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5 보닛에 칠이 까지면서 찌그러진 덴트가 생겼습니다.
이런 정도는 도색을 하지말고 덴트복원 후 붓터치로 하는게 좋겠습니다.
왜냐하면 보닛은 열을 많이 받는 패널이기때문에 도색을 하게되면 차후에 문제가 생길수 있습니다.
그리고 보닛을 도색하면 사고차로 오해 받을 수도 있구요. 비용도 많이 나오구요.
그래서 차주님과 상의끝에 덴트복원 후 붓터치로 마무리 하기로 하였습니다.
표시는 조금 남지만, 차후에 전혀 문제될것이 없습니다.
비용,시간도 절약이 되구요.^^
비교 | 기존방법 | 덴트닥터 공법 |
차량 가치 | 판금 도장 열처리 등으로 가치하락 | 자동차 본래 상태 그대로 복원 |
시간 | 재래식 방법으로 2~3일 많은 시간 | 혁신적 1~6시간 빠른 시공 |
비용 | 복잡한 작업으로 넓은공간 재료비 등 | 비용의 최소화 |
작업결과 | 시간경과후 퍼티한곳 갈라짐 및 색상변색 | 무판금 무페인트(100%안전성) |
환경문제 | 신나냄새 페인트 분진등 다량의 환경문제 | 무공해 |
수요창출 | 소규모 덴트는 기존 도장불일치로 방치 | 도장 판금없이 복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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