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17)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준장 포장맨 26.06.25 23:28 답글 신고
    개새끼들 진짜 나쁜새끼들임.
  • 레벨 소령 2 kabala 26.06.26 00:24 답글 신고
    주작 선동질
  • 레벨 대령 1 미스터선샤인머스켓 26.06.26 00:57 답글 신고
    뇌가 썩으면 이렇게 되는거지.
  • 레벨 대위 1 빠르르르릉 26.06.26 01:20 답글 신고
    이세키 사람세키 아님
  • 레벨 중령 1 방탕노년단 26.06.26 03:53 답글 신고
    홍명보같은 새키
  • 레벨 원수 현샤인 26.06.26 00:47 답글 신고
    히틀러가 옳았다
  • 레벨 중위 3 느낌오면 26.06.26 00:56 답글 신고
    영원히 떠돌아 다녀야할 유태인들
  • 레벨 소령 3 인터마라 26.06.26 01:06 답글 신고
    악의축 개스라엘
  • 레벨 중장 제나27 26.06.26 01:10 답글 신고
    이스라엘 정말 악질적인게 그래도 살려고 구호품받으려 나오는 애들 다죽임 가자지구에서 죽은 UN직원만 100명이 넘는다니 말다했지 악마ㅅㄲ들..
  • 레벨 대위 3 prodo0310 26.06.26 03:27 답글 신고
    그동안 수차례의 중동전쟁을 통해서 일반적으로 IDF가 최정예 부대인 줄 아는데 대부분이 직장에서 아니면 일하다 혹은 공부하다 끌려온 애들이라 기본적인 군인으로써의 소양조차 없는 애들이고 이들의 주임무가 전투보다는 민간인에 대한 경찰업무라 애먼 아이들만 학살하고 다니는 거임. 이동할 때도 전투대형은 커녕 양아치들처럼 우루루 몰려다니다가 하마스의 드론 공격에 많이 뒤짐. 현지 언론에 오늘은 몇명이 뒤졌다란 뉴스가 많이 올라옴.
  • 레벨 중장 아일톤세나 26.06.26 04:14 답글 신고
    전쟁중에. 그리고 영토도 없던 민족인데. 구지 전투력 분산 되는 상황에 그짓을 할 필요가 없었음.
    그런데 그짓을 했던 이유가 왜인지 알겠음.
  • 레벨 대위 3 애리자바스 26.06.26 04:35 답글 신고
    이스라엘 옆에 쉼표, 찍어주세요
  • 레벨 이등병 G드래곤 26.06.26 05:34 답글 신고
    히틀러가 선견지명이 있었네
  • 레벨 중장 컨버터블 26.06.26 06:14 답글 신고
    될수있으면 중립적인 입장에서 보려했으나
    이번전쟁으로 이스라엘을 재평가 하게됨.
  • 레벨 병장 GT1004 26.06.26 06:16 답글 신고
    탈무드를 읽어봤는데 이새끼들 다자기들 말이 옳다고 써있던데 하여튼 히틀러가 씨를 못말린게 큰실수지 사체업으로 돈벌어 지들이 잘난줄알지
  • 레벨 하사 1 Athlete 26.06.26 06:21 답글 신고
    저 팔레스타인 아이들 구호하겠다고 나라가 말려도 나가려고 하는 자국민들이 있네.. 너무 나쁘게만 보지말자. 사람은 측은지심이 있어야 사람인거니까
  • 레벨 소위 2 NightFlier 26.06.26 06:22 답글 신고
    인종청소+심리전
    악마도 울고 갈 듯.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