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2월식 제네시스 GV80 2.5 터보 5인승 모델을 판매합니다.
》304마력 Turbo 퍼포먼스 인기만점 프리미엄 SUV》위탁판매/현금차량/전체 정식 센터에서 수리완료된 차량임을 강조
》열선핸들+열선,통풍시트+파노라마 썬루프+크루즈 컨트롤 등 풍부한옵션 적용
▶본 차량상태..- 위탁판매
- 현금차량
- 14,000km 실주행
- 인기만점 화이트 바디
- 304마력 2.5L 터보 엔진
- 깔끔하게 관리된 내,외관
- 전체 정식센터에서 수리완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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열선핸들+열선,통풍시트+파노라마 썬루프+크루즈컨트롤 등 풍부한 옵션 적용
▶프리미엄 브랜드의 첫 SUV '제네시스 GV80'
제네시스의 첫번째 SUV이자 럭셔리 플래그십 SUV
모델인 GV80이 출시됐다.
GV80은 후륜구동 기반의 대형 SUV로 제네시스의 목표는 GV80으로 '럭셔리 감성, 최첨단 기술의
완벽한
조화를 바탕으로 기존의 프리미엄 브랜드와는 차별화된 가치 제공'이다.
기본적으로
GV80은 전장 4,495mm, 전폭 1,975mm, 전고 1,715mm ,휠베이스 2,955mm의 크기를 갖췄다.
GV80에 디자인에
있어서 먼저 보륨감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후드의 길이가 엄청 긴 가운데 앞에서 시작된
여러 라인들은 뒤로 갈수록 떨어지는데, 이는
GV80를 우아하면서도 역동적이게 만들었다. 제네시스 브랜드
스스로도 GV80을 "당당하고 우아한 SUV"라고 수식했을
정도다.
전면 디자인은 자신감을 상징하는 제네시스 엠블럼에서 착안됐으며, 엠블럼의 5각 방패가 방패 그릴이 됐고
엠블럼의
날개는 네 개의 램프로 이뤄진 쿼드램프로 이어진다. 헤드램프, 측면 램프, 리어램프가 360도로 쭉
이어지는 것처럼 디자인돼 제네시스만의
유니크한 디자인을 완성했다.
또한
제네시스 고유의 디자인 요소인 지-매트릭스를 라디에이터 그릴 문양뿐 아니라 헤드.리어램프,전용 휠
내장 등 곳곳에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이 지-매트릭스는 다이아몬드를 빛에 비췄을때 보이는 아름다운
난반사에서 영감을 받은 제네시스만의 고유
문양이다.
옆모습은 쿼드램프에서 시작해 도어 상단부를 거쳐 후면부까지 부드럽게 이어지는 완만한 포물선인
'파라볼릭
라인'으로 차체의 볼륨감과 역동적인 느낌을 강조했다. 더불어 대형 SUV임에도 불구하고 쿠페와 같이 날렵하게
떨어지는
루프라인은 기존 SUV와는 완전히 차별화된 모습이다.
뒷모습에는
앞서 언급한대로 전면 램프와 동일하게 상하 2단으로 완전히 분리된 슬림형 쿼드 리어램프 등으로
섬세한 고급감을 느낄 수 있도록 표현됐으며,
고급스러운 제네시스 레터링 엠블럼이 자리 잡고 있다.
인테리어는
군더더기 없이 깨끗하면서도 심플하다. 최근 다수의 신차들이 첨단적인 느낌을 강조하는
것과는 다르게 여백의 미가 강조된 모습이다. 실제로
제네시스 브랜드는 고급스러운 소재 하나만으로
프리미엄 감성을 설명하고자 했으며, 이로 인해 GV80 인테리어는 직관성에 관련된 것들만
남기는 등 최소화
했다.
중앙을 가로지르는 에어벤트 디자인을 통해 수평적인 공간감을 구현하고, 센터페시아의 조작버튼
개수를
줄여운전자와 탑승자가 편안함을 느낄수 있도록 했다. 또 흔하지 않은 2-스포크 스티어링 휠은 깔끔하고
정돈된 형태 로 수평적인
공간감을 극대화하고, 운전자가 고속주행이나 회전 시 등 어느때나 편안하게조작할
수 있도록 사용자 중심으로
디자인됐다.
GV80은
3.0L 디젤 모델부터 먼저 선보였다. GV80에 장착된 직렬 6기통 3.0L 디젤 엔진은 최고출력 278마력,
최대토크 60.kgf.m의
동력성능을 갖췄으며, 시승에 사용된 모델은 20인치 타이어가 장착된 AWD 모델로 복합
연비는 10.6km/L이다. 가솔린 차량의 뒷부분은
방패 모양의 그릴 형상과 통일감을 주는 범퍼 일체형 듀얼
머플러를 적용했다.
GV80 2.5 터보 모델은 최고 출력
304마력, 최대토크 43.0kgf·m의 동력 성능을 갖췄으며, GV80 3.5 터보 모델은
최고 출력 380마력, 최대토크
54.0kgf·m 등 동급 최고 수준의 동력 성능을 갖췄다.
GV80에는 능동형 노면소음 저감기술이 세계 최초로 적용됐다. 해당 기술은 주행 중 발생하는 노면소음을
획기적으로 저감해주는데,
구체적으로 노면소음을 실시간으로 분석해 0.002초만에 반대 위상의 음파를 발생
시켜 동시다발적으로 발생하는 불규칙한 노면 소음을
획기적으로 낮춰준다.
아울러 전방 카메라와 네비게이션 정보를 통해 전방 노면 정보를 사전에 인지하고 적합한 서스펜션
제어로
탑승객에게 최적의 승차감을 제공하는 '프리뷰 전자제어 서스펜션' 덕분에 도로에 요철을 만나도 충격을
충분히 흡수해준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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