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박불가 아닙니까?
선수들은 눈에 밟히고 안타깝지만
이 상태로 32강 가서 개망신 당하느니 탈락하는 게
다시 일어서기 위해서라도 맞음.
조회 14,386 |
추천 171 |
2026.06.26 (금) 12:06

wonder2569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다시없을 지금팀으로
이렇게 개죽을 쑤다니
다시없을 지금팀으로
이렇게 개죽을 쑤다니
실력이 안되어 대패를 하더라도
디시 한번 대한민국을
응원하고 외치고 싶네요
선수들에게 한번 더
기회를 주고 싶고
갈아 엎는것은
다 끝나고 난 뒤에
저 상판끼리 모으기도 힘들것다
이 썩어빠진 구조에서 이게 최선이라고 명명한 뒤! 보이콧 해
그게 최선을 다했다는 뜻으로 읽혀질 테니까
개좆같은 색기들아 지금 그 모양으로 32강에서 월드컵 최초로 3 골 넣어서 3:0 으로 이긴다 한들
나 같은 사람 눈엔 개색기들로밖에 안 보인다
주인에게 꼬랑지 흔드는 개색기 말이다
진짜 개색기 말이다
특히 해외파 일수록 더 더 더 개색기지
---------
굶어 죽지 않는데도 거짓 의리에 속아 넘어가는 이 2030 병신 색기들아 그건 의리가 아냐!!! 야합이지
이 개색기들아
한국을 잘못되게 만드는 야합이라고!!!!!!!!!!!!!!!!!
야합질 하면서 배 부르게 살고 싶냐?
그게 개색기지 인간이냐?
인간이면 그런다고? 아니 난 그렇게 안 사는데 이 개색기들아
클린스만때는 포백하지 말고 제발 쓰리백 해야된다고 다들 그랬음.
포백이건 쓰리백이건, 그걸 진두지휘 할 지도자가 없는게 문제임.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