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8오렌지군단 저기 장내 코스합격하면, 주행시험보고, 적성검사후 면허증 발급이었죠...
굴절-S 들어가고 하차후 대기탄다음 T 코스까지 통과하면 합격하고 주행시험 날자 받았죠
1보와 2보 차이점은 1보는 S자 후진이 있었고, 2보는 S자 진입만 하면 합격이었습니다.
95~96년에 운전면허 시험이 어렵게 바뀐다고하여, 아직 바뀌지 않은 지방까지 서울에서 내려와 시험보고가고 그랬던거 같네요
81년에 서울 한남동 면허시험장에서 2종보통 면혀 취득했습니다. 그 당시 2,3번은 거의 실패해야 면허를 딸 수 있었음.
정비시간도 따로 공부를 해야. 스틱으로 언덕에서 뒷 걸음질 치지 못하게 운전하는 것이 초보자들에게는 가장 통과하기 힘든 장벽 중의 하나. 지금 35년 이상 운전하고 있네요.
마의 1종보통 S자 후진...
굴절-S 들어가고 하차후 대기탄다음 T 코스까지 통과하면 합격하고 주행시험 날자 받았죠
1보와 2보 차이점은 1보는 S자 후진이 있었고, 2보는 S자 진입만 하면 합격이었습니다.
95~96년에 운전면허 시험이 어렵게 바뀐다고하여, 아직 바뀌지 않은 지방까지 서울에서 내려와 시험보고가고 그랬던거 같네요
강남 셤장!~~ㅋㅋ
사진상의 점보타이탄은 1.4톤에 sx엔진 타입차량입니다
위차량은 나중에 1.2톤으로 격하되고 ss엔진 타입차량이 1.4톤으로 출시 됩니다.
제가 96년식 ss엔진 타입차량을 현역으로 보유중입니다.
2톤과. 2.5톤까지 있고.. 둘다 sh엔진타입입니다.
S코스 후진도 후진이지만 기어도 못넣고 내리는 사람 부지기수 였었죠.
87년 면허딸때 저기 대기석에서 담배도 폈었는데..
2종 소형 면허지요...
합격률이 10%대라고 알고 있습니다.
저때도 같이 면허시험 보러 오신분들중
저만 합격해서 모두에게 박수를 받았던 기억이 있네요
기어 못넣고 내리는 사람도 천지였죠
시험보고나면 마이크로 102번 축하드립니다 합격하셨습니드
그리고 바로 주행시험
정비시간도 따로 공부를 해야. 스틱으로 언덕에서 뒷 걸음질 치지 못하게 운전하는 것이 초보자들에게는 가장 통과하기 힘든 장벽 중의 하나. 지금 35년 이상 운전하고 있네요.
야매로 돈받고 가르쳐 주던 사람도 있었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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