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39)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령 2 남선공무 26.06.22 16:54 답글 신고
    중국산 많이써라
  • 레벨 대위 2 한평남 26.06.22 16:55 답글 신고
    보여주자 k 반도체의 위력을 불기둥으로 가즈아~!
  • 레벨 소장 꿀짜 26.06.22 16:58 답글 신고
    데이터 센터 뻑날라 용감하게 중국부품을 쓰네.

    나 알리서 4TB M2 SSD 샀는데 120기가에서 멈추더라.
  • 레벨 대장 x윤석열x 26.06.22 17:16 답글 신고
    짭이라서 그럼.

    실용량이 120GB인거임요 ㅇㅇ
  • 레벨 원사 3 독사존슨 26.06.22 17:17 답글 신고
    120G도 많이 갔네요. 알리는 32G 까지만 믿으면 되요.
  • 레벨 중령 2 LE블루 26.06.22 17:24 답글 신고
    컴터에 보이는것만 4TB로 보이게 구라쳐놓고 실제 용량은 개 작음

    그것조차 몇번 썻다지웠다하면 뻑나버림
  • 레벨 중령 1 반달레이실버 26.06.22 17:28 답글 신고
    알리라고 싼마이만 찾다가 그런꼴 당하는거임. 알리서 1TB m.2 사서 쓰는데 2년 넘게 잘 쓰고 있음.
  • 레벨 대령 3 핵폭발 26.06.22 17:37 답글 신고
    무려 불량섹터도 있음
  • 레벨 대령 2 하늘보다푸른 26.06.22 17:09 답글 신고
    삼성 갤럭시나 아이폰 못사서 울며 겨자먹기로 화웨이 샤오미쓰는 꼴이죠

    그것도 애플에서
  • 레벨 원수 벌의연금 26.06.22 17:09 답글 신고
    멸콩 외치는 색히들은
    아이폰 불매 하려나? ㅋㅋㅋ
  • 레벨 소장 이기적수동 26.06.22 17:16 답글 신고
    중국 아이폰 불매
  • 레벨 원수 루시드에비뉴 26.06.22 17:20 답글 신고
    트람프가 냅두겠냐...ㅋㅋ
  • 레벨 소장 봅통령 26.06.22 17:20 답글 신고
    이제 아이폰이 화이폰이네ㅋ
  • 레벨 원사 2 우장바우7 26.06.22 17:21 답글 신고
    퍽도 중국산 쓰겠다.
  • 레벨 대위 2 냥냥e 26.06.22 17:22 답글 신고
    중국산 많이 끄면 마이크론만 죽지
  • 레벨 소위 2 쥴리남자는100명 26.06.22 17:25 답글 신고
    사다 써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대장 늑대의눈물 26.06.22 17:41 답글 신고
    기레기들 사실 관계도 없는 카더라

    일단 미국에서 중국산 반도체 사용을 허가하는 법률이 통과되었다는 소식이 없었다

    애플 구글이 중국산 반도체를 사용하고 싶어도 칩스법때문에 사용을 할 수가 없다

    근데 근거도 하나없이 메모리 부족으로 중국산을 사용하려고 한다

    이건 기레기 뇌피셜이잖아

    기레기 망상을 기사로 쓰면 안되지 않겠니
  • 레벨 소령 1 19190413 26.06.22 17:50 답글 신고
    싸다고 중국 조선 수주 했다가
    얼마안가 배 불량 터져나가서 수백 수천억 날려보니 정신차리고 한국 조선으로 돌아오던데 ㅋㅋㅋㅋ

    응~ 중국 메모리 많이 써~
    불량으로 리콜 많이 당해보고~
    노트7 리콜 사태 이상으로 애플 함 겪어보면 애플이 참 많이 휘청일거야
    브랜드 이미지 깍아먹고 프리미엄 이미지 말아먹고
  • 레벨 대위 1 샤바밥 26.06.22 17:51 답글 신고
    하드디스크 뻑나서 귀한야동 날라가본 경험상 무조건 돈좀 더 쓰더라도 안정성이 최고
  • 레벨 대위 3 운전50만킬로 26.06.22 17:58 답글 신고
    조선업이 한때 그랫지.. 중국배 싸다고 엄청 사더만..

    10년쯤 사용한 시점에서 배가 반동강 ㅋㅋㅋ 피로누적 반동강

    이후 한국조선이 부르는게 값이 됫지..

    학습효과 떨어지는건 은근 백인애들 특징.
  • 레벨 소장 니나내나 26.06.22 17:59 답글 신고
    개늠들 여태까지 갑질하더니 이제는 을질좀 당해봐라
  • 레벨 준장 푸푸푸하후하 26.06.22 18:02 답글 신고
    중국산 해킹위험 때문에
    지들이 안쓰면서
    그리고
    니들이 중국산쓰면 안팔릴걸
    유럽에서도 전자기기 중국산 해킹때문에
    퇴출시키고 있는데
    중국산을 쓴다고?
    ㅋㅋㅋ
    좆까라!

    니들 구글,애플이 중국산 쓰는순간
    유럽지엽 및 그외국가
    갤럭시 매출 업!업!업!

    삼성은
    오~땡큐!
  • 레벨 병장 마사오탕탕 26.06.22 18:13 답글 신고
    소스 오픈 될수도 있겠다 ㅎ...
  • 레벨 상사 2 swkim2569 26.06.22 18:15 답글 신고
    미국 국가안보 전략사업인디 미국이 행여나 중국 어서와 하겄슈ㅋ
    제2의 히토류꼴 나기싫음 주댕이 다물어라ㅋ
  • 레벨 소령 1 GG그랜저 26.06.22 18:16 답글 신고
    중국산 많이 써봐

    메모리에도 백도어 가능한가..?
  • 레벨 중령 1 롱슈마 26.06.22 18:51 답글 신고
    써라 많이
  • 레벨 중위 1 오엽기 26.06.22 18:57 답글 신고
    응 그래. 다음에 올 때는 따블이란다.
  • 레벨 대령 3 샤방님 26.06.22 19:05 답글 신고
    트럼프가 승인하겠나??
  • 레벨 중령 3 너혹시나좋아햐냐 26.06.22 19:10 답글 신고
    애플 감당되냐?
    ㅋㅋㅋㅋㅋ
  • 레벨 상병 편지한통 26.06.22 19:21 답글 신고
    중국산이 싸서 쓰는듯..
    애플도 중국산 되는거 아님?
  • 레벨 원사 3 털많은오빠 26.06.22 19:29 답글 신고
    순식간에 이미지 굿애기 되는거죠.
    차이폰 이라고 조롱당함
  • 레벨 중위 3 곰아밥먹자 26.06.22 19:35 답글 신고
    애플이 중국산 쓰면 갤럭시 점유율 올라가고 우리는 좋지
    중국산 램 쓴 아이폰 구별법 공유될 듯
  • 레벨 하사 3 젬스J 26.06.22 19:57 답글 신고
    특별히 구글,애플 출고가 2배 올린다하면 똥줄타며 기어들어 올 듯
  • 레벨 하사 3 불타는투혼 26.06.22 20:28 답글 신고
    미국 정부가 중국산 반도체,메모리로 미국내 AI센타 건설하라고 함??..
  • 레벨 소장 무거바바 26.06.22 20:42 답글 신고
    메모리에는 백도어 없을란가?
  • 레벨 원사 3 카시오페아72 26.06.22 20:42 답글 신고
    그럼 더 비싸게 불러야지
    어딜 간보려구 수작이야.
    예전에 애플이 중국산 썼다가 피본것 같았는데
  • 레벨 대위 3 다리털휘날리며 26.06.22 20:48 답글 신고
    심지어 코딱지만한 USB도 가격이 5배 올랐대요
  • 레벨 대위 3 십이연기 26.06.22 22:06 답글 신고
    그래 다국적으로 쓰는거 인정
  • 레벨 소장 주차는지능이다 26.06.22 23:00 답글 신고
    먹을거 부족하다고 똥을 쳐먹네..ㅋㅋㅋ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