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28)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령 2 발렌타인25 26.06.22 13:19 답글 신고
    쓰레기들이네
    답글 0
  • 레벨 중장 비등록회원 26.06.22 13:40 답글 신고
    남미는 계속 유럽의 식민지배를 받고 있었어야했다. 생각보다 미개함이 심각함.
    답글 0
  • 레벨 소장 검이승이 26.06.22 14:08 답글 신고
    피한거 같진않고...머리부분이 밖으로 나와 머리 먼저 떨어진거 같은데요....ㅠㅠ
    답글 1
  • 레벨 원수 빅파워셀러 26.06.22 13:17 답글 신고
    chinga tu madre
  • 레벨 소령 2 발렌타인25 26.06.22 13:19 답글 신고
    쓰레기들이네
  • 레벨 소장 워메비엠따블 26.06.22 13:35 답글 신고
    남미는 밤에 돌아다니는게 아닌데 왜 밤에 나가서 한국이랑 한국 아닌 나라랑 행동이 딱딱 안돼나? 유럽가서 소매치기 당하는사람들도 그렇고 왜 그 구분이 안될까
  • 레벨 중장 비등록회원 26.06.22 13:40 답글 신고
    남미는 계속 유럽의 식민지배를 받고 있었어야했다. 생각보다 미개함이 심각함.
  • 레벨 원수 보배드럽 26.06.22 14:01 답글 신고
    덜떨어진 것들... 저런 애들이 뭔 형제 타령
  • 레벨 대장 다온마루 26.06.22 14:05 답글 신고
    헹가래 사고는 우리나라에서도 종종 있다고 합니다.
    저 높이 떨어졌는데 왜 저러냐 하는데 생각보다 충격이 세다고 하네요. 무방비로 떨어지는 거라.
  • 레벨 소장 검이승이 26.06.22 14:08 답글 신고
    피한거 같진않고...머리부분이 밖으로 나와 머리 먼저 떨어진거 같은데요....ㅠㅠ
  • 레벨 원수 호주산오선생 26.06.22 14:13 답글 신고
    넘어갔네
  • 레벨 원사 3 월급은스쳐간다 26.06.22 14:15 답글 신고
    몇 번 반복해서 봣지만. 멕시코 새끼들이 마지막에 일부러 던진 것 같은데
  • 레벨 소장 코비투가넷 26.06.22 14:25 답글 신고
    몇번은 잘 던져주다가 슬슬 밸런스 무너트리고 일부러 던져버리네
    미개한새끼들;;
  • 레벨 준장 뽕빼드림 26.06.22 14:25 답글 신고
    경추골절로 보이네요...;;;
  • 레벨 대령 3 핵폭발 26.06.22 14:33 답글 신고
    뭐더러 저 짓거리를 하지
  • 레벨 상사 3 숫탉 26.06.22 14:45 답글 신고
    머리쪽 든 사람이 힘을 잘써야되는데... 머리쪽은 안들리고 다리쪽만 날라가서 머리로 떨어졌네요
  • 레벨 소장 마약왕걸레인건희 26.06.22 14:46 답글 신고
    사건반장에 나와야겠는데
  • 레벨 소령 1 왕이돼고싶다 26.06.22 14:50 답글 신고
    저럴줄 알았어야지..어쩌냐? 영사관 출똥은 했냐?
  • 레벨 하사 1 염탱 26.06.22 14:51 답글 신고
    와...........어이가 없네..
  • 레벨 소령 3 딱한새끼만조진다 26.06.22 14:57 답글 신고
    한국분인가요?
  • 레벨 소장 개고기맛풍선껌 26.06.22 14:57 답글 신고
    ㅎㄷㄷ 인생이 한순간에 가네...저런게 뭔 형제의 나라? 지랄하고 쳐 자빠졌네.
  • 레벨 상사 3 틀매니 26.06.22 14:59 답글 신고
    고의성이 다분함..지들끼리 눈 마주치고 웃었음
  • 레벨 원사 3 레일트레이서 26.06.22 15:13 답글 신고
    성인 머리 높이에서 땅에 떨어질 때의 가속도가 10G 이상 됨.
    10G는 차량 에어백이 터지도록 셋팅한 가속도임.
    저 높이에서 머리가 먼저 땅에 떨어졌다면 어마어마한 충격임.
  • 레벨 중위 2 콩덕이 26.06.22 15:32 답글 신고
    팩트없이 짤만 퍼지는글,
  • 레벨 소장 폴리주스 26.06.22 16:40 답글 신고
    맨땅에 수플렉스 당한거랑 똑같이 떨어졌네요
    목 부러졌네 아이고.....
  • 레벨 대령 3 꼬냑헤네시 26.06.22 17:06 답글 신고
    빨리 일어나시면 좋겠다
  • 레벨 대위 2 퇴근하기위해출근 26.06.22 17:13 답글 신고
    멕시코 매너가 쓰레기네
  • 레벨 대장 보우지 26.06.22 17:30 답글 신고
    우리나라사람들은 착하다보니

    외국인들이 조금만 호의적이면

    무장해제됨

    이러니 옛날부터 침략만 당했던거같음

    외노자들은 항상 경계해야지
  • 레벨 대장 건방진2찍새끼들 26.06.22 19:42 답글 신고
    담군거네 미친
  • 레벨 준장 playplay33 26.06.22 20:33 답글 신고
    보통 헹가래 할때 던지는 사람들은 감이옴..
    분명 2번째에서 사람이 넘어갈뻔한거 암..
    헌데 마지막에 아예 힘을 들어 넘겨 버림..
    개색히들이네
  • 레벨 중령 3 보탑실리 26.06.22 22:50 답글 신고
    저런거 보면 외국 특히 위험국가에서 조심들 해야 할텐데..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