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19)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수 보배드럽 26.06.23 13:50 답글 신고
    처벌이 약해서 그래요

    섹떡검, 판레기 봉잡이들 미래 고객들이거든요
    답글 1
  • 레벨 소장 seraphim 26.06.23 13:59 답글 신고
    쿠시라고 엄청 싸고 엄청 위험한게 지금 미국을 다 망가뜨렸다고 함
    이게 들어왔나봄
    답글 0
  • 레벨 소장 누구니넌 26.06.23 13:54 답글 신고
    펜타놀 이나 필로폰이나 대마나 도찐 개찐 ~~
    답글 1
  • 레벨 원수 보배드럽 26.06.23 13:50 답글 신고
    처벌이 약해서 그래요

    섹떡검, 판레기 봉잡이들 미래 고객들이거든요
  • 레벨 대령 3 리틀피플 26.06.23 14:44 답글 신고
    접대받으면서 해봐서일까요??
  • 레벨 대위 1 캥거루근육단단 26.06.23 13:53 답글 신고
    중국처럼 사형시켜
  • 레벨 소장 누구니넌 26.06.23 13:54 답글 신고
    펜타놀 이나 필로폰이나 대마나 도찐 개찐 ~~
  • 레벨 대위 1 블박초보 26.06.23 15:45 답글 신고
    펜타놀이나 필로폰이 젤 위험.. 다른게 덜 위험할뿐. 약파는 놈들도 펜타놀이나 필로폰은 안함.
  • 레벨 소장 seraphim 26.06.23 13:59 답글 신고
    쿠시라고 엄청 싸고 엄청 위험한게 지금 미국을 다 망가뜨렸다고 함
    이게 들어왔나봄
  • 레벨 대령 3 IUFC2020 26.06.23 14:28 답글 신고
    판사도 할 수 있고

    판사 자녀도 할 수 있고

    판사 지인도 할 수 있으므로

    형별은 매우 가벼울 예정
  • 레벨 원수 깜빡이 26.06.23 14:46 답글 신고
    아무도 신고를 안 했다고?
  • 레벨 대장 유대박맛집 26.06.23 14:55 답글 신고
    백해룡 경정의 말이 맞았다
  • 레벨 대령 2 도나스 26.06.23 14:57 답글 신고
    와..... 이게 대한민국이라고?
    큰일 났구나 진짜...
  • 레벨 대령 3 월드푸줏간 26.06.23 15:00 답글 신고
    언제부터 대낮에
    마약에 취해서 다니고
    차를 몰고 다닐 정도가 됐나..

    한 가지 떠오르는 것은
    내란 수괴와 건조대 뚜껑이 관여 되었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뜬금 없이 이태원에서 마약 수사 한다고 하고
    건조대 가족 중 하나는 외국에서 마약 사업
    세관에서 외국인들이 당당히 마약을 두르고 입국
    발견 되어진 것만 그러하니
    그동안 수없이 마약 범죄자가 들락날락 했겠죠
  • 레벨 준장 s그것이알고섰다s 26.06.23 15:04 답글 신고
    미국이나 남미에서나 볼법한 장면을 대한민국에서 볼 줄이야...

    마약은 사용자 뿐 아니라 총책 중간책 수거책 모두 소각이 답 ㄷㄷ
  • 레벨 소위 1 시사평론너 26.06.23 15:14 답글 신고
    큰일입니다. 점점 타락의 늪으로 빠져들어가는 느낌입니다. 마약 청정국은 이제는 옛말이..... 나라망하는 지름길 마약....
  • 레벨 대위 3 CrazyWolfs 26.06.23 16:22 답글 신고
    한국이 그래도 무기, 마약 청정 지역 이었는데 어느센가 암 세포 처럼 퍼져 나가다니...

    이건 여야 할것 없이 힘을 합쳐서 좀 때려 잡아라. 솔직히 바퀴 벌레 새끼 처럼 이미 보이면 안쪽에서는 손도 될수 없이 퍼져 나간 상태이지 않을까 걱정이네..
  • 레벨 중령 2 디제루루 26.06.23 16:35 답글 신고
    윤석렬과 김건희 역활이 컸죠
    근데 왜 마약 사건 수사 결과가 안나오는지 모르겠네
  • 레벨 중령 1 훈남되고싶다 26.06.23 16:31 답글 신고
    마약 음주운전살인 이런건 좀 징역 50년이상 해줄순없냐
    맨날 젊고 어쩌고 초범이고 이 지랄 따지지말자
  • 레벨 대장 꿈차오름 26.06.23 16:48 답글 신고
    옛날처럼 마약청정국 지위가 부럽다 처벌 빡씨게 해야 ...
  • 레벨 중위 1 씹백수 26.06.23 17:17 답글 신고
    누군가 꿈꾸던 나라죠 ㅋ
  • 레벨 대장 탄핵한표추가 26.06.23 17:49 답글 신고
    필로폰(히로뽕)이라 그나마 다행.
    코카인은 히로뽕의 1000배 해악.
    펜타닐은 코카인의 10000배 해악.

    코카인이나 펜타닐이
    지금 이 나라에서 필로폰만큼 유통된다면
    이 나라는 문 닫게 됨.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