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1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장 바꿀닉이없네 26.06.22 23:18 답글 신고
    대우 마케팅팀이죠? ....내가 너네 돈 될만한 고지서 하나 가지고 있는데...
    답글 1
  • 레벨 중령 1 무보수 26.06.22 21:48 답글 신고
    마티즈는 내리막이어도 저 속도 절다
    안나옴니다ㅋㅋ
    제가 몰았던 스파크도 내리막 타서
    185인가?? 겨우 찍어봤는데ㅋ
  • 레벨 중위 3 스타일에디션 26.06.23 08:25 답글 신고
    스파크로 185요? ㄷㄷㄷㄷㄷ
  • 레벨 소장 마크리3년차 26.06.23 09:39 답글 신고
    한때 스파크 오너로써 말씀드리면 160 내리막에서 밟으면 차가 덜덜덜 떨립니다.
    마치 차가"이제 죽을때인가??" 라고 말하는것처럼..
  • 레벨 소장 바꿀닉이없네 26.06.22 23:18 답글 신고
    대우 마케팅팀이죠? ....내가 너네 돈 될만한 고지서 하나 가지고 있는데...
  • 레벨 중위 2 이제명이다했다 26.06.23 06:52 답글 신고
    보배 4050 찐
  • 레벨 대령 1 스매씽등짝 26.06.23 08:54 답글 신고
    티코로 170에서~180까지 찍어봤습니다. 평지 도로에서요...
    티코는 계기판에 160까지인데...160 밑에 KM/H찍힌 부분까지 밟은 적이 있습니다.ㅎㅎㅎ
    마티즈도 충분히 가능성 있다고 봅니다.
    물론 차량 컨디션에 따라 다르겠지만요.
  • 레벨 일병 책방 26.06.23 10:06 답글 신고
    둘 다 소유했었는데 그 속력 안 나온다.
    그것도 티코가 평지에서?
    적당히 하자.
  • 레벨 원사 1 웃긴한국법2 26.06.23 11:13 답글 신고
    마크리 수동으로 미터기 꺽어본적있었습니다. 영동 고속도로 수원~시흥.. 새벽2시 데이트 마치고. 고급유에 병적으로 관리할때.. 근데 190은 못 넘겼을듯
  • 레벨 대령 3 안전운전 26.06.23 09:23 답글 신고
    죽음으로 가는 지름길 ㅎㄷㄷ~
  • 레벨 대령 1 ET는노숙자 26.06.23 10:12 답글 신고
    서해안 고속도로 개통하고 카메라 한대도 없고 차도 없을때

    20대초반에 마티즈로 옆에 여친태우고 달렸는데 160 나옴 그이상 안나옴

    기름 눈끔 떨어지는거 보임
  • 레벨 대장 Noname 26.06.23 11:30 답글 신고
    다들 계기판상으로 얘기하는데,
    저기 찍히는 속도는 심지어 GPS속도임.
    GPS 199km면 계기판으로는 220내외임.
    위에 희망적인 댓글들이 있는데,
    절대불가임.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