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자유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1001589
오랜만에 어플 접속했다가 어이없는 글을 봤네요. 고객 알기를 아주 ㅋㅋㅋㅋㅋ
아무리 그래도 고객이 볼 수 있는 곳에 저리 써 놓은건 먼 경우냐?
베컴한게 먼 큰 문제라도 되는거야? 나중에 먼 이슈 생기면 베컴 했다고 서비스 거부 할라고?
아우디 코리아 안그래도 서비스 유명한데 직원들 인성 상태까지 저런데 멀 더 바라겠냐;;;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