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형 (2018년 5월 등록) 애스턴마틴 V12 밴티지 6.0 S 로드스터 모델을 판매합니다.》도그레그 7단 수동미션》금융리스(메리츠캐피탈)》전세계 36대 한정 로드스터》정식출고/무사고 운행 차량》아이펠 그린 & 일렉트론 옐로우 인테리어》애스턴 그린 익스테리어 & 샌드스톰 소트프탑》Q Exclusive 비스포크 옵션 다수(상세 내역 옵션표 참조)▶본 차량상태..- 정식출고
- 수동미션
- 무사고 운행
- 13,371km 실주행
- 연식대비 짤은 주행
- 매력적인 애스턴 그린 바디
- 깔끔하게 관리된 내/외관 보유
- 6.0 V12 엔진 탑재, 고성능 오픈탑 스포츠카
▶옵션표

▶애스턴마틴 V12 Vantage 로드스터 6.0 S
V12 밴티지는 2007년 애스턴마틴 디자인 스튜디오에서 베일을 벗은 V12 밴티지 RS 컨셉트의 양산형 모델로
애스턴마틴 내에서는 V8 밴티지와 DB9S에 자리잡는 특별한 모델이다.

익스테리어의 차이점도 있지만, 애스턴마틴 V12 밴티지의 경우 애스턴마틴이 각종 레이싱 대회에 출전시키는
애스턴마틴 V8 밴티지 N24의 데이터를 이용해 새롭게 제작했다. V12 밴티지가 밴티지 라인업의 상위 모델인만큼
클리어램프의 리어램프로 차별화를 뒀고, 새롭게 변경된 프론트 스플리터는 차가운 공기를 브레이크와
라디에이터 등에 보내는 한편, 다운포스 향상의 효과도 얻어낼 수 있게 했다.

새롭게 장착되는 카본으로 제작된 리어 디퓨저 덕분에 차량 하체로의 공기 흐름을 한층 안정되게 했다. 차량의
차체는 100% 전부 알루미늄으로 이루어진 VH(Vertical Horizontal) 아키텍쳐 방식으로 제작되었는데,
이 알루미늄 차체의 경우 자체적으로 가벼운 무게와 알루미늄의 강한 강성 등 여러 측면에서의 장점 등이 있다.

더 훌륭한 핸들링 머신으로 만들기 위해, 차량의 서스펜션 세팅 또한 수정되었다. V8 밴티지에 비해 지상고를
15mm 낮췄고, 스프링의 강성을 45% 높이는 한편, 안티롤바의 강성을 전륜 15%, 후륜 75% 향상시켰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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