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신유머/이슈/움짤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1002819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예전처럼 응원하는 마음으로 축구보고 싶다
예전처럼 응원하는 마음으로 축구보고 싶다
홍명보 같은 색기들이야
102030아 명심해라
으이구 이 덜떨어진 색기들아
내부의 적이 가장 먼저 손봐야 될 적이라고
저게 적이 아니면 뭐냐? 내부의 똥이냐?
-------------
니들 중에 집단 대표 한번이라도 해 본 자는 알 텐데
홍명보 같은 색기가 한국의 한 집단 내로 들어오면 망가져
그런데 그걸 홍명보 탓이 아닌 거로 생각 하지 누가????????? 덜떨어진 다수가
집단을 만들어서 뭐 할려고 한다면 그 집단 내의 다수가 최소한 과반이 통찰력이 있어야 돼
그런데 한국이 그러냐?
좆같은 색기가 좆같은 소리하면 덜떨어진 다수가 휘까닥 넘어가지들
그래서 한국이 이 모양인 것이다
김어준 유시민 양정철 같은 색기야 지금 축협을 좌지우지 하는 색기들이 말이다
근데 황선홍, 홍명보는 안 감. 그때 말들이 좀 있었음. 사실 그때 3위도 가능했음. 최단 골만 안 먹었어도...
그사람의 말과 행동을 보면 어떤 행동을 할지..우린...윤석열을 보아서 잘 알고있지 않습니까?
청래가 문재인 쫒아다니는것 처럼 축협회장 눈치 살살보고 있을건데 한소리 듣거나 손절당한듯 하더군요. 인터뷰에서 뒷빽 사라진 느낌이 가득한게 말입니다 껄껄껄
월드컵 얘기에 문재인 정청래가
왜 나오나?
그들만의 카르텔을 만드는거죠.
홍명보 후배들 중 홍명보를
신랄하게 비판하는 사람은 김영광 외
몇 명 빼고 대부분 말을 아끼더라고요.
그들만의 카르텔을 눈치 보는건지
감독의 책임이 "일부분" 있다 이런 식으로
말하는 인간들도 꽤 있음.
문제는 저런류의 사람들을 대표팀 감독자리에 앉히는 사람들임.
모르고 했다면 무능한 거고, 알고도 그랬다면 사악한 사람들임.
국대 감독을 못했나?
히딩크 임기 끝나고 바로 옆에서 보좌한 박항서가
적임이겠지 생각 했는데 베트남 갔죠
중거리슛 넣은거 하나로 먹고산 놈인데
아니지 명보옹이 대한민국을 버렸어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