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양을 상,하편으로 나누니
수정하는 저도 한결 편하게 작업하였습니다.
요 HSX는 과연
출신지가 어디였을까요
옆구리 곰팅이가 있는거보니
스포츠 계열 단원버스 소속이거나
어느 지역 관용버스 출신이 아닌가 싶은 생각이 듭니다.
실내 시트도 순정 그대로네요
관리하기 힘든 직물인데...
참고로 에어로 퀸이라면
선반 모양이 항공기 타입으로 운전자용 까지 길게 나옵니다.
우렁찬 8기통 엔진
이 곰의 정체를 아시는 분은
꼭 댓글 부탁드립니다 ^^
하이데커 급에 폴딩도어라니..
개조가 아주 기교넘치는 군요
도색이 청량청량한 540L도 보이고
역시 수원여객 출신
????????
전 여기서 이 차가 제일 반가웠습니다.
광주 풍암06번 출신 LD인데
경쟁모델이었던 115E와 함께
2014년도에 일선에서 물러난지 오래.
이후에 광주에선 고급좌석형 버스는
지금까지 나오지 않고 있습니다.
(유니시티: "?????")
이 차는 반가웠던 만큼
아쉬운 점도 많았는데요
실내 모습도 담지 못한채 보내야했던 점과
이후 미얀마 일정에서
이 녀석을 다시 보지 못했다는....ㅠ
(포항) 코리아와이드 포항 출신
(부산) 대진여객 출신
(대구) 달구벌버스 출신
(부산) 화신여객 출신
요 차도 수원여객 출신 입니더
(서울) 영신여객 120번 출신
(고양) 명성운수 1000번 출신 ㄷㄷㄷ
서울스럽지 않은 CCTV표시
와이파이까지..
빼박이군요
저 주유소 간판 내리고
'유 공'으로 합성하고 싶네요
80년대 감성 ㄲㄲ
관리 잘 된 485를 돌려보내며..
뒷자리 6인승 실화????
김포스런 차
(군산) 우성여객 출신
초기형 에어로 타운인데 잘 나가네요
(수원) 용남고속 5100번 출신
(부산) 신한여객 101번 출신
(부산) 동원여객 2번 출신
(창원) 창원버스 출신
(서울) 도선여객 4435번 4382호 출신
(수원) 수원여객 54번 출신
(수원) 용남고속 3007번 출신
(수원) 동방운수 21번 8006호 출신
지금 저 사명은 없어졌다고하네요
(대구) 동명교통 출신
헬퍼의 안내에 따라 성큼 다가오는 FB500
(포천) 선진시내버스 3100번 6045 출신 LD입니다.
터미널 구경은 여기서 마치고
또 다른 일행을 만나기 위해
시내로 돌아갔습니다.
나중에 심도있게 올릴 예정인
어느 공단 통근버스로 활약중인 FB500들입니다.
(서울) 다모아자동차 710번 4595호 출신
그리운 종로 경유 시절 차량이군요
(울산) 학성여객 출신
대구 어딘가로 추측됩니다.
(서울) 태릉교통 1156번 1791호 출신
(서울) 북부운수 2311번 6281호 출신
수출길 어려울줄 알았던 대우차들도
수출의 끝물에서 문턱을 겨우넘었네요
마치고 돌아가려는데 만난 바로 그차..
한놈만 더 보고가자꾸나
(포항) 코리아와이드 포항 출신
한국에서 현역때 못 잡아서
땅을 치고 후회중이던 차였습니다.
미얀마 또 가야겠군요 ㄲㄲㄲ
첫날 일정때 찍은 사진은 모두 600여장 남짓
이중에 중복을 최대한 피하고
줄일거 줄여서 277장으로 남겼는데요
내일부터는 조금씩 줄여나가보도록하겠습니다.
내일 보여드릴 차는
터미널에서 덕질하다 저희 두 사람을 기겁하게 만든 차
이 차량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다음 편에 계속
첨언하자면 부산 2번은 동진여객이 아니라 동원여객 노선입니다.
귀한사진 잘 봤습니다.^^
동명에 종점이 있는 버스 회사군요
정겹게 잘 보고 갑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