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놈의 보배가 뭐라고~
새벽에 눈이 일찍 떠진 오늘
여사님한테 핸드폰 셋팅 해달라 하고
제일 먼저 보배에 접속을 합니다.
어제 올린 무거운 내용의 글은 과감히
삭제 해버리고 다시는 징징거리지 않겠다고
다짐을 합니다.
그리고 확인해본 계급! 투스타가 됐네요ㅎㅎㅎ
자랑글을 올립니다.
저만 좋은건가요??
어째 반응이 뜨뜨미지근해서 이따 써먹기로하고
글을 내립니다.ㅋㅋ
갑자기 생각이 드네요.
이놈의 보배가 뭐라고
새벽부터 일어나 하고있는지
계급이 뭐라고 진급했다고 이렇게 좋아하는지
아마도 중독된거 같습니다.ㅎㅎㅎ감사합니다.행쇼~~~~~


































커피 한잔씩 돌립니다
1500원 곱하기 65만= 9억7천5백만원만 쏘시면 됩니다
보배에는 사병, 위관, 영관급보다 장성급이 더 많다는,,,,,,,,,,
보배 재미있죠
다양한 사람들이 모여 있는 곳 ㅎㅎㅎ
커피 한잔씩 돌립니다
1500원 곱하기 65만= 9억7천5백만원만 쏘시면 됩니다
보배 재미있죠
다양한 사람들이 모여 있는 곳 ㅎㅎㅎ
제겐 앤돌핀이죠.
감사합니다!!
보배에는 사병, 위관, 영관급보다 장성급이 더 많다는,,,,,,,,,,
암튼 감사합니다^^
진급 턱 쏘셔야죠? 이틀 굶고 가겠습니다 행님
투스타부턴 이제 더 깊은 중독으로 ㅋㅋㅋ
어렵게 쓰셨을텐데 글 삭제하디 마시고 나중에 보면 아..이런 날도 있었구나
하고 피식하는 좋은날 반드시 올겁니다
오늘하루도 화이팅입니다!!
계급차이는 하늘과 땅이네요?ㅋㅋ
행쇼!!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