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유머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1002821
ps. 이승환 가수님께 대들었던 그 김장호 맞습니다.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총 맞은 것처럼..
그동네는 총 맞는게 유행인가봐요..
니들은 추경호 이진숙 보유지역이다
그걸 자랑으로 생각하고 테슬라공장 곧 유치하것지
대구는 그리 살아라임마 그리고 테슬라 유치하러 가고...
쉽잖아 테슬라 유치하는거 ㅋㅋ
쟤들은 테슬라 유치한다고 온 가족에 사돈에 팔촌까지 1등석에 특급 호텔로 출장도 매달 갈 놈들이
그냥 거기서 물이나 오염 시키지 말고 있어봐
욕을 하고 보니까 대구더라는 말처럼
저기 개돼지는 전부 저렇게 뻔뻔한거냐
아니면 저렇게 뻔뻔하니까 저기 개돼지가 되는거냐 ?
어쨌든 개돼지가 뻔뻔스럽기까지 하다.
하기는 뻔뻔이래도 해야 징징거리며 비럭질을 하지 ?
TK 개그지 개돼지들.
지역 여기저기 곳곳에 박정희 동상이나 열심히 세워서 관광화 하고 그 수입으로 먹고 살면 되지 않나?
박정희 하나면 모든 게 해결되는 반인반수 절대 추종 지역이 TK잖아.
울산 봤지?
시장 하나 바뀌니까 어떻게 변하는지.
아직 취임 전이지만 김상욱이 벌써부터 정말 잘 하더라.
공항 자리에 농사나 지어~~ 참말로 꼬시다 ㅎㅎ
그저 웃음만....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지금 김부겸이 무슨힘이 있나?
박정희를 신이라 부르고
동상에다 대가리 처박지
참 개동상에 묵념한 놈도 있지
다들 ㅁㅊ 것들!!!
저기 인간들은 왜 다들 뇌를 빼놓고 다니는지... ㅉㅉㅉ
김부겸이 힘써 유치하면 그거 추경호 실적
된다
부겸형님였음 딸랑 신공항하나인디
추경호님을 뽑으셔서
테슬라유치입니다
이게 당장 다음주수요일부터 시작이죠
사실 전 강원도사람(이사온지 딱 20년)이지만
매우 부러워요 진심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