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45)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수 야잘잘 26.06.22 17:26 답글 신고
    경우의 수 보니
    한국이 남아공에 지고
    체코가 멕시코 이기면 탈락

    그 이외에 경우에는 한국이 올라가죠.
    즉 떨어질 확률이 훨씬 적음.
    이런 상황인데 감독이 홍명보ㅋ
    답글 7
  • 레벨 원수 스마일거북이 26.06.22 17:49 답글 신고
    우리나라가 개꿀조인거 같은데 감독하나 때문에 최악의조에 속한 느낌이랄까
    답글 1
  • 레벨 중장 쿠비시 26.06.22 17:22 답글 신고
    우리도 정말 운좋게 마지막경기를 비기기라도 해서 32강에 오르고 또 어떻게 운빨로
    32강을 통과하더라도 16강 상대는 네덜란드가 걸려서 일본과 간접 비교 당할 확률이
    크네요.
    답글 0
  • 레벨 중장 쿠비시 26.06.22 17:22 답글 신고
    우리도 정말 운좋게 마지막경기를 비기기라도 해서 32강에 오르고 또 어떻게 운빨로
    32강을 통과하더라도 16강 상대는 네덜란드가 걸려서 일본과 간접 비교 당할 확률이
    크네요.
  • 레벨 원수 야잘잘 26.06.22 17:26 답글 신고
    경우의 수 보니
    한국이 남아공에 지고
    체코가 멕시코 이기면 탈락

    그 이외에 경우에는 한국이 올라가죠.
    즉 떨어질 확률이 훨씬 적음.
    이런 상황인데 감독이 홍명보ㅋ
  • 레벨 원사 2 부라보지마러 26.06.22 17:52 답글 신고
    한국이 아프리카팀한테 약한듯함
  • 레벨 대령 3 응골라스 26.06.22 18:08 답글 신고
    운 기똥차네요 홍명보 ㅋㅋ
    우리가 남아공테 재섭게 진다쳐도..
    멕시코가 체코한테 질리가
  • 레벨 중위 1 오엽기 26.06.22 18:55 신고
    @응골라스 2022년 포루투갈 같은 경우죠. 무조건 1위에 무조건 올라가는 것으로 확정.
    힘 안들이고 설설 기어다녀도 변하는게 없는.
  • 레벨 훈련병 내가진짜민주당지지자 26.06.22 18:15 답글 신고
    대한민국 대표팀이 졌으면 좋겠지?? ^^



    홍명보와 대한민국 화이팅이다 씨밸롬들아 ^^

    개 매국노 같은 새끼들 퉤퉤
  • 레벨 중령 2 2찍벌레들에게저주를 26.06.22 19:16 신고
    @내가진짜민주당지지자 응 왜국놈 지지하니 조컸네
  • 레벨 소장 무거바바 26.06.22 20:39 신고
    @내가진짜민주당지지자 누가 매국노일까
    끄지거라
  • 레벨 병장 시우짱 26.06.22 18:48 답글 신고
    이미 멕시코는 1위 확정. 힘들일 필요 없음. 컨디션 점검경기. 체코승리확률 80%이상
    남아공 반드시 승리해야만 32깅 진출 죽을힘을 다할듯
    한국 비겨도 조2위로 32강 진출. 수비만 할듯
  • 레벨 대령 3 RivaTNT 26.06.22 17:32 답글 신고
    여기서 조별리그 탈락하면 볼만하겠다 ㄷㄷ
  • 레벨 대령 3 눈부신청춘 26.06.22 17:33 답글 신고
    이번에 일본이 브라질은 비벼볼만한데 프랑스는 좀 힘들듯

    제발 아시아 최초 원정8강 기록 일본이 가져가지말길~!
  • 레벨 원수 gjao 26.06.22 17:46 답글 신고
    브라질 하고 일본 붙으면 되겟네요
  • 레벨 대장 그냥해bom 26.06.22 17:47 답글 신고
    왜 우리가 남아공한테 이길거라 생각하죠?
    하는 꼬라지 봐서는 막상막하임

    경직된 축구하다가 아프리카의 유연성에 골뺏기고 역습으로 두골은 먹을거 같은대
  • 레벨 원수 스마일거북이 26.06.22 17:49 답글 신고
    우리나라가 개꿀조인거 같은데 감독하나 때문에 최악의조에 속한 느낌이랄까
  • 레벨 소령 1 dupk 26.06.22 18:55 답글 신고
    홍땅보 땜시 최악으로 재미없음. 외신에도 나옴.
  • 레벨 중위 2 조온디어 26.06.22 17:50 답글 신고
    고스트가 핵쏘는 마크같네 뉴클리어 런치더 텍티드 ㅋㅋㅋㅋ
  • 레벨 상사 2 WWOl 26.06.22 17:51 답글 신고
    왜 남아공을 이긴다고 생각하는걸까??
    나는 질꺼 같은데.. 2014년 알제리전 생각나는데...
  • 레벨 소장 이런저런닉 26.06.22 17:53 답글 신고
    한국 탈락 기원 전부 감독탓
  • 레벨 대령 1 ET는노숙자 26.06.22 17:57 답글 신고
    남아공2-0한국

    대한민국 비밀병기 홍명보가 있다 변수 홍명보

    임진왜란 에 출정한 일본 장수가 원수 갚을라고 한국에 태어난 새끼로 보인다 홍명보
  • 레벨 준장 푸푸푸하후하 26.06.22 18:00 답글 신고
    좆나 불안한게
    이ㄹ본이 브라진 이길것같음ㅡㅡ?
  • 레벨 중령 1 프론트맨 26.06.22 18:23 답글 신고
    작년 평가전때 일본이 이겼음
  • 레벨 준장 푸푸푸하후하 26.06.22 19:46 신고
    @프론트맨 그래서 좆나 더 불안함
  • 레벨 대령 2 치이이익 26.06.22 18:02 답글 신고
    어느 순간부터 항상 경우의 수라는 ㅈ같은 걸 계속 생각해야 하는 대한민국 축구...
    ㅅㅂ
  • 레벨 중장 배홍동비빈련 26.06.22 18:18 답글 신고
    어느 순간부터가 아니라 애초에 한번도 경우의수를 안따진 적이 없음
  • 레벨 대위 2 딸배척살 26.06.22 18:04 답글 신고
    제발 한국져라
  • 레벨 원수 36기통꾸기 26.06.22 18:05 답글 신고
    ㅎㅎ 그게 좀..
    맘은 그런데 막상 보면..
  • 레벨 대령 1 청석 26.06.22 18:15 답글 신고
    온 우주가 도와주는 이시기에
    감독이 빌런임
  • 레벨 중장 배홍동비빈련 26.06.22 18:20 답글 신고
    쪽바리들 이번말고는 항상 대진운 좋았는데 찡찡대기는 ㅉㅉㅉ
    실력 많이 올라왔고 8강정도 실력이라 인정하는데 너무 자신감이 넘치더라
    설레발은 필패 32강16강에서 누굴 만나든 니넨 거기까지다
  • 레벨 원수 교외오빠 26.06.22 18:23 답글 신고
    이번에 16강 이상 가면 축협개혁의 동력을 잃게 될거고
    그러면 한국 축구는 10년 이상 후퇴하게 될거라고 생각함.
    송흥민에게 미안하지만 이번에 확 떨어졌으면 좋겠다.
  • 레벨 원수 보배드럽 26.06.22 18:23 답글 신고
    남아공 한테 지고 32강 탈락하면 진짜 홍명보 볼 만하겠다 ㅋㅋㅋ
  • 레벨 대령 2 새벽종소리 26.06.22 18:35 답글 신고
    어쩜 2찍들은 좋아하는 인물들이 딱 정해져있네. 자기 모습을 투사한거라 그런가?
  • 레벨 대령 3 샤방님 26.06.22 18:40 답글 신고
    이정도 국대 퀄리티를 가지고 대진운도 좋은데 경우의 수를 걱정하는 홍명보 당신은 진정 무능의 극치네요~
  • 레벨 대위 2 해충퇴치제 26.06.22 18:52 답글 신고
    몽규랑 명보땜시 한국 초고속 탈락을 기원합니다.
  • 레벨 중사 3 공장노예 26.06.22 18:58 답글 신고
    쪽바리들 하는거 보면 부라질도 잡겠던데
  • 레벨 대령 3 당도높은핑보 26.06.22 19:09 답글 신고
    홍명보 선수시절 2중계약으로 선수생활 박탈직전에 친정팀 포항이 살려줬는데 2002월드컵 특혀받아 LA 갤럭시 가려고 포항에 뒤통수친 인물임
  • 레벨 원사 3 육령조 26.06.22 19:23 답글 신고
    브라질이 일본에 2:0으로 앞서나가다가 일격을 당했기 때문에 이번에는 신발끈 바짝 조이고 나올것같아서 일본으로서는 결코 쉽지않을것으로 보입니다.
  • 레벨 중령 1 파란만장v윤v 26.06.22 19:26 답글 신고
    꼬라지 보이 브라질 잡을것 같은데
  • 레벨 대위 3 리틀보이찬란한빛 26.06.22 19:31 답글 신고
    세계 순위권팀은 경기하면서 폼이 올라온다는 말이 있어서요 브라질이 어처구니없게 지지는 않을것이라고 생각합니다
  • 레벨 대위 3 리틀보이찬란한빛 26.06.22 19:29 답글 신고
    일본애아 ~ 이제 실질적 결승이라고 해야지~
  • 레벨 중사 2 일흔난쟁이 26.06.22 19:35 답글 신고
    일본이 브라질 이길거 같은데
  • 레벨 소위 1 태린 26.06.22 20:26 답글 신고
    한국 탈락을 기원합니다
  • 레벨 대령 2 장안동남아 26.06.22 21:11 답글 신고
    일본 하는거보면 이길거같은데. 4강이상 갈듯.
  • 레벨 중장 세콘도 26.06.22 21:27 답글 신고
    한국은 감독만 바뀌면 월드컵 4강도 갈 수 있을텐데.....
  • 레벨 원사 2 두루루루두루 26.06.22 21:28 답글 신고
    브라질 꼬라지 보면 일본이 개바를거 같던데
  • 레벨 원사 3 문조털래폭유 26.06.22 22:17 답글 신고
    홍명보=정청래=조국=장동혁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