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조현수 입니다.
제가 올리는 글마다 와서 약올리던 애가 있어요.
지그은 댓글에 비추를 누르고 다니는것으로
의심되는 녀석입니다.
오늘 왠일로 댓글을 썼네요
"여긴 반대가 더많네ㅋㅋㅋㅋ" 라구요
조금있다가 삭제를 하죠ㅋㅋ
그전에 보고 차단을 합니다 ㅋㅋㅋ
잘가 다시는 보지말자~~
저를 싫어하는 사람이 있어요.
요즘 댓글에 비추누르는 재미로 사나봐요
제글에 댓글 써주시는 님들 신경 안쓰셔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본인들 인성도 안보이는줄 아는
천박함의 극치를 달리는 인간들 많이 보입니다.
세상에 둘도 없는 찌찔이 들이죠..
그런것들은 어딜가나 있어요.
욕 보다 무시하는게
그런것들에게 더 큰 욕 입니다.
오늘도 손발 꼼지락 잊지 말아요^^
오늘도 화이팅!!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