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0월식 스마트 453 포투 쿠페 1.0 프라임 모델을 판매합니다.》25년 9월달 스마트 성지 (송파 보쉬) 전체점검 및 오일교환 완료
》구매하시게 되면 매매상사 제외 4대 차주
》후방카메라 - 유선 안드로이트오토 가능 (유럽형) / 폰터스 HUD 어플설치시 사용가능
》키2개 - 메뉴얼 有 / 블랙박스 2ch 有
》고급유 가득주유▶본 차량상태..- 직수입
- 무사고 운행
- 18,574km 실주행
- 짧은주행 및 최상급
- 개성 넘치는 디자인 패션카
- 깔끔하게 관리된 내/외관 보유
- 톡톡 튀는 화이트&오렌지 투톤 바디
▶3세대 스마트 포투 터보..
신형 포투는 이전 세대에 비해 너비가 100mm 늘어 넉넉한 공간을 확보했으며, 조수석 시트가 평평하게 접혀
짐을 싣기 수월하게 설계됐다. 포포의 경우 최대 730리터의 적재공간을 확보했다.
차체 뒷부분에 장착된 엔진과 후륜구동 방식은 여전하다. 1.0리터 3기통 자연흡기 엔진은 최고출력 71마력,
최대토크 9.3kg.m의 성능을 발휘한다. 0.9리터 3기통 터보 차저 엔진은 최고출력 89마력, 최대토크 13.8kg.m의
힘을 낸다. 르노의 5단 수동변속기 또는 게트락의 6단 듀얼클러치가 탑재된다.

유럽에서는 LED 주간주행등, 크루즈컨트롤, 트립 컴퓨터 등이 기본 장착되며 상위 트림은 가죽 스티어링휠,
3.5인치 컬러 디스플레이가 포함된 인스트루먼트 클러스터, 열선 시트가 적용됐다. 또 전방 충돌 경고, 차선
유지 보조 시스템 등도 탑재됐다.

스마트는 승차감 확보를 위해 구형 C클래스에 적용되던 서스펜션을 탑재했고, 새로 개발한 맥퍼슨 서스펜션
도 장착했다. 회전반경은 기존 8.75m에서 7.3m로 줄어들었다.
신형은 2세대 대비 너비가 늘어나면서 국내 경차 기준(1,600㎜)을 6㎝ 초과, 2세대 포투가 받았던 경차 혜택 대
상에서 제외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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