 곳이 그럼.)

    시기는 적당하다 생각합니다.
    악착같이 버텨서 50~55세에 나온다쳐도 그때는 뭔가 새로 시작하기엔 늦습니다.
  • 레벨 하사 2 피터빌트281 18.07.03 22:22 답글 신고
    중소기업이기 때문에 마음먹으면 몇년 더 버티는 것은 문제가 없습니다. 말씀처럼 뭔가 준비하고 새로운 무엇인가를 찾을 시기에 대한 고민이 필요한 시점이기는 합니다
  • 레벨 상사 1 바늘시계 18.07.04 18:55 답글 신고
    현재 화물알선,화물차운전 겸업 하고 있습니다.
    나도 오더를 콜에 띄우고 타지방 가면 콜보고 오더 잡고 다니지만 화물은 지금 시기가 좋지 않습니다.
    그리고 화물차는 한방에 훅갈수 있습니다.
    절대 섵부르게 시작하시면 안됩니다.
  • 레벨 하사 2 피터빌트281 18.07.05 07:42 답글 신고
    현업에 계신 선배님의 조언이라 생각하고 마음깊이 받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레벨 중사 1 TK1022 18.07.06 07:09 답글 신고
    화물이 언제 좋았던적이 있나요?
    10년넘게 했지만 항상 천대받고 알선소소장 좋은일만 시켜줬죠... 개x들
    그래도 고정거래처있의면 살만하죠.
    버스는 수도권에 앞으로 많이 늘린다니까 안정적이죠. 마을버스 시내버스 직행 고속 올라갈수도
    있고 장단점이 있죠. 근데 45세시면 시내버스가 종점일듯해요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