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46)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장 쿠비시 26.06.22 13:41 답글 신고
    애초에 감독감이 아닌 놈한테 거액을 안겨준거죠.
    답글 0
  • 레벨 원수 울트라C 26.06.22 13:43 답글 신고
    축구 좋아하는 아마추어. 일반인이 봐도
    이해하지 못할 전술이라고 하더라고요.
    답글 1
  • 레벨 중장 비트겐슈타인 26.06.22 13:54 답글 신고
    어허~~ 20억은 봉사라고 하잖아요~~ 명보 본인이~~

    그럼 일본 감독은 뭐냐?? 봉사인데 왤케 잘해?
    답글 0
  • 레벨 중장 쿠비시 26.06.22 13:41 답글 신고
    애초에 감독감이 아닌 놈한테 거액을 안겨준거죠.
  • 레벨 원사 1 뿔논병아리 26.06.22 13:43 답글 신고
    최하시급도 아깝다.
  • 레벨 원수 울트라C 26.06.22 13:43 답글 신고
    축구 좋아하는 아마추어. 일반인이 봐도
    이해하지 못할 전술이라고 하더라고요.
  • 레벨 준장 회자정리 26.06.22 14:21 답글 신고
    축구인 누구하나 쉴드 쳐주는 사람이 없음
  • 레벨 중장 비트겐슈타인 26.06.22 13:54 답글 신고
    어허~~ 20억은 봉사라고 하잖아요~~ 명보 본인이~~

    그럼 일본 감독은 뭐냐?? 봉사인데 왤케 잘해?
  • 레벨 원수 보배드럽 26.06.22 13:56 답글 신고
    우즈벡 ㄷㄷㄷ
  • 레벨 대령 3 샤방님 26.06.22 13:57 답글 신고
    40평생 살면서 20억 연봉 받는 봉사라는 신박한 말은 또 첨 들어봄~ 기부도 아니고
  • 레벨 소령 3 맥스킹 26.06.22 13:58 답글 신고
    세금이 녹는다
  • 레벨 소위 1 허무한마음 26.06.22 13:58 답글 신고
    몽명커플의 작품이지
  • 레벨 소장 탁탁탁우읏하 26.06.22 13:58 답글 신고
    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선수 전성기 시절 해외에서 6억 받던 놈이..

    심지어 한국에서 2억도 못받던 놈이였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떻게든 붙어있을 이유가 있네
  • 레벨 대령 3 가평아름다운들 26.06.22 13:58 답글 신고
    봉사 운운하면서 저 돈을 받으니 너무 아깝네요.
  • 레벨 대위 1 삼일언니 26.06.22 14:00 답글 신고
    이야~~~16강이네!! 어?
  • 레벨 원수 윈스9192 26.06.22 14:03 답글 신고
    20억짜리 봉사
    홍명보 진짜 개꿀이네요.
  • 레벨 중장 바두기123 26.06.22 14:07 답글 신고
    홍명보는 30억이상줘야 능력 발휘할듯. ㅎㅎ.
  • 레벨 대위 1 보배결초보은 26.06.22 14:09 답글 신고
    뭘했다고

    20억???

    20억 기부하고 저자리있다면 그나마 인정
  • 레벨 대령 3 수건과걸레 26.06.22 14:10 답글 신고
    모리야스 데리고 와라
  • 레벨 대령 1 이럴끼가 26.06.22 14:11 답글 신고
    프레쉬하게 받아처먹네 명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대위 1 일곱색깔바람 26.06.22 14:14 답글 신고
    모리야스가 가성비 최강이네
  • 레벨 중사 1 부메랑펀치 26.06.22 14:15 답글 신고
    우즈벡 칸나바로 ㅎㄷㄷ
  • 레벨 중사 3 공장노예 26.06.22 14:16 답글 신고
    동네바보 한테 연봉 20억이라니
  • 레벨 소장 R군 26.06.22 14:16 답글 신고
    양심 살아있으면 일본놈 보다는 덜 받어라
  • 레벨 소령 2 RS붕붕이 26.06.22 14:24 답글 신고
    이와중에 띵보 왈 "봐~ 이정도면 많이 받는 건 아니라규~~~~" 할 듯
  • 레벨 중장 계좌불러봐 26.06.22 14:29 답글 신고
    모리야스보다 많이 받네? 이건 몰랐네
  • 레벨 소위 3 bdnr 26.06.22 14:29 답글 신고
    멍보 인증
  • 레벨 소장 마약왕걸레인건희 26.06.22 14:40 답글 신고
    일본한테 못덤비겠던데 한국축구는
  • 레벨 대위 1 스머프나라 26.06.22 14:40 답글 신고
    브라질은 축구의 진심인나라가 맞네
  • 레벨 중사 3 hss0912 26.06.22 14:43 답글 신고
    반대로 우리가 잊고있는게 있습니다 . 예선2경기 2실점밖에 안했음 . 근데 1실점은 실책임 . 의외의 결과임 . 결국 토너먼트 올라가면 수비가 좋아야 살아남는데 일단 토너먼트 가봅시다 .
  • 레벨 상사 2 WWOl 26.06.22 14:54 답글 신고
    근데 홍명보가 왜 욕을 먹어야 하는지 잘모르겠는데..
    안 하겠다고 하는 사람 돈 20억 넘게 준다고 해서 모신거나 다름 없지 않나??
    자기딴에는 봉사한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 울산감독 잘 하고 있는데 국가대표를 맡아달라고 하니..
    연봉 많이 줄테니깐 해달라고 하는데.. 과연 누가 안 할까?? 왜.. 욕을 먹어야 하는지 모르겠음..
    그렇다고 내가 홍명보감독을 지지 하는건 아님.
  • 레벨 대위 1 삼일언니 26.06.22 17:22 답글 신고
    과연 명보 혼자 처먹었을까?
  • 레벨 중위 3 천재해커하데스 26.06.22 14:55 답글 신고
    잘못 본줄 알았습니다..
  • 레벨 소령 1 사육신과생육신 26.06.22 14:55 답글 신고
    이야~ 금액으로 보면 8강은 가야 맞는건데
  • 레벨 소위 2 득템머신가동 26.06.22 14:59 답글 신고
    캐나다감독 제시 마쉬 데리고 올거라고 언플하고 결국 갖다앉힌게 홍명보였잖아요?
    제시 마쉬 연봉보니 애시당초 택도 없었네요.
    두 배네 두 배ㅋㅋ
  • 레벨 중위 3 이보라우동무비치 26.06.22 15:11 답글 신고
    우리애 국대경기 보내줘요 뇌물 줍줍
    이런게 아닐까 의심됨
  • 레벨 대장 상식과원칙 26.06.22 15:13 답글 신고
    명보는 최저시급이 시급하다ㅡ 적정연봉 2800마넌임
  • 레벨 상사 3 꼬꼬찍찍 26.06.22 15:14 답글 신고
    제시 마쉬가 우리나라 감독 하고 싶다고 했는데.. 정말 아까운 인물
  • 레벨 대령 3 멧돼지잡는날 26.06.22 15:45 답글 신고
    홍명보가 한국축구 나락의 피날레를 장식하네

    고집불통, 횡설수설, 무능의 극치
  • 레벨 준장 민족반역자들척결하자 26.06.22 15:46 답글 신고
    봉사하는 마음으로 한다더니......
    20억 받고 봉사라........
    내가 아는 봉사가 그 봉사가 아닌데.....감독이 눈감고 진두지휘중.....
  • 레벨 중사 1 리노짱83 26.06.22 15:47 답글 신고
    하아... 그 정도 받으면 최소 16강은 가야하는거 아니냐??? 니가 말한 봉사가 진짜 눈뜬 장님은 아니겠지...
  • 레벨 소위 1 20002개랭키 26.06.22 16:09 답글 신고
    5억정도 덜받는 일본감독은 4:0으로 이기는데..
    돈값은 해라...시댕.
  • 레벨 대위 3 두남매Daddy 26.06.22 16:23 답글 신고
    땅명보~ 연봉 13위면 적어도 16강에는 올라가라 이 새기야....
  • 레벨 대위 3 부릉부릉뷰릉 26.06.22 16:29 답글 신고
    축구 그닥 잘한다고 볼수없는 캐나다 지금 개쩔던데.. 감독이 제시마치였지?
  • 레벨 대령 3 꼬냑헤네시 26.06.22 17:04 답글 신고
    일본보다 우리네가 많네
  • 레벨 소장 무거바바 26.06.22 17:25 답글 신고
    1명빼고 받을만 하네요
  • 레벨 대장 건방진2찍새끼들 26.06.22 19:34 답글 신고
    일본 반에 반만 줘야
  • 레벨 대령 1 고로롱고고 26.06.22 23:02 답글 신고
    내가 볼 때는 돌대가리임.
  • 레벨 일병 마노리아 26.06.22 23:16 답글 신고
    30대 후로 노력하지 않고 거저얻은 인생 편하게 살다가 대가리가 굳어버렸지만 탐욕으로 살아가는 저질인생.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