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4)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위 3 as웅담 15.03.29 18:36 답글 신고
    이당시 현대의 마케팅 전략이 최대 이슈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유아시절부터 자사 홍보용 세뇌교육"
    지금은 어린이 완구를 겸한 홍보로 바뀌었구요, 또봇, 헬로카봇... 이모든게 현대 자사의 캐릭터죠
    무서울 정도의 세뇌교육 마케팅 이지요
    허나, 광고의효과는 장기적으로 좋았는데, 현실은 그렇지 못하죠
    그당시 대상은 5살~20살 정도인데 이들이 성인이 되어서는 친숙한 이미지보다는
    기업의 신뢰를 얻지 못한다는 거지요
    아무튼 기발한 장기적 광고의 효과를 얻고자 했지만, 국민을 봉으로 생각하는 기업 마인드가
    이 광고를 퇴색 시키는 꼴이 되지요
  • 레벨 소령 2 엣지330 15.05.02 21:07 답글 신고
    나도 모르게 흥얼거리고 있네요... 아직까지도 가사가 기억나다니 ㄷㄷ
  • 레벨 소위 2 오라질 15.05.11 15:09 답글 신고
    저노래가 아직도 뇌리에 ....
  • 레벨 준장 산야로 15.07.01 21:33 답글 신고
    ㅡ,ㅡ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