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들어가서 고치면 다음날 똑같은 증상 나타남 ㄷㄷ
이 씨발 대우차는 진짜 답이 없는것같다
Cel경고등 떠서 as들어가서 강제재생 시킨다음에 다음날 운행하려고 시동틀었더니 뿅! 또 나타나남
Cel경고등 왜 뜨냐고 as직원한테 물어보니까 유로6차량은 전부다 나타나는 증상이라는 매우 정상적이라는 답변
매우 정상적인 증상이니 뜰때마다 정비소 들어와서 조치받으라는 답변... ???
그런데 정비 받고 다음날에 또 나타나는건 뭔지????
현대 유로엔진은 자체 개발인가 뭐신가 해서 잔고장이
많아도 지들이 고치는데 대우차는 기술력이 없어서 죄다 수입이라 하더라구여~
그래서 경고등 뜨면 스캔은 멀쩡..;;;
스캔으로 지우고 나가면 또 뜸..
부품을 수입하고잇다는데 여적 못고치고 잇는중
대우차는 답이 없는듯 해요
말 다했죠.
날추운날 출발후 잠깐 보여주다가 좀지나면없어지던데요
30만동안 고장한번 없었는데요
as기간이면 녹센서인가요?
머플러에 박혀있는거 그거교환해
보셨나요? 셀은 그거교환하면 왠만하면 잡히더라고요 as기간은 청소만 해줄라하고 끝나면 갈아라고 합니다
드럽게 비싸요 45만인가 50만인가
합니다 as기간이면 싸워서라도 갈아 보셔요!
요새는 이베코니 커민스니 외제엔진만 들여오고 있으니...
두산은 11000씨씨급 유로6엔진이없습니다
유로5도 최대450마력이엇고
두산도 스카니아커민스파키슨등 외제엔진많이씁니디ㅡ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