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 이기면 16강에서 프랑스 만난다고...
홍명보 이 인간은 운은 더럽게 좋음.
선수들한테 해줘...해서 잘하면 겨우 32강에 갈까?
조회 20,433 |
추천 183 |
2026.06.22 (월) 17:17

wonder2569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한국이 남아공에 지고
체코가 멕시코 이기면 탈락
그 이외에 경우에는 한국이 올라가죠.
즉 떨어질 확률이 훨씬 적음.
이런 상황인데 감독이 홍명보ㅋ
32강을 통과하더라도 16강 상대는 네덜란드가 걸려서 일본과 간접 비교 당할 확률이
크네요.
32강을 통과하더라도 16강 상대는 네덜란드가 걸려서 일본과 간접 비교 당할 확률이
크네요.
한국이 남아공에 지고
체코가 멕시코 이기면 탈락
그 이외에 경우에는 한국이 올라가죠.
즉 떨어질 확률이 훨씬 적음.
이런 상황인데 감독이 홍명보ㅋ
우리가 남아공테 재섭게 진다쳐도..
멕시코가 체코한테 질리가
힘 안들이고 설설 기어다녀도 변하는게 없는.
홍명보와 대한민국 화이팅이다 씨밸롬들아 ^^
개 매국노 같은 새끼들 퉤퉤
끄지거라
남아공 반드시 승리해야만 32깅 진출 죽을힘을 다할듯
한국 비겨도 조2위로 32강 진출. 수비만 할듯
제발 아시아 최초 원정8강 기록 일본이 가져가지말길~!
하는 꼬라지 봐서는 막상막하임
경직된 축구하다가 아프리카의 유연성에 골뺏기고 역습으로 두골은 먹을거 같은대
나는 질꺼 같은데.. 2014년 알제리전 생각나는데...
대한민국 비밀병기 홍명보가 있다 변수 홍명보
임진왜란 에 출정한 일본 장수가 원수 갚을라고 한국에 태어난 새끼로 보인다 홍명보
이ㄹ본이 브라진 이길것같음ㅡㅡ?
ㅅㅂ
맘은 그런데 막상 보면..
감독이 빌런임
실력 많이 올라왔고 8강정도 실력이라 인정하는데 너무 자신감이 넘치더라
설레발은 필패 32강16강에서 누굴 만나든 니넨 거기까지다
그러면 한국 축구는 10년 이상 후퇴하게 될거라고 생각함.
송흥민에게 미안하지만 이번에 확 떨어졌으면 좋겠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