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트럭커도 힘든건 마찬가지입니다. 뭐 대륙을 횡단하니 북미 트럭커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북미는 규정이 하루 8시간 이상 운전은 법으로 금지 되어 있기에 예를 들어 미국 캘리포니아주에서 캐나다 밴쿠버까지 가려면 17~18시간 정도 걸립니다. 국경에서 통관해야하는것도 시간이 걸리기에 많이 잡으면 20시간 정도 걸린다고 봐야죠. 그러면 2일 이상을 운전해야 도달하죠. 임금은 괜찮아요.. 미국은 마일당 캐나다와 멕시코는 km당 몇 달라로 임금을 주니까요.
그리고 차가 커서 좋습니다. 뒤에 침칸은 유럽식 캡오버 트럭과 비교 불가능이죠. 다만 미국차도 고장은 있어요. 규제가 느슨해서 유로 6 정도 고장은 없지만 가장 잘팔리는 프레이트라이너 케스케이디아도 어려문제가 있고 당장 5년에서 6년 탄차는 똥값 되었다고 봐도 좋을 정도로 싸게 팔리죠. 트럭커는 어디가나 힘듭니다.
또 혹시라도 이민가서 하고 싶으신분들 있으실텐데 미국은 요즘 그게 힘들고요.. 캐나다는 그나마 나은데 일딴 영어는 충분히 되어야하고 영주권자 신분 되는거 엄청 힘듭니다. 그거 때문에 미/캐 국경으로 어려번 가야해요. 끈기 없으면 절대 못합니다 이건.
그리고 사고나면 망하는건 여기도 똑같고요 짐에 따라서 1억 버는 사람도 있고 위에 처럼 버는 사람도 있죠. 다 자기 나름입니다.
미국 트럭커도 힘든건 마찬가지입니다. 뭐 대륙을 횡단하니 북미 트럭커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북미는 규정이 하루 8시간 이상 운전은 법으로 금지 되어 있기에 예를 들어 미국 캘리포니아주에서 캐나다 밴쿠버까지 가려면 17~18시간 정도 걸립니다. 국경에서 통관해야하는것도 시간이 걸리기에 많이 잡으면 20시간 정도 걸린다고 봐야죠. 그러면 2일 이상을 운전해야 도달하죠. 임금은 괜찮아요.. 미국은 마일당 캐나다와 멕시코는 km당 몇 달라로 임금을 주니까요.
그리고 차가 커서 좋습니다. 뒤에 침칸은 유럽식 캡오버 트럭과 비교 불가능이죠. 다만 미국차도 고장은 있어요. 규제가 느슨해서 유로 6 정도 고장은 없지만 가장 잘팔리는 프레이트라이너 케스케이디아도 어려문제가 있고 당장 5년에서 6년 탄차는 똥값 되었다고 봐도 좋을 정도로 싸게 팔리죠. 트럭커는 어디가나 힘듭니다.
또 혹시라도 이민가서 하고 싶으신분들 있으실텐데 미국은 요즘 그게 힘들고요.. 캐나다는 그나마 나은데 일딴 영어는 충분히 되어야하고 영주권자 신분 되는거 엄청 힘듭니다. 그거 때문에 미/캐 국경으로 어려번 가야해요. 끈기 없으면 절대 못합니다 이건.
그리고 사고나면 망하는건 여기도 똑같고요 짐에 따라서 1억 버는 사람도 있고 위에 처럼 버는 사람도 있죠. 다 자기 나름입니다.
그리고 차가 커서 좋습니다. 뒤에 침칸은 유럽식 캡오버 트럭과 비교 불가능이죠. 다만 미국차도 고장은 있어요. 규제가 느슨해서 유로 6 정도 고장은 없지만 가장 잘팔리는 프레이트라이너 케스케이디아도 어려문제가 있고 당장 5년에서 6년 탄차는 똥값 되었다고 봐도 좋을 정도로 싸게 팔리죠. 트럭커는 어디가나 힘듭니다.
또 혹시라도 이민가서 하고 싶으신분들 있으실텐데 미국은 요즘 그게 힘들고요.. 캐나다는 그나마 나은데 일딴 영어는 충분히 되어야하고 영주권자 신분 되는거 엄청 힘듭니다. 그거 때문에 미/캐 국경으로 어려번 가야해요. 끈기 없으면 절대 못합니다 이건.
그리고 사고나면 망하는건 여기도 똑같고요 짐에 따라서 1억 버는 사람도 있고 위에 처럼 버는 사람도 있죠. 다 자기 나름입니다.
그리고 차가 커서 좋습니다. 뒤에 침칸은 유럽식 캡오버 트럭과 비교 불가능이죠. 다만 미국차도 고장은 있어요. 규제가 느슨해서 유로 6 정도 고장은 없지만 가장 잘팔리는 프레이트라이너 케스케이디아도 어려문제가 있고 당장 5년에서 6년 탄차는 똥값 되었다고 봐도 좋을 정도로 싸게 팔리죠. 트럭커는 어디가나 힘듭니다.
또 혹시라도 이민가서 하고 싶으신분들 있으실텐데 미국은 요즘 그게 힘들고요.. 캐나다는 그나마 나은데 일딴 영어는 충분히 되어야하고 영주권자 신분 되는거 엄청 힘듭니다. 그거 때문에 미/캐 국경으로 어려번 가야해요. 끈기 없으면 절대 못합니다 이건.
그리고 사고나면 망하는건 여기도 똑같고요 짐에 따라서 1억 버는 사람도 있고 위에 처럼 버는 사람도 있죠. 다 자기 나름입니다.
외죄트럭 카페같은곳에서 친목질하다 뒤통수때리죠 개들 자세히 보세요
외죄트럭 새것 타는 애들은 꼭 새거만 탑니다
에에스 끝나면 호구하나 걸리면 바로 팔죠
중고외죄트럭 쳐다도 보지말고
엑시언트 새거 사세요 할부만 넣으면 되니깐 가성비에서 최고입니다
성능 외죄트럭보다 나았으면 나았지 갭 없어요
트라고와는 다른차가 엑시언트입니다
화물 신중히 접근하시고 단물빠진 중고외죄트럭은 쳐다도 보지 마세요 수리비에 할부에 지옥행입니다
구볼보 타다 엑시언트 타면 절대 구볼보쳐다도 안봅니다
레알입니다
엑시언트로 돈 버세요
그리고 사실려는분들은 높은탑 추천입니다
얘들 중고차팔이도 하죠
개인차 보다 회사차 타는게 이득 이래요
호봉수에 따라 틀리긴 한데 평균 1마일에 40센트 입니다.
유튜버 디젤 집시 아저씨는 한국에서 25년 도라꾸 타다가 캐나다 이민 했다고 하는데 제 기억으로 저영상에 저 아저씨는 프라이트라이너 새차 사고 개인 샤시로 하는게 꿈이라고 중고차 시장가서 이야기 하는데 지금이나 예전이나 개인차 비추라고 하더군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