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유머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1002845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ㅋㅋㅋㅋㅋㅋㅋㅋ
대구분들 더 열씨미 해서 세금 더 내셔야 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대구분들 더 열씨미 해서 세금 더 내셔야 겠네요~~~
대구 윗것들의 경쟁력은 실력과 능력이 아니라 급여다!!!!!
이제부터 즐겨야죠
뭐 몇일 안남았네요
다음주 수요일부터 레츠기릿!!!!
부자월급인상 서민월금삭감
0/2000자