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4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사 1 호야008 26.06.26 12:39 답글 신고
    아휴...ㅠㅠ 제발 빨리 사퇴하길..
    예전처럼 응원하는 마음으로 축구보고 싶다
    답글 3
  • 레벨 상사 2 우찬파파 26.06.26 12:40 답글 신고
    홍명보가 한국축구를 94 98년도쯤으로 회귀시키네
    답글 0
  • 레벨 준장 쑈미더머니 26.06.26 12:47 답글 신고
    홍명보 같은 새끼는 어디에나 있음... 문제는 저런새끼를 기용하고 실드쳐주는 협회가 문제임
    답글 0
  • 레벨 중사 1 호야008 26.06.26 12:39 답글 신고
    아휴...ㅠㅠ 제발 빨리 사퇴하길..
    예전처럼 응원하는 마음으로 축구보고 싶다
  • 레벨 원수 울트라C 26.06.26 12:41 답글 신고
    진짜 아무 생각없이 응원만 하고 싶네요.
  • 레벨 중령 2 현동떨교 26.06.26 12:54 답글 신고
    홍명보는 걍 버틸걸????걔 나가도 히딩크만한 감독이없음
  • 레벨 상사 2 우찬파파 26.06.26 12:40 답글 신고
    홍명보가 한국축구를 94 98년도쯤으로 회귀시키네
  • 레벨 대장 일벌백계 26.06.26 12:46 답글 신고
    그 당시 세계 신기록: 최단시간 실점 11초!
  • 레벨 중위 3 둥둥파더 26.06.26 12:49 답글 신고
    홍가 놈이 범인
  • 레벨 준장 쑈미더머니 26.06.26 12:47 답글 신고
    홍명보 같은 새끼는 어디에나 있음... 문제는 저런새끼를 기용하고 실드쳐주는 협회가 문제임
  • 레벨 소령 1 dupk 26.06.26 12:50 답글 신고
    홍땅보 언제 죽음?
  • 레벨 소위 3호봉 MONO 26.06.26 12:51 답글 신고
    거머리가 따로없다 축구인생 얼마나 멋대로 였을지 안하무인인 작자가 고집까지 쎄니 그냥 답없는 폐급
  • 레벨 대위 2 zazira38 26.06.26 12:51 답글 신고
    싸가지가 없는 새끼죠. 아무리 외국인 감독이어도 히딩크 감독에게 감독님 안하고 히딩크감독이라고 깍아 내리는 새끼
  • 레벨 대령 3 킹보초 26.06.26 12:52 답글 신고
    주적은 북한이나 왜놈이나 양키나 짱깨가 아니라!!!!!!!!!!!!!!!!!!!!!!!!!!!!!!!!!!!

    홍명보 같은 색기들이야

    102030아 명심해라

    으이구 이 덜떨어진 색기들아

    내부의 적이 가장 먼저 손봐야 될 적이라고

    저게 적이 아니면 뭐냐? 내부의 똥이냐?

    -------------

    니들 중에 집단 대표 한번이라도 해 본 자는 알 텐데

    홍명보 같은 색기가 한국의 한 집단 내로 들어오면 망가져

    그런데 그걸 홍명보 탓이 아닌 거로 생각 하지 누가????????? 덜떨어진 다수가

    집단을 만들어서 뭐 할려고 한다면 그 집단 내의 다수가 최소한 과반이 통찰력이 있어야 돼

    그런데 한국이 그러냐?

    좆같은 색기가 좆같은 소리하면 덜떨어진 다수가 휘까닥 넘어가지들

    그래서 한국이 이 모양인 것이다

    김어준 유시민 양정철 같은 색기야 지금 축협을 좌지우지 하는 색기들이 말이다
  • 레벨 훈련병 파니야 26.06.26 13:57 답글 신고
    이거 정치병 환자네 어디서 정청래 김어준 유시민 어쩌구 은근슬쩍 끌어들이냐
  • 레벨 대령 1 인내는쓰다 26.06.26 12:54 답글 신고
    무능 무책임 모지리 감독
  • 레벨 중위 3 둥둥파더 26.06.26 12:58 답글 신고
    히딩크가 키운 박지성 같은 선수들은 골 넣으면 히딩크에게 달려가 안김.
    근데 황선홍, 홍명보는 안 감. 그때 말들이 좀 있었음. 사실 그때 3위도 가능했음. 최단 골만 안 먹었어도...
  • 레벨 중령 3 Godongq 26.06.26 12:58 답글 신고
    호주 파라과이 무승부. 32강 한칸 더 멀어짐. ㅋㅋ
  • 레벨 대위 3 회원 26.06.26 13:01 답글 신고
    그때도 떠라이
  • 레벨 병장 우왕쿠왕마울 26.06.26 13:04 답글 신고
    열하나회? 하나회? 에이 아니겠지?
  • 레벨 중위 2 lanz 26.06.26 13:04 답글 신고
    누군가 오버랩된다....그이름하여 Yun 어게인이네ㅋㅋ
  • 레벨 중령 2 백스매씽 26.06.26 13:13 답글 신고
    홍명보는 억울하다. 포르투갈에서 수입해온 코칭스텝들이 시키는데로 했을 뿐인데..말이 안통해서 아마 잘못 알아듣고 명보가 오해를 했을지도..ㅋㅋㅋ 그렇게 하면 안된다고 예를 들어 줬더니 그렇게 하라는 줄 알고 ..ㅋㅋㅋㅋ
  • 레벨 소위 2 이자시키고치호나보카 26.06.26 13:15 답글 신고
    뻔뻔하고 탐욕적이라 사퇴하지 않을 겁니다.
    그사람의 말과 행동을 보면 어떤 행동을 할지..우린...윤석열을 보아서 잘 알고있지 않습니까?
  • 레벨 대령 3 멧돼지잡는날 26.06.26 13:24 답글 신고
    이승우 같은 선수는 왜 선발안한건지요?
  • 레벨 원사 3 같이쫌살자 26.06.26 13:29 답글 신고
    MB신발늼아
  • 레벨 대령 3 가평아름다운들 26.06.26 13:36 답글 신고
    콜럼버스의 달걀과 같은 이치입니다.
  • 레벨 소위 3 토착왜구의몸통국찜당 26.06.26 13:37 답글 신고
    히딩크도 학을뗀 나르시시스트
  • 레벨 대령 1 재건이 26.06.26 13:37 답글 신고
    맹보는 인간성이 없는 ㄴ
  • 레벨 소령 2 흔드르라보혜사이만희 26.06.26 13:45 답글 신고
    정청래 같은자로 자리가 권력을 쥐게한다고 굳게 믿으며 그 자리에 가면 소통보다는 통보와 불이익으로 아랫사람들을 부리는 거지요. 껄껄껄

    청래가 문재인 쫒아다니는것 처럼 축협회장 눈치 살살보고 있을건데 한소리 듣거나 손절당한듯 하더군요. 인터뷰에서 뒷빽 사라진 느낌이 가득한게 말입니다 껄껄껄
  • 레벨 원수 울트라C 26.06.26 13:55 답글 신고
    이거 도라이네.
    월드컵 얘기에 문재인 정청래가
    왜 나오나?
  • 레벨 소령 2 흔드르라보혜사이만희 26.06.26 18:11 신고
    @울트라C 저도 모르게 그만..
  • 레벨 훈련병 파니야 26.06.26 13:57 답글 신고
    또라이맞네 은근슬쩍 문재인 정청래 까려고 지랄이네
  • 레벨 소령 2 흔드르라보혜사이만희 26.06.26 18:10 신고
    @파니야 꺼억~
  • 레벨 중장 punktal 26.06.26 13:51 답글 신고
    야구의 최동원이 축구는 히딩크였음.
  • 레벨 소장 소나나가타슈 26.06.26 14:01 답글 신고
    절대 안하것네...
  • 레벨 원수 윈스9192 26.06.26 14:04 답글 신고
    저런 모임 만드는 자체가
    그들만의 카르텔을 만드는거죠.

    홍명보 후배들 중 홍명보를
    신랄하게 비판하는 사람은 김영광 외
    몇 명 빼고 대부분 말을 아끼더라고요.

    그들만의 카르텔을 눈치 보는건지
    감독의 책임이 "일부분" 있다 이런 식으로
    말하는 인간들도 꽤 있음.
  • 레벨 대령 3 대포맞은까치 26.06.26 14:07 답글 신고
    기대해야하나? 말아야하나?
  • 레벨 이등병 신바람이박샤 26.06.26 14:14 답글 신고
    클린스만도 그랬지만, 홍명보는 예전부터 지금까지 한결같은 사람이었고 앞으로도 변하지 않을꺼임.
    문제는 저런류의 사람들을 대표팀 감독자리에 앉히는 사람들임.
    모르고 했다면 무능한 거고, 알고도 그랬다면 사악한 사람들임.
  • 레벨 소장 푸삼촌 26.06.26 14:28 답글 신고
    축구계의 전두환 같은 인간이었나??????????? 열하나회는 뭐야 대체...............
  • 레벨 일병 빨간푸우 26.06.26 14:32 답글 신고
    모자르면 배우고 잘못됐으면 고쳐야지. 지만 잘난줄 알고 윗선에는 굽신굽신해서 한자리 하는 딱 간신 스타일임.
  • 레벨 대령 3 월드푸줏간 26.06.26 14:37 답글 신고
    아! 그래서 박항서가
    국대 감독을 못했나?

    히딩크 임기 끝나고 바로 옆에서 보좌한 박항서가
    적임이겠지 생각 했는데 베트남 갔죠
  • 레벨 중장 350AMG 26.06.26 15:02 답글 신고
    축구 잘하기는 개뿔
    중거리슛 넣은거 하나로 먹고산 놈인데
  • 레벨 중사 1 mangobaba 26.06.26 15:30 답글 신고
    명보 그렇게 안봤는데 안되겠네.
  • 레벨 원사 3 신의영역 26.06.26 16:17 답글 신고
    명보옹 대한민국이 나를 버렸다?
    아니지 명보옹이 대한민국을 버렸어요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