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2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령 2 LE블루 26.06.22 17:33 답글 신고
    일단 접수해주시고 실선이 아닌 점선에 어쩔수없이 정차중이기때문에 무과실 확률이 높습니다

    무과실 나오면 보험금 회수됩니다

    버스면 공제조합과 싸움이라 일반 보험보다 이기기 쉽습니다
  • 레벨 훈련병 Jongjong2 26.06.22 18:28 답글 신고
    답변 감사합니다.. 좋게 해결해보려고 했는데, 상태방 태도가 영 맘에 안들더라고요..
    본인이 박아놓고 대인접수 해달라하지않나..ㅠㅠ
  • 레벨 원수 일월태백 26.06.22 17:39 답글 신고
    과실이 잡히는 정도가 아니라,
    노외진입으로, 가해자가 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자세한건 글이 아니라,
    블박 영상을 바야 알거 같네요,
  • 레벨 대위 1 강북디젤 26.06.22 17:47 답글 신고
    포터는 버스 오기 얼마전부터 신호 대기상태로 정차한 상태인데요?? 차선은 물엇지만..
  • 레벨 훈련병 Jongjong2 26.06.22 18:03 신고
    @강북디젤 차선을 물고있어서 상대가 제게 과실을 물으려 하는거같습니다..
  • 레벨 훈련병 Jongjong2 26.06.22 17:54 답글 신고
    도로 옆 주유소에서 진입했지만.. 신호대기중이었고, 1분30초가량 가만히 있었는데.. 가해자가 될 수 있나요?? 동영상도 첨부 해보겠습니다..
  • 레벨 훈련병 Jongjong2 26.06.22 18:22 답글 신고
    영상 첨부했습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 레벨 대장 그냥해bom 26.06.22 17:50 답글 신고
    저건 버스 100%
    못갈거 같으면 안갔어야함
  • 레벨 훈련병 Jongjong2 26.06.22 18:28 답글 신고
    제 생각도 그런데..차선이 걸쳐있던게 신경쓰이네요..
  • 레벨 병장 반은빈 26.06.22 17:51 답글 신고
    영상을 안올리시는 이유가?
  • 레벨 훈련병 Jongjong2 26.06.22 18:01 답글 신고
    사진첨부밖에 없어서 부득이하게 못올렸어요
    첨부방법 알려주시면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ㅠㅠ
  • 레벨 훈련병 Jongjong2 26.06.22 18:21 답글 신고
    영상 첨부했습니다 !
  • 레벨 대위 2 딸배척살 26.06.22 18:05 답글 신고
    100대빵임 가만히 있는차를 박았는데 뭔 개소리여
  • 레벨 훈련병 Jongjong2 26.06.22 18:21 답글 신고
    제 생각도 그렇습니다만...차선을 걸치고있었어서,..소송 가도 100대빵 나올까요..
  • 레벨 대위 2 딸배척살 26.06.22 18:36 신고
    @Jongjong2 과실잡히면 바로 소송가달라 하세요
    움직이고 있던것도 아니고 1분넘게 가만히 있는차를 전방주시 제대로 안하고 박았는데 여기서 백날 떠들어봤자 답없고 소송 ㄱ
  • 레벨 대위 2 딸배척살 26.06.22 18:44 신고
    @Jongjong2 그나저나 앞에 개택새끼 앞차랑 거리도 상당한데 센스 밥쳐말아먹었네여
  • 레벨 훈련병 Jongjong2 26.06.22 18:48 답글 신고
    네.. 정차 후 초반에 크락션 빵~ 살짝 울려서 앞으로 가달라고 했는데,
    아주 살짝 가더라고요..그래서 저도 살짝 앞으로 가고..
    다른 차들 통행 하길래 그냥 그대로 있었는데...
    이런 사고가 난거에요..1분 45초에 버스가 1차 충돌하고 빵~~~크락션 계속 울렸거든요
    앞 택시한테 비키라고 크락션 울렸는데도 아무 움직임 없더라고요 ㅋㅋ
    브레이크 꾹 밟고 있어서 2차 사고는 면했습니다..
  • 레벨 원사 1 네오카르텔 26.06.22 18:28 답글 신고
    7:3이나 8:2나올것 같습니다 위치가 어딘지 모르겠으나 일단은 차선 물은걸로 과실 잡힐겁니다 님이 백대빵으로 이기실려면 소송가시는게 났습니다 근데 백대빵 쉽게 안나올겁니다
    왜냐 저사고가 과실이 안잡히면 그동안 인도에서 나와서 횡으로 3차선 에서 1차선으로 진행하다 사고난 차량들도 무과실입니다 그렇게 욕하던 횡진입차량이 이분 사고랑 같은겁니다
  • 레벨 훈련병 Jongjong2 26.06.22 18:34 답글 신고
    진입중 사고가 아니라, 진입 후 1분30초간 신호대기중, 정면이 훤히 보이는 대낮이고
    다른차들은 문제없이 지나갔었는데, 비켜달라는 신호 하나 없이 버스가 지나가다가 긁었는데,
    차선 물은걸로도 과실이 나올까요 ?? 의견 감사합니다!!
  • 레벨 중장 세콘도 26.06.23 00:00 답글 신고
    이게 10:0 아니라고요? 헐~~~ 버스가 도로의 무법자라는 제 생각이 맞네요.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