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회사마다 다르긴 하지만 마버라도 한 대만 무지막지하게 찍어도
문제가 됩니다.
각 회사 노선들마다 평균적으로 찍히는 카드 건수가 있는데
이 평균에 찍히는게 중요합니다.
너무 많이 찍히거나 너무 적게 찍힐 경우
배차실에선 배차 간격을 제대로 지키지 않는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앞차랑 너무 벌어지면 당연히 카드건수는 엄청 많이 찍힐테고
앞차랑 너무 붙으면 당연히 가드건수는 적어지기 때문입니다.
그 외 동일 노선상에서 경쟁하는 노선들이 있는데
카드 건수가 적으면 이 경쟁 노선에게 손님들
뺏겼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나중에 재계약에 패널티로 작용해서
재계약이 안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맞아요 지까지만 신호타고 넘어가고 뒷차들은 못오게하고 거기다가 느린데 손님태우겠다고 추월차로 들어가서 시내버스 광역버스 앞으로 들어가서 또 느리게가고...ㅠㅠ 중앙차로에서 제발 좀 뺐으면 좋겠어요.. 오죽하면 지금 가변에 정류장 새로 짓는 곳에 마을버스들 좀 넣어줬으면 하는 바람이예요..!!!!
일산 마을들이 시내버스 기능을 하다보니 중앙차로를 점령하는 희귀한 광경이죠.. 고양시청이 나서서 해결책을 만들어야 할텐데 나몰라라 하는것도 문제.. 서울에서는 상상도 할 수 없는.. 전 가끔 많이 벌어져서 추월차로나 지선 잠깐(?) 타면 다른회사 차들이 놀래서 다 쳐다보네요 ㅎ
땜에 어쩔수없이 지선으로 빠져
마을버스 추월 후 다시 중앙차선으로
들어갔었습니다.
서구청부터 마두까지 죄다 신호
끊기 땜에 어떻게든 마버는 제껴야
앞차 따라갈수 있어서요 ㅡㅡ
문제가 됩니다.
각 회사 노선들마다 평균적으로 찍히는 카드 건수가 있는데
이 평균에 찍히는게 중요합니다.
너무 많이 찍히거나 너무 적게 찍힐 경우
배차실에선 배차 간격을 제대로 지키지 않는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앞차랑 너무 벌어지면 당연히 카드건수는 엄청 많이 찍힐테고
앞차랑 너무 붙으면 당연히 가드건수는 적어지기 때문입니다.
그 외 동일 노선상에서 경쟁하는 노선들이 있는데
카드 건수가 적으면 이 경쟁 노선에게 손님들
뺏겼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나중에 재계약에 패널티로 작용해서
재계약이 안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저는 전세입니다...;;
넘어가려하면 어떻게해서든 막고 다시 넘어가고...
세개연속으로 짜르고 도망가니까 화나는것보다 내가 뭘 잘못했나??이생각도들더라구요...
김포와 더불어 이기주의 끝판왕. 명성이 아무리 패왕이래도 저지랄은 안함.
똥같은 존재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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