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신유머/이슈/움짤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1002693
리볼버 금기사항이 실린더 옆에 손가락 파지인데..
손가락 날아가려고 용을 쓰는구나..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양성평등
누구를 위해서 하고 있는 것인가?
옆에 고시원 간판보이는거보니 경찰사격장이 아니라 일반 실탄사격정같은데
옆에 고시원 간판보이는거보니 경찰사격장이 아니라 일반 실탄사격정같은데
생각보다 리볼버의 방아쇠는 장전실린더회전+격발레버스프링등 기계적인 구조상 저항감이 크고 힘이 들어가서 힘이 약한 여경의 경우 2~3회 연속으로 방아쇠를 당기기 힘들다고 합니다
양성평등
누구를 위해서 하고 있는 것인가?
(영상을 올릴 수 없어서 링크로 대체함)
https://www.youtube.com/shorts/MimnmATgv5I?feature=share
손가락 걸레 될텐데.
양심이 있으면 기본 체력은 만들어 와야지
사병의 적은 장교와 여군이다
빡대가리거나 자기한테 유리하게 하려는 이기주의거나 둘 중 하나
멍멍이 소리는 닥치게 만들어야 하는데 자꾸 들어주는 게 문제
저렇게 잡고 반동을 버틸수 있나?
손가락 면상 콤보로 작살나겠네
송꾸락 나라가요..
글구 한손으루???
쏘머즈여???
그럼 체력검증, 훈련강도...모두 동일해야지!!!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