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유머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1001559
마~ 눈 차카게 뜨고 댕기라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국정감사때 민주당 의원들한테 도끼눈 뜨고 바락바락 대들던게 엇그젠데.
이제 콩밥먹으러 가는구나... ㅃㅇㅃㅇ ㅎㅎㅎ
국정감사때 민주당 의원들한테 도끼눈 뜨고 바락바락 대들던게 엇그젠데.
이제 콩밥먹으러 가는구나... ㅃㅇㅃㅇ ㅎㅎㅎ
검찰은 20년 구형한걸로 아는데
한덕수때도 검찰구형보다 높지 않았나요? 이번에도 검찰구형보다 5년이나 많네
천벌받은거지 ..어디감히 미친것들이 내란일켜 지들이 나라 영구통치 하려고해?..
풍악을 올려라~!!!!
아~!!! 기분 좋다~!!!!!
내란범들에게 자비는 없다
굥 같은 븅닭한테 붙어 먹다 골로 가는구나..ㅋㅋㅋㅋ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