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29)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위 3 스페이스마린 26.06.26 09:06 답글 신고
    국민들을 위험에 빠트리는
    양성평등

    누구를 위해서 하고 있는 것인가?
    답글 0
  • 레벨 원수 현샤인 26.06.26 09:03 답글 신고
    범죄자도 못잡는 패션여경 맨날 SNS에 뭐 쳐먹은 거 놀러간 거 인증만 해대는 공무원이지ㅋㅋ
    답글 0
  • 레벨 원수 걸인28호 26.06.26 08:47 답글 신고
    그런데 궁금한게 경찰채용시험중에 권총사격이 있나요?

    옆에 고시원 간판보이는거보니 경찰사격장이 아니라 일반 실탄사격정같은데
    답글 3
  • 레벨 소장 12시80분 26.06.26 08:45 답글 신고
    법규 손꾸락으로 방아쇠 땡길려는 패기 실린더를 조심해야지 리볼버는...
  • 레벨 원수 걸인28호 26.06.26 08:47 답글 신고
    그런데 궁금한게 경찰채용시험중에 권총사격이 있나요?

    옆에 고시원 간판보이는거보니 경찰사격장이 아니라 일반 실탄사격정같은데
  • 레벨 원수 IMPPIPE 26.06.26 08:55 답글 신고
    나무위키에 경찰순환식체력검사 라고 검색하면 자세히 나옵니다

    생각보다 리볼버의 방아쇠는 장전실린더회전+격발레버스프링등 기계적인 구조상 저항감이 크고 힘이 들어가서 힘이 약한 여경의 경우 2~3회 연속으로 방아쇠를 당기기 힘들다고 합니다
  • 레벨 중령 1 파란만장v윤v 26.06.26 10:50 신고
    @IMPPIPE 그니까 채용후 교육 받을때 라는거잔아요.
  • 레벨 대위 1 블박초보 26.06.26 10:16 답글 신고
    채용시험에는 권총사격 없습니다.
  • 레벨 원수 현샤인 26.06.26 09:03 답글 신고
    범죄자도 못잡는 패션여경 맨날 SNS에 뭐 쳐먹은 거 놀러간 거 인증만 해대는 공무원이지ㅋㅋ
  • 레벨 대위 3 스페이스마린 26.06.26 09:06 답글 신고
    국민들을 위험에 빠트리는
    양성평등

    누구를 위해서 하고 있는 것인가?
  • 레벨 대령 1 ET는노숙자 26.06.26 10:01 답글 신고
    치안 조무사 총 뺏기고 존나 처 맞겠는데 이슬람 난민 불체자 많다... 지금 ...
  • 레벨 소위 3 발버둥76 26.06.26 10:02 답글 신고
    참~윗 대가리들 현실 감각 정말 없네요...꼭 뭔일이 터지고 해야... 알게되는걸까요?
  • 레벨 원수 지리산보름달곰 26.06.26 10:07 답글 신고
    솔직히 여경이 많아지면 치안에 큰 흔들림이 올겁니다.
  • 레벨 소위 1 일베는닥쳐시발 26.06.26 10:09 답글 신고
    손가락 바치는건 둘째치고 중지로 땡기면 뭐 좀 편하나?
  • 레벨 대장 탄핵한표추가 26.06.26 10:10 답글 신고
    리볼버를 저렇게 쏘면 개작살나는 이유.
    (영상을 올릴 수 없어서 링크로 대체함)

    https://www.youtube.com/shorts/MimnmATgv5I?feature=share
  • 레벨 대장 복받은년 26.06.26 10:11 답글 신고
    옆으로 나오는 까스에

    손가락 걸레 될텐데.
  • 레벨 중위 3 애기홀릭 26.06.26 10:15 답글 신고
    여경 여군 여자소방관은 왜 뽑는거냐
    양심이 있으면 기본 체력은 만들어 와야지
    사병의 적은 장교와 여군이다
  • 레벨 준장 민족반역자들척결하자 26.06.26 10:18 답글 신고
    힘들면 하지마.......
  • 레벨 대령 3 1998오렌지군단 26.06.26 10:19 답글 신고
    우리나라 축구만 저따위가 아니야.. 사회 전반 곳곳이 딱 우리나라 축구 수준.. 그게 우리 사회의 수준이여..
  • 레벨 대장 일벌백계 26.06.26 10:32 답글 신고
    걍 112 콜센터나 시켜라! 출동업무에서 여경보다 경찰견이 훨씬 도움되겠구만!!
  • 레벨 대령 2 카라샤르 26.06.26 10:34 답글 신고
    평등 중립 꼭 지켜야 할 가치인데 기계적 평등 기계적 중립을 외치면
    빡대가리거나 자기한테 유리하게 하려는 이기주의거나 둘 중 하나
    멍멍이 소리는 닥치게 만들어야 하는데 자꾸 들어주는 게 문제
  • 레벨 중장 FerrariTGV 26.06.26 10:39 답글 신고
    돌아버리겠네 ㅋㅋㅋ 저러고 총쏘면 손가락 멀쩡하냐;;
  • 레벨 소장 레메케이 26.06.26 10:39 답글 신고
    차라리 양손으로 잡어
  • 레벨 소위 3 군수처행정병 26.06.26 10:40 답글 신고
    제발 직종에서 필요한 능력을 갖춘 사람만 뽑자... 거기에 여자 남자 평등이 왜 들어가냐... 여자는 여자가 잘하는 일을 남자는 남자가 잘하는 일을 하면 되잖?? 지들 능력 없으니 평등이라는 단어에 기대서 지랄들 하는거지
  • 레벨 상사 2호봉 러블리정가 26.06.26 10:43 답글 신고
    하..그렇게 계속해라.하다보면 니손가락 언젠가 날아가겠지
  • 레벨 중장 아크뷰 26.06.26 11:00 답글 신고
    탄약집이 돌아아하는데...중지손가락으로 방아쇠르 누르고 검지는 탁약집에 올리는 미친 판단력
  • 레벨 중령 2 LE블루 26.06.26 11:08 답글 신고
    손가락도 문제지만

    저렇게 잡고 반동을 버틸수 있나?

    손가락 면상 콤보로 작살나겠네
  • 레벨 중장 달콤한인내 26.06.26 11:09 답글 신고
    리벌버를???
    송꾸락 나라가요..
    글구 한손으루???
    쏘머즈여???
  • 레벨 대위 3 Usamvara 26.06.26 11:15 답글 신고
    양성평등이라며?
    그럼 체력검증, 훈련강도...모두 동일해야지!!!
  • 레벨 소위 1 유로엑센트 26.06.26 11:24 답글 신고
    저래놓고 다치면 산재신청 ㅡ> 뽕뽑고 복직 ㅡ> 꿀보직
  • 레벨 대위 3 벗꼬깔콘 26.06.26 14:02 답글 신고
    저게 파지가 더 편해서 그런가?
  • 레벨 병장 갱상디언 26.06.26 14:47 답글 신고
    여기 사람들 총은 쏴보고 떠드는건가?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