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47)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장 운전은안전하게 26.06.22 18:16 답글 신고
    2찍들은 베네수엘라 간다고 난리였는데
  • 레벨 중위 2 이제명이다했다 26.06.22 20:45 답글 신고
    보배하는 자영업자들 경기안좋다고 죽을맛이라던데 한쪽에서는 경제호황이라 함ㅋㅋㅋㅋ
  • 레벨 대장 꿈차오름 26.06.22 18:43 답글 신고
    2찍들과 국힘 나 머시기 이년은 뭐라할지 기대된다
  • 레벨 대장 스파이글라스 26.06.22 18:58 답글 신고
    국짐과 이찍새끼들만 없으면 코스피2만 달성가능
  • 레벨 준장 배롱나무꽃 26.06.22 19:47 답글 신고
    2찍들은 지금도 나라 망한다고 선동중
  • 레벨 소장 punktal 26.06.22 19:51 답글 신고
    비정규직 60%에 세계 최하위권 기업 임금지출 국가에 세계2위 노동시간 국가임.일반 국민과는 아무 상관 없음.
  • 레벨 중사 1 특전담덕 26.06.22 20:00 답글 신고
    이따위 글자가 왜없나했어. 직업부터 가지라니까
  • 레벨 병장 GT1004 26.06.22 20:24 답글 신고
    나가서 공장이나 건설현장 이라도 나가라
  • 레벨 소장 취미준비생 26.06.22 20:24 답글 신고
    왜? 맹박이가 낙수효과 부르짖었잖아.
  • 레벨 원사 3 천안싸니 26.06.22 20:44 답글 신고
    그래도 민생회복 지원금은 받았겠지
  • 레벨 대령 3 석두뚜뚜 26.06.22 21:58 답글 신고
    그건 당신이 2찍을 했기 때문
  • 레벨 준장 자기암시무한반복 26.06.23 00:05 답글 신고
    그런데 g7에 초청을 받네요 ㄷㄷㄷㄷ
  • 레벨 대령 3 핵폭발 26.06.22 19:51 답글 신고
    개씹누리를 멸종시켜야해
  • 레벨 중위 2 존크레이머 26.06.22 19:51 답글 신고
    좋댄다
  • 레벨 대위 3 그런거없어 26.06.22 19:59 답글 신고
    2찍들은 체감못함 어차피 경제활동을 안하니
  • 레벨 소위 1 다함께차차찾 26.06.22 20:03 답글 신고
    1찍 미만 잡이죠
  • 레벨 소령 3 똘스토이 26.06.22 20:05 답글 신고
    한귝을 포함,대부분 선진국들의 경제성장은 거의 인플레이션 효과입니다.
    물가 오른만큼 성장한거죠.
    절대빈곤을 한참 넘어선 현재의 경제성장이 누구에게 좋은건지 좀 회의적입니다.
  • 레벨 대위 3 무브라이크트리 26.06.22 20:25 답글 신고
    그래서 마이너스 성장 할까요? 왜이리 꼬인사람들이 많은지...
  • 레벨 소령 3 똘스토이 26.06.22 21:43 신고
    @무브라이크트리
    꼬였건말건 평가할려고 들지 말고
    예산짜는 재정 당국외에 누가 좋은지 그냥 알려줘봐요.
  • 레벨 대령 1 고로롱고고 26.06.22 22:46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중장 강만덕 26.06.22 20:05 답글 신고
    2찍은 여전히 부정중
  • 레벨 대령 2 느그애비씹석열 26.06.22 20:18 답글 신고
    2찍 개병신들이 저 그림보고
    할 개소리 예상

    풋~~~ㅋㅋㅋㅋ
    좌파들이 또 조작질한다 빼애액~
    나라짐 망해가는것 안보이냐? 좌파들아 빼애액~
    고환율 보고도 정신 못차린 좌파들 또 선동하네 빼애액~
  • 레벨 소장 봅통령 26.06.22 20:19 답글 신고
    매일 물밥 쳐먹는 2찍들 어리둥절
  • 레벨 중사 1 유누야아프지마 26.06.22 20:27 답글 신고
    경제성장은 좋지만 솔직히 체감이 안되네요 ㅜ
    삼전 직원들과 하이닉스 직원들만 성장 되는거같음
  • 레벨 대령 3 눈부신청춘 26.06.22 20:39 답글 신고
    저도요 ㅋㅋ
  • 레벨 상사 3 열심히살고있음 26.06.23 01:46 답글 신고
    이게 맞는거지 일반인들은 경기 안좋다고 느끼는데.. 뭔 2찍 타령들인지..
  • 레벨 준장 큰거온다 26.06.22 20:33 답글 신고
    2찍 일베충이랑 펨베충 새끼들은

    젓가락 씨알리스 믿고 곱버스 탔다가

    모두 한강 갔다네여
  • 레벨 병장 천일홍 26.06.22 20:36 답글 신고
    그동안 밀린 인상율까지 묻고 더블로가..
  • 레벨 중령 1 롱슈마 26.06.22 20:39 답글 신고
    2찍들은 한국 망해야 기분좋음

    등신새끼들
  • 레벨 대위 3 닉네임이니라 26.06.22 20:45 답글 신고
    내수경제도 좀 살아놨음 좋겠네요.
    부동산에 묶인 돈줄 싹다 풀려서 내수로~~~
  • 레벨 중사 1 행복만땅구 26.06.22 20:45 답글 신고
    빈부격차가 워낙에 크니 ....평균의 함정이죠.
    대기업들과 부자들은 돈이 넘치고 중소기업들과 서민 경제는 주가에서 드러나듯 많이 나쁜건 사실입니다.
    즉 호경기를 느끼는 사람들보다 더 나빠짐을 느끼는 사람들이 더 많다는겁니다.
  • 레벨 원사 3 개븅신석려리 26.06.22 20:58 답글 신고
    2 찍 좃병신 애미뒤진 일베충 새끼들 쳐울겄네 ㅋㅋㅋㅋ
  • 레벨 중위 2 할로윈 26.06.22 21:00 답글 신고
    최태원 하는거보면 왠지 큰사고 한번칠듯

    일본이랑 경재 협력도해야하고 sk공장도

    일본에 지어야한다고 떠들던데....

    갑자기 너무 잘나가니 사리분간 못하는듯
  • 레벨 준장 다른날 26.06.22 21:14 답글 신고
    중국 저 덩치에 4.6% ?
  • 레벨 대령 3 003562 26.06.22 21:14 답글 신고
    2찍들이 싫어 하는게 아니라 문조털래유와 그 터래기 찐수박들이 이글을 싫어 합니다
  • 레벨 중위 3 특질계넨능력자 26.06.22 21:15 답글 신고
    아네...
    근데 실물 경기는 최악이네요...
  • 레벨 대장 비목어 26.06.22 21:21 답글 신고
    이 새끼는 전 닉 팬텀블레이드제로 BYD돌핀 옷코츠유타
    큐티스트릿 내몸은똥으로되어있다 아이오니언헤타이로이
    약속된패배의껌 좆드리아펜거머리 지지구의운동에대하여
    수천년지나마침내 조르딕가암세포 똥과벌레의영혼을가진
    문솔이입니다 신고만 눌러주세요

    참고로 내가인기가없는건니탓이야 이 새끼 멀티계정입니다
  • 레벨 원사 1 새청년 26.06.22 21:16 답글 신고
    성장의 과실이 특정분야에 집중되는 것이 문제긴 합니다. 성과는 대단할 수 있지만, 나머지 분야에도 지속적인 성장의 온기가 나올수 있도록 해야겠지요. 기초 과학 분야에도 그 온기가 전달 되길 기대합니다.
  • 레벨 소위 1 뭉게뭉게구름 26.06.22 21:20 답글 신고
    과연 계엄 성공했어도 이랬을까요?
  • 레벨 대령 2 도나스 26.06.22 21:49 답글 신고
    썩녀리 임기 남았을 생각하니 ISA계좌가 덜덜 떨리네요
  • 레벨 원사 3 대한민국힘내라 26.06.22 22:09 답글 신고
    갓재명 보유국입니다^^ 아직 4년 남았습니다

    얼마나 더 성장할지 기대가 큽니다

    연임가면 정말 세계 중심이 될꺼 같네요
  • 레벨 상사 1호봉 러블리정가 26.06.22 22:20 답글 신고
    이런 나라 대통령을 감히 공격해?친문폐족 쓰레기들 같으니라고.. 뭐?정권은 짧다?별 등신같은 당대표가 개소리를 하고 자빠졌네
  • 레벨 상사 1 이은호a 26.06.22 23:03 답글 신고
    그래도 2찍이 보기엔 최악의 경제 폭망 정권임. 입으로는 경제 경제 하면서 민주당 정권의 경제성장률이 국짐당 정권 압도하는데 들여다보지도 않음. 뇌가 썩은 종자들임
  • 레벨 중위 2 다떼리빠사뿐다 26.06.22 23:37 답글 신고
    반도체빼고 다 박살인데 중소기업 사업하는 사람들도 같이 살아야 안되나. . 우리가 넘이가 ㅋ
  • 레벨 대위 3 prodo0310 26.06.23 00:10 답글 신고
    군사독재시절도 아니고 거시경제지표와 일반 국민들의 생활수준은 별로 관계없음. 반도체의 역사상 최고의 호황, 부동산 상승 등만으로 GDP가 상승한 효과일 뿐임. 부잣집 땅마지기 늘어나는 건 나랑 아무 상관없는 일임.
  • 레벨 대위 2 하루이틀사이 26.06.23 00:59 답글 신고
    의미없다~ 아무리 잘해줘도~대가리 빠가들은 모른다~ 그들은 그냥 아무리 세상이 바뀌어도 베네수엘라에서 살고 있다~
  • 레벨 상사 2 휴지공장장 26.06.23 01:39 답글 신고
    반도체하나만보지말고 실물경제를 좀 보세요
    나라망하기 일보직전입니다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