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년 고속도로 주행중 엔진과열!!! 주행하다 열 올라가면 가변차로에 세워서 식히고 가다 또 서고 반복 끝에 복귀 다음날 카센터 입고 서머스텟 고장 그런데 부품 없어서 포터부품 개조해서 장착 그렇게 몇달 대충사용 하던중 대로 사거리에서 좌회전 하다 전륜 우측 부러짐 ㅋ 식겁하고 그길로 회사와서 포터 2대 계약함 다음날 폐차 (06년12월 중순)ㅎㅎㅎㅎㅎ
닛산 아트라스 라이센스인데.... 저게 문제가 있었죠..
프레임이 그냥 디긋자 모양이라 버티질 못했고.. 그에 따라 앞바퀴 엑슬도 잘 빠졌죠...
주차브레이크로 문제라 그냥 혼자 굴러가버리는등 문제가 많았죠...
게다가 삼성상용차 파산후엔 부품도 없어서 잔고장에도 수리를 못하는 웃기는 상황이 일어났었죠...
더 웃긴건,, 디피에프 장착대상 엔진이라 나랏돈으로 개조도 해주고,, 또 아직도 굴러 다니는 놈도 있긴하죠.
팔린차들 차대가 휘는데 누가 그걸 고쳐쓰나요 포터2 초기형이 돌아다니는것과 비교하면 답나오는거죠..
삼성이 제대로 말아먹었죠
프레임이 그냥 디긋자 모양이라 버티질 못했고.. 그에 따라 앞바퀴 엑슬도 잘 빠졌죠...
주차브레이크로 문제라 그냥 혼자 굴러가버리는등 문제가 많았죠...
게다가 삼성상용차 파산후엔 부품도 없어서 잔고장에도 수리를 못하는 웃기는 상황이 일어났었죠...
더 웃긴건,, 디피에프 장착대상 엔진이라 나랏돈으로 개조도 해주고,, 또 아직도 굴러 다니는 놈도 있긴하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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