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67)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령 1 각자도생길 26.06.22 14:35 답글 신고
    민주당 권리당원들은

    친명 vs 반명 구도가 아니라,

    스스로 판단해서

    보완수사권의 필요유무에 따라서 판단하면됨.

    서로 비판하고 상처줄일이 없단말임.
    답글 0
  • 레벨 원사 3 보배차괜찮냐 26.06.22 14:08 답글 신고
    잼형은 왜 그렇게 보완수사권에 목을 매나?
    국민피해?라고 핑계 대지만 소시민이 보기엔 너무 과도한 집착 같은데...
    하라는 개혁은 안하고 1년간 제일 힘 좋을때 뭔 통합병에 걸렸어?
    내란척결 검찰개혁 언론개혁 사법개혁 부동산개혁 온갖 개혁을 제도적으로 완료하고 통합하자고 해야 앞뒤가 맞지.
    덮어놓고 통합부터 외치고 저쪽 구린놈들만 등용시키면 능력있다고 친일파만 키워준 이승만이랑 뭐가 다른가?
    답글 9
  • 레벨 원사 2 뜬다 26.06.22 14:29 답글 신고
    털천지들 작업 계속치네ㅋㅋ
    답글 5
  • 레벨 소장 뽀잉훈 26.06.22 13:41 답글 신고
    큰거 한 방 쳐맞고 허둥대는 꼴이라니ㅋㅋㅋ
  • 레벨 원수 일베는정신병 26.06.22 14:41 답글 신고
    뭐 큰거 맞았는데??큰게 뭐야???타격이 있는게 있었어??ㅉㅉ
  • 레벨 원사 3 보배차괜찮냐 26.06.22 14:08 답글 신고
    잼형은 왜 그렇게 보완수사권에 목을 매나?
    국민피해?라고 핑계 대지만 소시민이 보기엔 너무 과도한 집착 같은데...
    하라는 개혁은 안하고 1년간 제일 힘 좋을때 뭔 통합병에 걸렸어?
    내란척결 검찰개혁 언론개혁 사법개혁 부동산개혁 온갖 개혁을 제도적으로 완료하고 통합하자고 해야 앞뒤가 맞지.
    덮어놓고 통합부터 외치고 저쪽 구린놈들만 등용시키면 능력있다고 친일파만 키워준 이승만이랑 뭐가 다른가?
  • 레벨 대령 1 AJcompany 26.06.22 15:21 답글 신고
    하나만 물어봅시다

    경찰의 수사는 믿을수있나요?
  • 레벨 일병 외모로버텨온나날들 26.06.22 15:26 신고
    @AJcompany 그럼 검찰 믿으라구요?
  • 레벨 준장 얌이 26.06.22 15:44 신고
    @AJcompany 내란일으켜 나라 박살낼뻔한 정치검찰 권력자의편인 개검 수사는 더 못믿겠는데요?
    게다가 많은 나라들이 검사는 기소권만 갖고 있고
    우리나라처럼 기소.수사권등 막강한 권한 갖은 나라들은 극소수..
  • 레벨 대령 1 AJcompany 26.06.22 20:55 신고
    @외모로버텨온나날들 얌이
    검찰 권력이 수사권인가요? 그렇게 생각해요?
    이봐요들 검찰의 권력은 기소권이에요
    기소, 기소유지, 불기소로 권력이 막강한데
    수사권은 거기에 거들뿐이에요
    그럼 경찰의 수사가 잘못 됐을때 거기에 대한 방비는 돼있어요?
    고 김참민감독 사망사건
    부산 돌려차기 사건등등 경찰의 수사가 미진했을때 또는 경찰의 수사가 부당했을때 국민은 최소한의 보호도 없이 그냥 경찰의 수사만 보고 검사는 기계적 기소를 하고 재판에서 판결을 받아야겠네요???

    경찰의 수사가 미진했을때 나오는 억울한 가해자 또는 피해자는 어디서 구제 받아요??
    대법원 판결나고 재심 들어가요?
    재심이 얼마나 어려운지는 알고있지요???

    자 댓글단 두분의 고견을 듣고 싶습니다
  • 레벨 대령 1 AJcompany 26.06.22 21:18 신고
    우리나라 검찰이 기소권과 수사권을 다 가지게된 계기는 아나요??

    우리나라는 해방후 치안이 엉망이라 이를 빨리 바로잡으려 강점기때 일본아래 부역한 순사들이 대거

    재임용됐어요 소히 일본순사라는 악명을 가진 경찰이 수사권을 검사는 공소만 담당했어요

    그 당시 검사는

    경찰 수사에 대한 법률적 감독, 체포·구금 절차의 적법성 확인,

    기소 여부 결정, 공소 유지(재판 수행)를 담당했지만

    경찰의 수사가 워낙 악명높아 1954년 형사소송법을 제정하여

    범죄수사를 주재하는 기관으로 명명되고

    직접 수사
    경찰 수사지휘
    영장 청구
    기소를 모두 담당하게 됩니다

    이렇게 경찰의 힘을 빼게 된거지요

    오른손에 쥐여진 칼이 기소권이고 왼손에 방패가 불기소권이라치면

    수사권은 허리춤에 있는 보조검이라는 겁니다

    님들이 원하는대로 정치 검사를 뿌리채 뽑을라면 기소권을 뺏어야죠

    그럼 우리나라 사법 시스템은 어떻게 될까요???

    검찷이 경찰을 견제하고

    공수처가 검찰을 견제하고

    경찰이 공수처를 견제하는식의 상호 견제의 시스템이 만들어져야지

    보완수사 그게 뭐라고 지금 몇달때 지지자들끼리 들고 볶아야하나요
  • 레벨 원사 1 버그레인저 26.06.22 21:42 신고
    @AJcompany 양비론은 검찰도 쓰레기지만 경찰이라고 다를껀 없다는 말을 두고 한말임
    물론 틀린말은 아니지만 그것이 검찰개혁의 걸림돌이 되어선 안된다는거고

    보완수사만 전담하는 별도의 조직을 만들거나 경찰내부에 독립된 부서를 만들어서 하는식으로 가야지
    중재안이나 보완장치를 검찰을 통해서 두자는건 검찰에 수사권을 남겨둬서 재기의 불씨를 남기자는 개소리임

    수사와 기소의 분리라는 검찰개혁의 대원칙을 뭉갤꺼면 검찰개혁 한다는소릴 하질 말던가 라는말임
  • 레벨 원사 3 대한민국힘내라 26.06.22 16:38 답글 신고
    검찰이든 경찰이든 한쪽으로 몰아주는 자체가 문제라는거야
    검찰이 했던 짓거리, 경찰은 안할꺼 같음?

    최소한 서로 견제하는 장치는 놔둬야지

    버닝썬 사태를 보고 경찰을 무조건 믿을수 있음?

    보안수사권 폐지로 인하여, 억울한 사람들 생기면
    그때가서 지금 정부가 보안수사권 폐지했다고 욕할래???

    검찰도 쓰레기 집단이지만
    경찰이라고 머 다를껀 없음
  • 레벨 원사 1 버그레인저 26.06.22 16:47 신고
    @대한민국힘내라 이런게 양비론인가?
    처음부터 검찰개혁을 한다고하질 말던가 ㅋ
  • 레벨 대령 1 AJcompany 26.06.22 21:25 신고
    @버그레인저 중재안이나 보완장치를 두자는게 왜 양비론이죠?

    님이 원하는 검찰개혁은 뭐죠???
  • 레벨 원사 2 뜬다 26.06.22 14:29 답글 신고
    털천지들 작업 계속치네ㅋㅋ
  • 레벨 중령 1 니나잘하세요 26.06.22 14:32 답글 신고
    응 꺼져
  • 레벨 원사 3 대한민국힘내라 26.06.22 16:39 신고
    @니나잘하세요 너나 딴지로 쳐 꺼지세요. 지긋지긋한 문조털래유 새끼들아
  • 레벨 준장 얌이 26.06.22 18:09 답글 신고
    대한민국/할줄 아는건 딴지타령..
    진짜 뉴이재명 이자들은 정상이 아닌 광인들같음..아니
    뉴이재명 지들이 먼저 문조털래유타령하며 민주진영 갈라치기하고 동지들 죽이려하고 전임대통령 악마화하고 정치검찰 기용하고 검찰개혁 제대로 안해서 뽑아준 집토끼들 다 등돌려 4050지지율 대폭락했는데도 일반 민주당 지지자들을 딴지 회원들로 몰며 망상에빠진거 불쌍..딴지뿐 아니라 대다수 민주성향 커뮤니티들이 다 등돌렸고 집토끼들 다 등돌려 지지율 폭락한거 보고도 반성도 못하는 뉴이재명들 수준
  • 레벨 원사 3 대한민국힘내라 26.06.22 22:13 신고
    @얌이 너가 쳐 씨부리는 뉴이재명이 뭔지는 알고 말하는거냐?
    님 권리당원임?
    저 민주당 권리당원 20년 넘었음
    근데 뉴 이재명???
    뉴 이재명이 재대로 뭔지 알면 설명 좀 해줘봐
  • 레벨 중령 1 니나잘하세요 26.06.22 14:32 답글 신고
    정부 안에서는 주자고 했자나.. 그리서 국회서 졸라 고심해서 수정안 낸 것이고

    대통령은 그것 보다 삭제 해버렸고..

    그런데 지금와서 뭔 개솔 하는지

    정부안 책임자가 총리 아니냐~ 민ㅅ야~
  • 레벨 원사 3 대한민국힘내라 26.06.22 16:40 답글 신고
    어휴 털보 방송 그만보고 쫌 재대로 된 정보를 봐라
    아니면 스스로 생각하는 뇌를 키우던지
    진짜 한심하다
  • 레벨 중령 1 각자도생길 26.06.22 14:35 답글 신고
    민주당 권리당원들은

    친명 vs 반명 구도가 아니라,

    스스로 판단해서

    보완수사권의 필요유무에 따라서 판단하면됨.

    서로 비판하고 상처줄일이 없단말임.
  • 레벨 대위 1 peaceall 26.06.22 14:35 답글 신고
    개소리...정부안이 어떻게 돌아가는지 알지도 못하던 인간이 이제와서 당을 탓해..나쁜 새끼.
  • 레벨 원사 3 SaJunE 26.06.22 14:37 답글 신고
    딴지 애들 이재명 대통령 탄핵하자며? 빨갱이 새끼들,.
  • 레벨 대장 다온마루 26.06.22 14:40 답글 신고
    그게 개소름이져.
  • 레벨 준장 얌이 26.06.22 14:44 답글 신고
    그놈에 딴지타령 여기가 딴지냐?
    너나 딴지가서 노세요.
    아니 딴지란곳 가본적도 없는데 딴지타령하는거 코메디임? 아니 뇌가 있고 스스로 생각이란걸 할줄 안다면 상황 돌아가는거 보고 뭐가 옳고 그른지 알텐데
    뉴이재명 지들이 이동형 김용민 이상호같은 문조털래타령하며 갈라치기만 하는 유투버에 세뇌당해 스스로 판단도 못하고 우물안 개구리처럼 그들이 던져주는 정보만 보고 이딴글 올리나 본데 안부끄럽나?
    우린 지난번 정부가 민주당이 만든 법사위안 가져다 검찰에 오히려 힘실어주는 정부안으로 만들어 내놓은거 다 봤거든? 그래서 김민석과 정부 비판한거고 못믿는거고
  • 레벨 하사 2 서산디바 26.06.22 14:48 신고
    @얌이
    야 그래서 니가 하고 싶은 말이 이대통령까잔거야? 이대통령이 국회서 알아서 하라했으면 언플하지말고 그냥 입법하면 끝나는거 아니냐
    왜 방송나와 개소리를 존나하노
    니들 하고 싶은대로 하게 해줬으니 알아서 해라
  • 레벨 하사 1 다이짱 26.06.22 14:52 신고
    @얌이
    어차피 댓글 써봐야 당신글은 한방에 삭제될것이라 내 손가락만 아프지만 한마디만
    하자면 딴베글이나 당신이 쓴글이나 똑같은 소리만 하잖아? 잼프가 만만해 보이냐?
  • 레벨 원사 3 대한민국힘내라 26.06.22 16:42 신고
    @얌이 너가 지금 대통령 주변 사람들 공격하는게 딴지에서 하는 행동이야
    스스로 생각하는 능력은 없고
    털보 방송만 보고, 털보가 누구 하나 공격하면
    그게 맞는지 알고 이런글이나 쳐 쓰고 있으니 진짜 한심하다
  • 레벨 하사 1 샤킬오랄 26.06.22 14:55 답글 신고
    댓글 보니까 잇싸나 정치신세계? 암튼 그쪽에서 딴지에 일부러 대통령 악플을 달고 자기가 자기 글을 퍼가서 보배 잇싸 이종 같은 곳에 올린다더라 '이젠 이재명도 욕하는 딴지'이런 제목으로
  • 레벨 준장 얌이 26.06.22 15:52 답글 신고
    서산디바/ 뉴이재명 이자는 아까부터 계속 무지한 헛소리하며 테클거네요

    지난번 민주당이 만든 법사위안 가져다 정부안으로 고쳐 개검한테 오히려 힘 더 실어주는 법안으로 바꿔 누더기 만들어 법사위원들.지지자들 반대하고 난리치게 만들었는지 설명해봐요 그래놓고 당탓하며 남탓하는게 잘하는거냐?

    민주당이 만든 법안 통과시키게 정부는 참견말고 그냥 두면 될걸 왜 국회 민주당이 만든 법안을 정부가 가져다 정부안으로 다시 고쳐서 지지자들 들고 일어나게 만들며 당 발목잡고 도리어 당탓하는게 정상이냐고 무지한 영혼없는 광신도 뉴이재명님아

    게다가 문조털래유타령하며 같은 동지들 공격해 다 분열시키는 뉴이재명 편들며 지지자들 배신때린 대통령을 그럼 찬양해야하냐? 집토끼인 4050지지율 폭락한거 보고도 반성 못하는 뉴이재명

    나도 서산 살고있지만 안부끄럽니?
  • 레벨 준장 얌이 26.06.22 16:01 답글 신고
    사랑합니다1/그러게요 털천타령하며 당대표 공격하는 광신도 뉴이재명 이자들은
    너무 뻔뻔하고 무식한 인간들이라 더이상 상대하지말고 무시해야겠네요
  • 레벨 원사 3 대한민국힘내라 26.06.22 16:43 신고
    @얌이 보배에서 이러지말고 딴지가서 이런글 쓰면 베스트 올라가니깐 거기서 우쭈쭈 칭찬받고 놀아라. 왜 보배와서 이런글 올려서 욕 쳐먹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소위 1 20002개랭키 26.06.22 16:49 답글 신고
    허위사실 유포와 모욕 감사요.
    특징이 되니 쉽겠다.
  • 레벨 이등병 시간지우기 26.06.22 14:46 답글 신고
    정부안이랍시고 총리실에서 누더기로 가따노콘 빨리하자는데 진짜 나쁜 녀석들임
    총리실 김민새
  • 레벨 준장 8년눈팅 26.06.22 14:53 답글 신고
    극단적인 딴지타령이네 ㅋㅋ 문조털래유 외치는 새끼들 여기 천지삐까린데 니들은 극단적이지 않은것 같냐? ㅋㅋ
  • 레벨 대장 남항부두 26.06.22 14:56 답글 신고
    후단협새끼.
  • 레벨 준장 하느리파래 26.06.22 15:07 답글 신고
    검찰개혁위원회인가...국무총리밑 아닌가..몰래.끼워넣게 왜 해준건지..김총리는 정확한 사실관계를 밝혀라..아니면 모두 니책임이다.
  • 레벨 준장 벌레똥꼬깊수키 26.06.22 15:13 답글 신고
    국짐이 하던짖인데 저건
  • 레벨 소령 2 천안배방산 26.06.22 15:13 답글 신고
    1년동안 쳐 놀다 이제와서 게소리는 왜 하는겨???

    당대표라는세끼가 뭐했냐고????
  • 레벨 준장 얌이 26.06.22 15:30 답글 신고
    입법을 국회가 하는거 잘아는자가
    지난번 민주당이 만든 법사위안 가져다 정부안으로 고쳐 개검한테 오히려 힘 더 실어주는 법안으로 바꿔 누더기 만들어 법사위원들.지지자들 반대하고 난리치게 만들었는지 설명해봐요
    민주당이 만든 법안 통과시키게 정부는 참견말고 그냥 두면 될걸 왜 국회 민주당이 만든 법안을 청와대가 가져다 정부안으로 다시 고쳤는지 설명해봐요 무지한 영혼없는 광신도 뉴이재명님아.영혼없고 무지하니 도리어 당대표탓하며 1년동안 뭐했냐고 덮어씌우지
  • 레벨 소위 1 20002개랭키 26.06.22 16:47 답글 신고
    너 외노자니?
    내가 요 며칠 네가 쓴 글들을 보니까 특징이 몇개 있네.
    1.넌 멍멍 짖는개와 옆으로만 기어다니는 게를 구분을 못해.
    2.또 넌 3끼 세끼와 baby 새끼 구분을 심하게 못해.
    남의나라 여당 대표 1년동안 뭘했냐고 묻기전에 남의나라 글을 잘써야지.정확하게.안그러니?
    3.딴지욕하면서도 세끼!!4.든은?든과들..어려워?5.뒤져야?이건 모욕죄 처벌된단다.
    그리고 6.털보세키?새.끼..7.게소리?뽀글뽀글이냐?게소리는?
    8.전라도에도. 9.맘떠난세키?연결이 되니?세...새
    또 10.일베세끼 11.게쓰레기. 12.노무현대통령을 피를 토하고 있겠다...왜 을이야?
    대충 이틀간 네 댓글12개중 대충 보이는게 이거네...
    잘해라.
  • 레벨 상사 1호봉 러블리정가 26.06.22 15:26 답글 신고
    미친 민주당 친문폐족들.여지껏 또 하나도 일안하다 당대표선거앞두고 추미애가하던짓처럼 검찰개혁어쩌고 들고나와서 또 표가져가려고..쓰레기같은 친문폐족들.입법속도 내라고 그렇게
    대통령이 얘기할땐 귓등으로도 안듣더니 당대표선거앞두고 또 언플이네..재수없는 친문폐족들
  • 레벨 소위 1 20002개랭키 26.06.22 17:03 답글 신고
    머래....너 반명일베니?저급한 단어를 쓰네.
    입법이 쉽게 되냐
    번번이 국힘 시보랄새끼들이 필리버스터 그래서 24시간마다 강종시키고 통과시키고.
    처리해야될게 몇갠데...하나마나한 억지소리는 걍 혼자헤.
    그리고 그걸 있지도 않는 친문폐족에 씌워?혼자 벽보고 싸움중?
    그럼 청와대 홈피가서 욕해.거기 지금 근무많이 한단다.
  • 레벨 상사 1호봉 러블리정가 26.06.22 22:27 신고
    @20002개랭키 근더 왜 대통령을 공격하고 지랄염병을 하냐?또라이같은 당대표는?
  • 레벨 일병 지인부조화 26.06.22 15:37 답글 신고
    또갈라치기 진짜 지긋지긋하네.
  • 레벨 준장 얌이 26.06.22 15:40 답글 신고
    갈리치기는 작년말부터 문조털래유타령하며 민주진영 갈리치고 끝내는 박살내고 집토끼들 다 등돌리게 만들어 대통령디지율 폭락시킨 뉴이재명한테나 갈라치기 하지말라고 그러세요
  • 레벨 원사 3 대한민국힘내라 26.06.22 16:51 신고
    @얌이 그 문조털래유들이 이재명 정부 인사들 먼저 공격한건 귀 닫고 모른척 하는거냐 진짜?????
    와 진짜 이찍이랑 다른게 없네
  • 레벨 준장 얌이 26.06.22 17:44 답글 신고
    대한민국힘내라/뭔 헛소리야 지들이 작년부터 문조털래 타령 했으면서
    게다가 정부인사 잘못했다고 비판하는게 잘못된거냐,
    더 잘되라고 쓴소리하면 반명으로 몰며 죽이려한 광신도집단 주제에..
    유시민은 노통한테 항상 쓴소리했는데 노대통령은 자기한테 쓴소리 하는 유시민을 충신으로ㅈ가장 좋아했단다
  • 레벨 원사 3 대한민국힘내라 26.06.22 22:17 신고
    @얌이 정부 인사 멀 그렇게 잘못 했냐? 누가 잘못 됐는데?
    문재인이 이낙연, 윤두창 임명할때는 우리 이니 하고 싶은거 다 해
    이래놓고는
    1년동안 엄청난 성과 만들어놓은 이재명 정부한테 인사 갖고 태클 건다고????

    말은 바로 하자
    이재명 1년동안, 성과 모르냐?
    에이펙, 핵잠수함, 코스피, 프랑스 이탈리아 일본 캐나다 등등
    세계 정상들이 이재명 대통령 만날려고 줄 서는거 안보임???
    매달 수출 기록 새로 쓰는거 안보임?
  • 레벨 이등병 시간지우기 26.06.22 15:52 답글 신고
    우린 국민의 민주당 권리당원일뿐
    이재명의 민주당 권리당원은 아닙니다
  • 레벨 소위 1 삼송KING 26.06.22 15:54 답글 신고
    갈라치기 털래반들 뉴이재명 작명누가했냐. 털어준 국민비호감79퍼센트. 정치생명 국민들이 끊을 것. 호남에서는 털래반들은 이미 안찰스 급
  • 레벨 준장 얌이 26.06.22 15:58 답글 신고
    뉴일베인거 티내나? 털래반이네 사용하는 단어들이 전부 일베들이 사용하던 단어들,어휴
  • 레벨 소위 1 삼송KING 26.06.22 18:48 신고
    @얌이 병신은 지가 병신인줄 모른다더니 정치평론가 최모씨가 만든게 문조털래유 털래반 이분 민주당원이여 갈라치기 인간아
  • 레벨 준장 얌이 26.06.22 20:02 답글 신고
    삼송/ 웃기고 있네
    정치평론가 최모씨가 만들었대 작년 말부터 뉴이재명인지 손가혁인지 지들이 문조털래 타령해놓고.
    그리고 최모씨가 만들었건 민주당원이건 그사람이 만든거면 일베들이 사용하는 천박한 비하 조롱언어 아닌게 되는거냐? 병신은 니가 병신중에 상병신이다.
  • 레벨 소위 1 삼송KING 26.06.22 21:21 신고
    @얌이 야이 병신세꺄 최한욱 유튜브 찾아봐 본인이 직접 문조털래유 작명한거 다나와 딴지극좌좀비세꺄 또는 2찍이 위장한 병신
  • 레벨 상병 그녀가웃었어 26.06.22 15:55 답글 신고
    전혀 신뢰할 수 없는 간교한 인간입니다.
  • 레벨 소령 1 미스테리윤 26.06.22 16:08 답글 신고
    실무적으로 검찰의 보완 수사권은 반드시 필요할 겁니다!
    아니 검찰에게 수사권이 있는 것이 범죄자들의 기소와 공소 유지 그리고 유죄 판결 받는데 월등히 도움 될 겁니다!

    문제는 현장에서 필요성 여부가 아니라 검찰이 더이상 신뢰를 할 수 없는 권력 기관이 되었다는 것입니다!
    단지 검사 개개인의 문제를 넘어 정치 세력이 되었고 검사 출신이 진출 안한 곳이 없을 정도로 사회에 끼치는 영향력이 크다는 겁니다!

    거대한 영향력을 제한시키기 위해서는 수사권을 전면 배제하는 것이 옳다고 생각합니다!
    수사권은 검찰 권력의 칼과 같습니다!

    보완수사권마저 배제하면 분명 현장에서 많은 문제점이 생길겁니다!
    그것을 또한 이재명정부와 민주당을 공격하는 빌미가 되겠죠!

    분명한 정치적 메세지를 주장해야 합니다!

    정치검찰의 문제점때문에 필요한 보완수사권마저 없앴다는 것을!
    문제의 원인은 신뢰를 잃은 검찰에게 있다는 것을 분명하게 표시해야 합니다!
  • 레벨 소위 1 20002개랭키 26.06.22 16:21 답글 신고
    이래서 언론개혁도 최소한 같이 해야했는데....
    아무튼 100%완벽할수도 없고 문제 분명히 생길거고 그걸로 나라 망한다고 디.랄 하겠지만..
    문제는 그때가서 보완하고..지금은 100%없애야죠.
  • 레벨 소위 1 20002개랭키 26.06.22 16:15 답글 신고
    5월이전에??란 말속에 수사권 남기겠다고 2월에 당에 넘겼다란말과 난리가 나서
    대통령이 대충 잘알아서 덮었다.젤 중요한건 이제 다룬다라는걸 뺐네?
  • 레벨 대령 3 응골라스 26.06.22 16:35 답글 신고
    검찰개혁이 핵심인데 왜자꾸 사족을 다는지.. 검찰은 더이상 믿지못할 기관이고.. 권력남용 소지가 있으면 일단 다 배제시키고.. 문제 크게 생기면 그때가서 보완하면 되는데
  • 레벨 소장 이기적수동 26.06.22 16:51 답글 신고
    김민석 쌍놈으세끼
  • 레벨 소령 2 오메가쓰리조아 26.06.22 17:04 답글 신고
    고 노무현 대통령님과 민주당을 버리고 재벌 정몽준에게 갔던 사람.. 난 죽어도 그를 지지 하지 않는다.
  • 레벨 원사 3 대한민국힘내라 26.06.22 22:18 답글 신고
    김대중 대통령한테 하야 하라고 했던 유시민?
    윤석열은 정직한 검사라고 말했던 김어준?
  • 레벨 하사 3 마이크로서포트 26.06.22 17:55 답글 신고
    와 진짜 씨발놈들이네 씨이발~~~
    니들도 말하는 그 씨이발
  • 레벨 중장 프리스타일찬 26.06.22 18:05 답글 신고
    하여간 민새 13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준장 쑈미더머니 26.06.22 19:17 답글 신고
    김민석 = 이낙연 끝
  • 레벨 대령 1 고로롱고고 26.06.22 23:04 답글 신고
    전당대회가 코 앞인데 약 좀 쳐야지.
  • 레벨 병장 퍼스트클라쓰 26.06.23 00:30 답글 신고
    씨발새끼가 당연한걸 니 밑에 tf둘때 왜 말 안꺼내 개 좆새끼야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