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 타온 지겨운 현대버스 제네시스 브랜드로 버스가 새롭게 출시되면 어떨까요?
높이 3.5m(스포일러 미장착) 폭 2.5 길이 12m (현 유니버스 높이 3.4m)
높이 3.5m 폭 2.5 길이 12.5m
shd 높이 3.7 폭 2.5 길이 13m 6축
제네시스 디자인팀이 설계한 더 프리미엄 가벼운 소재로 기존 현대버스보다 가벼워지고 새롭게 설계한 서스페션 엔진은 그대로사용 440ps SHA급 460~480ps 새로운 제네시스 디자인언어로 외간 디자인 적용 매일 버스를 이용하는 시민과 운전자와 고객의 요구 반영한 화려한 실내와 인체공학적인 최고급 시트와 운전석 확 트인 시야 독일 3사 버스제조사 연구를 통해 최고 수준의 품질로 제작
유럽 시장 진출 기존 현대차보다 비싸겠지만 관광과 리무진 버스로 좋고 제네시스 더 프리미엄 고속버스로 운행하면 회사 위상이 높아질 겁니다.
현대 기아의 버스박에 못 타는 우리나라 현실 제네시스 브랜드로 더 프리미엄 버스 3종이 나오면 얼마나 좋을까요.
전혀 실현가능성이 매우적죠.. 지금 버스 고급옵션 만해도 2억이넘어가는수준입니다. 그나마 프리미엄버스
라고 철도쪽 수요 를어느정도 끌어오기위해서 추친한버스이긴한데.. 머 대당버스값이있고 비용적으로나 매출
에 큰분야를 차지를하진 않아 서 아직은 한정적으 로 운용하고있죠 정비비용 유지비용.. 시장성이없어서 구지
도입이될진의문이죠..
그리고 지금버스들만해도 출력은 충분합니다..; 그리고 제원이야기하시는데 그렇게올리게되면... 일부터미널들
버스들 유출입못합니다 고가에서 막히는경우도있고.. 운전에 에로사항들이 생기죠..
그냥 고급자가용을 장만하시는게 훨씬더나으실꺼라봅니다. 그리고 의전용으로나오는 버스들도있죠;;
운송수단이라는것은 자가용이아니고 영업용이기에 손익비용등을 계산을해야죠...
제가생각했을땐 지금의 버스들도 충분히 훌륭하다고생각합니다. 에어서스에 우등시트에.. 실내도 나름 고급
스럽고..; 여기에 더어떻게 해야할지요.. 관리비용만더올라갈터인데요
애초에 영업용특성상 부품호환성 등도고려를해야하기에 쉽게 수정하기가 어려운부분도있긴합니다.. 그리고
설계하는비용도 만만치않고요.
특장도 올리는지라... 솔직히 차주들이 가장필요로한것은 내구성과 품질이죠..
솔직히 한국은 거의 전동네가 하루생활건안에있기에... 더이상 어떤차종이필요할까요
신형하이데커도 거즌스포일러올라가면3.8~ 4M가까이된단 이야기가있던데요; 꽤 국내도로에서 아슬아슬한
경우많을껏같습니다 물론에어샥이있어서 차고조절이되긴하겟지만..
차라리 자가용이나 말씀처럼 고급형의전용차량으로는 벤스프린터같은것들도 있기에요.... 더이상멀 어떻게
해야하나요?? 머 한국도 침대버스가나와야하나요?? 아니면 좌석 60석이상떄려밖아야하는건가요??
프리미엄버스만해도 충분하다고생각합니다..ㅋ 2층버스도 솔직히 한국실정에잘맞지도 않죠.
13.6M요??? 그거 꼬리돌리다가 신경쓰여서 어찌운전합니까.. 애초에 법이허가가않됩니다.
수입차에 대한 환상이 되게 강한 것 같던데
직장인의 발님 말씀대로 환상에서나 그렇지
현업 종사자 및 사무실은 차값과 유지비 그리고 내구성이 먼저지
무슨 헛소릴 이렇게 하는지???
유럽은 도로가 발달되었으니 3도어도 들가고 13m도 들가는겁니다.
언덕에서 탄력잠깐 받을때외엔 필요없겠네요
내구성이랑 브레이크 제동력이나 보완하고
차값 2억거의하는데 카메라랑 블랙박스도
자체 일체형으로 나왔으면 좋겠네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