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번째 마이티크레인은 4륜아닌거 같아요.
아웃트리거 올렸는데도 저 상태면 아닐가능성커요.
15년도인가?철책밖에서도 작업할수 있는 다목적 굴절크레인 보급한다고 했다가 취소되었죠.
그것도 4륜기반에 2.5톤
운전조작은 전담부사관 시키고요.
황금마차 4륜인데 차고 높이가 저정도인 이유가 핫케이스가 있어서 자동적으로 높아질수 밖에 없거든요.
특장차중 4륜개조된 5톤이나 8톤급있는데 4륜개조차는 전부 차체가 높아요.
이유는 위에 언급한것과 동일요.
현역일때 제희 섹터 담당 오시면 정비고로 자주오셔서 간단한 정비 지원많이 해드렸어요.
뒤사다리랑 발 받침대가 많이 부셔져서 용접많이 해드리고 리벳작업된부분 다시해드리고.
전방지피들어가시면서 차고 높아서 탑위부분 많이 끍어먹으시더라구요.미리 사전정보알려드려 들어갈때 근무자들한테 위 윤형 철조망과 옆 철조망 밀어달라 요청하시라하고....
저희 운전병애들 많이 챙겨주시더라구요.
아웃트리거 올렸는데도 저 상태면 아닐가능성커요.
15년도인가?철책밖에서도 작업할수 있는 다목적 굴절크레인 보급한다고 했다가 취소되었죠.
그것도 4륜기반에 2.5톤
운전조작은 전담부사관 시키고요.
황금마차 4륜인데 차고 높이가 저정도인 이유가 핫케이스가 있어서 자동적으로 높아질수 밖에 없거든요.
특장차중 4륜개조된 5톤이나 8톤급있는데 4륜개조차는 전부 차체가 높아요.
이유는 위에 언급한것과 동일요.
현역일때 제희 섹터 담당 오시면 정비고로 자주오셔서 간단한 정비 지원많이 해드렸어요.
뒤사다리랑 발 받침대가 많이 부셔져서 용접많이 해드리고 리벳작업된부분 다시해드리고.
전방지피들어가시면서 차고 높아서 탑위부분 많이 끍어먹으시더라구요.미리 사전정보알려드려 들어갈때 근무자들한테 위 윤형 철조망과 옆 철조망 밀어달라 요청하시라하고....
저희 운전병애들 많이 챙겨주시더라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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