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2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수 36기통꾸기 26.06.26 12:09 답글 신고

    다시없을 지금팀으로
    이렇게 개죽을 쑤다니
  • 레벨 원수 하의마트러가요 26.06.26 12:10 답글 신고
    국민들 속 쓰리백
  • 레벨 준장 GOATT 26.06.26 12:14 답글 신고
    아 보기 싫어 진심...
  • 레벨 대위 1 닉네임이살아있다 26.06.26 12:16 답글 신고
    줘국은 해줘빽.. 아 재미없네
  • 레벨 대령 2 TheBeing 26.06.26 12:21 답글 신고
    차라리 디올백을 전술로 하지...
  • 레벨 소령 2 분수낙조 26.06.26 12:23 답글 신고
    32강 갔음 좋겠네요
    실력이 안되어 대패를 하더라도
    디시 한번 대한민국을
    응원하고 외치고 싶네요

    선수들에게 한번 더
    기회를 주고 싶고

    갈아 엎는것은
    다 끝나고 난 뒤에
  • 레벨 소위 3 집으로와 26.06.26 12:26 답글 신고
    곰팡팡
  • 레벨 원수 유수지 26.06.26 12:26 답글 신고
    국정조사 실시하라
  • 레벨 하사 1 OURTIMES 26.06.26 12:33 답글 신고
    쩐주 : 몽규, 사장 : 명보, 부사장 : 임생
  • 레벨 대령 1 청석 26.06.26 12:39 답글 신고

    저 상판끼리 모으기도 힘들것다
  • 레벨 대장 일벌백계 26.06.26 12:45 답글 신고
    이전 32개국 본선진출이었으면 우린 본선 탈락임!
  • 레벨 대령 3 킹보초 26.06.26 12:48 답글 신고
    32강 행여나 가더라도 보이콧 해 20여명 선수단 전체가 보이콧 하라고

    이 썩어빠진 구조에서 이게 최선이라고 명명한 뒤! 보이콧 해

    그게 최선을 다했다는 뜻으로 읽혀질 테니까

    개좆같은 색기들아 지금 그 모양으로 32강에서 월드컵 최초로 3 골 넣어서 3:0 으로 이긴다 한들


    나 같은 사람 눈엔 개색기들로밖에 안 보인다


    주인에게 꼬랑지 흔드는 개색기 말이다

    진짜 개색기 말이다

    특히 해외파 일수록 더 더 더 개색기지

    ---------

    굶어 죽지 않는데도 거짓 의리에 속아 넘어가는 이 2030 병신 색기들아 그건 의리가 아냐!!! 야합이지

    이 개색기들아

    한국을 잘못되게 만드는 야합이라고!!!!!!!!!!!!!!!!!

    야합질 하면서 배 부르게 살고 싶냐?

    그게 개색기지 인간이냐?

    인간이면 그런다고? 아니 난 그렇게 안 사는데 이 개색기들아
  • 레벨 소위 2 로맨틱의병 26.06.26 13:01 답글 신고
    브라질이나 쓸 수 있는 쓰리백 전술을 홍명보 니가 감히 ㅋㅋㅋ
  • 레벨 원사 3 레일트레이서 26.06.26 13:06 답글 신고
    쓰리빽이 문제가 아님.
    클린스만때는 포백하지 말고 제발 쓰리백 해야된다고 다들 그랬음.
    포백이건 쓰리백이건, 그걸 진두지휘 할 지도자가 없는게 문제임.
  • 레벨 이등병 흐린하늘아래에 26.06.26 13:09 답글 신고
    지도자가 제일 큰 문제 맞네요. 20억 봉사 홍 감독
  • 레벨 중위 2 레드케어 26.06.26 13:13 답글 신고
    역겹다 퉷
  • 레벨 대위 2 천재해커하데스 26.06.26 13:15 답글 신고
    전설의 고대 3인방 아닙니까 ?
  • 레벨 소위 3 너희들모두고마워 26.06.26 13:41 답글 신고
    오와 고려대 라인 3좃 대장이다
  • 레벨 대령 3 대포맞은까치 26.06.26 14:16 답글 신고
    지금팀으로도 못하는데 다른팀들은?
  • 레벨 일병 전남 26.06.26 14:49 답글 신고
    쟈들 뿐이겠니~ 원로란 영감나와서 또 씨부리고 있던데
  • 레벨 소령 2 RS붕붕이 26.06.26 14:55 답글 신고
    대한민국 생각하면 이겼으면 좋겠고.... 막상 이기면 저넘들 여지주는 것 같아서 겁나 싫고....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