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150-2모델이 가격에서만 국산하고 비교하면 중급정도 타이어라 보시면 되는데 버스에 끼워본바로는 쓸만합니다.
장착전 실사용해보신 분들 말씀은 편마모먹으면 답없다고 하시는데 초겨울에 타이어 바꾸고 차 내리기까지 3만정도 타고 내렸는데 별 문제없이 소음도 많이 억제되고 괜찮더라고요... 국산이나 수입이나 만족도는 가격과 비례하는거라 아무래도 가격이 더 비싼 상급 모델들이 더 좋은건 당연하겠지요.
대부분 폐타이어를 일본에서 사옵니다.. 예전에는 꽁짜로 가져왔는데.. 요즘은 한국에 돈 받고 팔죠..
일본의 버스는 재생타이어 사용금지 입니다.
즉 일본버스에서 사용하던 폐타이어를 수입해서 한국의 재생타이어업체에서 재생하죠..
한국에서도 앞타이어는 재생사용금지고 뒷타이어 복륜에 한하여 사용가능합니다.
이유는 약 20여년전 서울 천호대교위를 달리던 서울시내버스가 앞타이어 파손으로 인하여 다리 아래로 추락하여 대형 인사사고가 났었습니다.
그 이후론 뒷타이어만 사용가능합니다..
윗분들 말씀대로 상용 타이어는 태국서 만들거든요. (저가형 승용 타이어도...)
장착전 실사용해보신 분들 말씀은 편마모먹으면 답없다고 하시는데 초겨울에 타이어 바꾸고 차 내리기까지 3만정도 타고 내렸는데 별 문제없이 소음도 많이 억제되고 괜찮더라고요... 국산이나 수입이나 만족도는 가격과 비례하는거라 아무래도 가격이 더 비싼 상급 모델들이 더 좋은건 당연하겠지요.
쿠션좋고 편마모 안먹어서 좋다고 하네요
한국타이어 쓰다. 브리지스톤 교환하고 만키로 탔습니다.
아직별문제 없습니다.
좀더타봐야 알수있겠죠.
r158씁니다 메이드인 태국입니다.
이런저런 얘기 하지마시고. 지켜보세요.
아마 재생 아닐까 싶습니다
이제는 개선형 R150 2 시리즈 나오더군요
일본의 버스는 재생타이어 사용금지 입니다.
즉 일본버스에서 사용하던 폐타이어를 수입해서 한국의 재생타이어업체에서 재생하죠..
한국에서도 앞타이어는 재생사용금지고 뒷타이어 복륜에 한하여 사용가능합니다.
이유는 약 20여년전 서울 천호대교위를 달리던 서울시내버스가 앞타이어 파손으로 인하여 다리 아래로 추락하여 대형 인사사고가 났었습니다.
그 이후론 뒷타이어만 사용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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