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이강인. 김민재. 이재성 등
꽤 좋은 선수들을 보유하고도 경기력을 보면
진짜 밥값 못하는 감독임.
조회 19,230 |
추천 203 |
2026.06.22 (월) 13:40

wonder2569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이해하지 못할 전술이라고 하더라고요.
그럼 일본 감독은 뭐냐?? 봉사인데 왤케 잘해?
이해하지 못할 전술이라고 하더라고요.
그럼 일본 감독은 뭐냐?? 봉사인데 왤케 잘해?
저거 선수 전성기 시절 해외에서 6억 받던 놈이..
심지어 한국에서 2억도 못받던 놈이였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떻게든 붙어있을 이유가 있네
홍명보 진짜 개꿀이네요.
20억???
20억 기부하고 저자리있다면 그나마 인정
안 하겠다고 하는 사람 돈 20억 넘게 준다고 해서 모신거나 다름 없지 않나??
자기딴에는 봉사한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 울산감독 잘 하고 있는데 국가대표를 맡아달라고 하니..
연봉 많이 줄테니깐 해달라고 하는데.. 과연 누가 안 할까?? 왜.. 욕을 먹어야 하는지 모르겠음..
그렇다고 내가 홍명보감독을 지지 하는건 아님.
제시 마쉬 연봉보니 애시당초 택도 없었네요.
두 배네 두 배ㅋㅋ
이런게 아닐까 의심됨
고집불통, 횡설수설, 무능의 극치
20억 받고 봉사라........
내가 아는 봉사가 그 봉사가 아닌데.....감독이 눈감고 진두지휘중.....
돈값은 해라...시댕.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