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드가 레이스에서 좋은 결과를 냈기 때문에 프라이드의 후속차인 아벨라도 당연히 레이스에 나왔는데, 위 고장 외에도 결과가 좋지 않았습니다.
그와 별도로, 저 차의 주된 수요처였던 미국에서도 프라이드(포드 페스티바)는 평가가 괜찮았는데 아벨라(포드 아스파이어)는 연비도 예전만 못하고 성능도 예전만 못하다고 평가받아서 판매가 신통찮았죠. 2000년대 초반에도 페스티바는 간혹 보이기라도 했는데, 그 한세대 뒤에 나온 아스파이어는 한대도 못 봤습니다.
프라이드가 레이스에서 좋은 결과를 냈기 때문에 프라이드의 후속차인 아벨라도 당연히 레이스에 나왔는데, 위 고장 외에도 결과가 좋지 않았습니다.
그와 별도로, 저 차의 주된 수요처였던 미국에서도 프라이드(포드 페스티바)는 평가가 괜찮았는데 아벨라(포드 아스파이어)는 연비도 예전만 못하고 성능도 예전만 못하다고 평가받아서 판매가 신통찮았죠. 2000년대 초반에도 페스티바는 간혹 보이기라도 했는데, 그 한세대 뒤에 나온 아스파이어는 한대도 못 봤습니다.
위 신문기사에서도 후반부로 가면 아벨라를 많이 까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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