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신유머/이슈/움짤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1001665
ㅋㅋㅋㅋㅋ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안나옴니다ㅋㅋ
제가 몰았던 스파크도 내리막 타서
185인가?? 겨우 찍어봤는데ㅋ
마치 차가"이제 죽을때인가??" 라고 말하는것처럼..
티코는 계기판에 160까지인데...160 밑에 KM/H찍힌 부분까지 밟은 적이 있습니다.ㅎㅎㅎ
마티즈도 충분히 가능성 있다고 봅니다.
물론 차량 컨디션에 따라 다르겠지만요.
그것도 티코가 평지에서?
적당히 하자.
20대초반에 마티즈로 옆에 여친태우고 달렸는데 160 나옴 그이상 안나옴
기름 눈끔 떨어지는거 보임
저기 찍히는 속도는 심지어 GPS속도임.
GPS 199km면 계기판으로는 220내외임.
위에 희망적인 댓글들이 있는데,
절대불가임.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